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천400만원 샴페인·130만원 캐비아…선물세트도 '한정판' 시대 2024-08-28 06:00:16
높은 전통주 상품 수도 2배가량 확대했다. 박혜진 롯데마트 보틀벙커 팀장은 "다양한 가격대의 주류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혔다"며 "롯데마트와 주류 전문 매장 보틀벙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한 주류 상품으로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2024-08-28 06:00:15
있는 집처럼 꾸며져 있다. 여성 패션 매장에서는 미국 할리우드 올슨 자매가 설립한 디자이너 브랜드 더 로우를 비롯해 다니엘라 그레지스, 아뇨나 등 고급 브랜드를 소개한다. 남성 매장에는 체사레 아톨리니, 오라치오 루치아노 등이 입점하며 맞춤형 셔츠와 정장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테일러 스테이션'도...
애슐리퀸즈, 외식 불황 뚫고 다시 100호점 2024-08-27 17:31:45
연다. 2003년 출범해 2014년 155개에 달한 애슐리 매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며 2022년 59개로 급감했다. 하지만 최근 2년 새 ‘줄서는 가성비 뷔페’로 입소문이 나며 외식 불황을 뚫고 재도약했다. 2021년 황성윤 대표 취임 후 체질 개선에 나선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랜드그룹은 매장과 가정간편식,...
삼양 불닭소스, 국내 핫소스 1위…점유율 36% 2024-08-27 10:59:43
키친델리 불닭시리즈, SPC삼립 피자매장 불닭치즈포테이토피자, 존쿡 델리미트 불닭 킬바사 등 불닭소스를 사용한 외식 메뉴나 상품도 출시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적극적으로 소스 시장을 공략해 외연 확장은 물론 '매운맛'을 선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삼양 불닭소스, 국내 판매 핫소스 점유율 1위" 2024-08-27 10:23:10
비중은 58%다. 이마트 키친델리 불닭시리즈, SPC삼립 피자매장 불닭치즈포테이토피자, 존쿡 델리미트 불닭 킬바사 등 불닭소스를 사용한 외식 메뉴나 상품도 출시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적극적으로 소스 시장을 공략해 외연 확장은 물론 '매운맛'을 선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2030 여심' 잡았다…전문관 매출 1.5배↑ 2024-08-27 06:00:03
브랜드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들여왔다. 대표적으로 렉토, 미닛뮤트, 아비에무아, 타낫, 그로브 등 약 30여개의 인기 브랜드를 부산·경남 지역 최초로 선보였다. 다음 달에는 틸다이아이, 뮤제 등이 신규 입점한다. 새로 입점한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 1년간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의 20·30대 여성 고객 매출은...
대만 딤섬 체인 '딘타이펑', 베이징 등 中매장 14곳 운영 종료(종합) 2024-08-26 20:02:17
내 매장 30여곳 중 14곳의 문을 닫는다"고 짚었다. 이어 "딘타이펑의 발표는 패스트 푸드 브랜드 KFC와 중국 커피 체인 루이싱이 검소한 고객을 잡기 위한 경쟁에 갇힌 가운데 나왔다"며 "고급 레스토랑이 부페를 팔고 패스트 푸드 체인들이 1달러(약 1천300원) 정도에 불과한 상품을 내놓는 상황과 1인당 약 150위안(약...
백화점, 맛집·팝업으로 '비수기' 없앴다 2024-08-26 17:47:22
매장이 한산한 게 일반적이다.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도 대표적인 비수기로 꼽힌다. 하지만 복합쇼핑몰 형태의 백화점들이 맛집, 팝업 등 체험 콘텐츠를 늘려 비수기에도 방문객을 빨아들이고 있다. 서울 용산 HDC아이파크몰은 이런 변화의 대표 사례다. 26일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평일 방문객이...
양 줄이다 딱 걸렸다...영양제 등 11개 적발 2024-08-26 16:32:52
이상인 상품은 각각 3개로 나타났다. 용량 변경 시기는 지난해 3개, 올해 8개였다. 이번에 적발된 슈링크플레이션 상품 수는 올해 1분기(33개)의 3분의 1 수준으로 줄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시장에서 용량 축소를 통한 가격 인상 사례는 줄어들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 해당 상품의 제조·판매업체에는 자사 누리집...
소비자원, 트리트먼트·오메가3 등 용량 줄인 상품 11개 적발 2024-08-26 16:00:12
해당 상품의 제조·판매업체에는 자사 누리집 또는 온라인 쇼핑몰 등에 정보를 제공하라고 권고했으며 주요 유통업체에도 용량 변경 내용을 게시해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볼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원은 지난 3일부터 시행된 '사업자의 부당한 소비자거래행위 지정 고시'에 따라 소비자에게 알리지 않고 용량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