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드메 준비하다 '분통'..."박람회 특히 조심" 2024-09-30 17:08:41
많았다. 계약불이행·품질 불만 880건(18.4%), 청약 철회 거부 677건(14.1%) 순으로 뒤를 이었다. 특히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위해 많이 찾는 웨딩박람회에서 체결한 계약과 관련해 불만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 2021년 221건에서 2022년에는 357건으로 늘었고 지난해에도 385건이나 됐다. 올해는 6월까지 213건이...
'스드메' 소비자 피해주의보…3년간 불만상담 4천788건 2024-09-30 16:21:09
위약금을 청구한 경우가 2천766건(57.8%)으로 가장 많았고 계약불이행·품질 불만 880건(18.4%), 청약 철회 거부 677건(14.1%) 순이었다. 특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많이 찾는 웨딩박람회에서 체결한 계약과 관련한 불만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2021년 221건에서 2022년에는 357건으로 늘었고 지난해에도 385건...
GS25, 홈파티용 간편식 '스몰다이닝' 출시…"와인과 어울려" 2024-09-30 09:12:40
잘 알려진 타파스 상품 2종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100g 소포장 상품으로 바로 먹을 수 있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 MD는 "최근 고급 다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홈 다이닝족을 만족시키기 위한 간편식 시리즈를 론칭하게 됐다"며 "맛과 품질은 물론 제품 디자인과 가격 등 모든 분야에서 차별화된 고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본다 2024-09-30 09:10:22
스탠다드 요금제와 품질은 같으면서 일부 광고를 시청하게 되는 상품이다. 국내 정보기술(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최초다. 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통해 멤버십 회원에게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역시 충성도 높은 네이버 멤버십 회원과 콘텐츠...
11월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볼 수 있다 2024-09-30 08:53:51
콘텐츠 저장 등 스탠다드 요금제와 품질은 같으면서 일부 광고를 시청하게 되는 상품이다. 국내 정보기술(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최초라고 네이버가 전했다. 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통해 멤버십 회원에게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역시 충성도...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분류됐던 뷰티가 주력 상품군으로 올라선 상징적인 매장 풍경이다. '10대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편의점이 뷰티 유통 시장에서 서서히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상품의 가격대와 주력 소비층 등이 유사한 생활용품업체 다이소가 특히 긴장하는 모양새다. 중장기적으로 시장 경쟁 구도가 다시 한번 흔들릴 수 있다는...
"김치 어떻게 먹나" 시장 갔다 '깜짝'…김장철 앞두고 '초비상' [현장+] 2024-09-29 10:27:08
비교적 저렴한 배추도 찾을 수 있지만 소비자들은 품질을 우려하며 선택에 신중한 모습이다. 이 가운데 가공식품 형태로 된 김치를 구매하는 이들이 늘자 김치 제품 ‘품귀 현상’까지 생겨났다. 29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 27일 기준 배추 소매가격은 포기당 평균 9963원으로 조사됐다. 이는 1년 전과...
가을배추도 폭염에 작황부진…김장철 수급 안정될까 2024-09-29 07:01:01
있었지만, 소비자들은 품질을 우려하며 선택에 신중한 모습이었다. 도봉구 하나로마트 창동점에서 만난 한 소비자는 비닐로 포장된 배추를 일일이 들어보면서 "지금은 잘 못 사면 속이 다 썩어있어 잘 봐야 한다"며 "포장이 없으면 좀 자세히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다"고 말했다. 배춧값 강세는 이달 중순까지 이어진...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시장에서 서서히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상품의 가격대와 주력 소비층 등이 유사한 생활용품업체 다이소가 특히 긴장하는 모양새다. 중장기적으로 시장 경쟁 구도가 다시 한번 흔들릴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들은 최근 잇따라 빼어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갖춘 뷰티 상품을 선보...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분류됐던 뷰티가 주력 상품군으로 올라선 상징적인 매장 풍경이다. '10대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편의점이 뷰티 유통 시장에서 서서히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상품의 가격대와 주력 소비층 등이 유사한 생활용품업체 다이소가 특히 긴장하는 모양새다. 중장기적으로 시장 경쟁 구도가 다시 한번 흔들릴 수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