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성형 AI로만 제작"…이노션, 현대차 새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2024-06-14 09:00:00
소개하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별도의 촬영과 작곡 없이 AI로만 생성된 영상과 음악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총 3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각각 현대차 트럭의 높은 품질, 구매 후 케어 서비스, 최다 라인업을 소개한다. 우수한 성능과 서비스로 은퇴하지도, 쉬지도 못하고 계속해서 달려야 하는 현대차 트럭의 이야기를 위트...
보람그룹, 상부상조, 고객 중심 나눔경영 30년간 꾸준히 실천 2024-06-13 16:10:01
더불어 헌혈나눔에 동참하고 캠페인을 전개해 헌혈운동 확산을 독려하고 있다. 소외계층을 돌보기 위해 서울, 인천 지역의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해 나눔사업도 벌여왔다. 혹서기와 명절 때면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생활필수품을 제공하고 명절 음식을 나누는 등 온정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보람그룹은 CSR(기업의 사회적...
"사고는 절대 안돼"…HDC현산, 때이른 불볕더위와의 전쟁 2024-06-13 09:17:29
6월에서 9월까지만 시행하던 캠페인을 해당 기간이 아닐 때 찾아오는 때 이른 더위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제도를 손봤다. 캠페인 기간 확대뿐 아니라 혹서기 예방 3대 수칙인 물, 그늘, 휴식을 충분히 제공하는 방안도 적극적으로 도입했다. 폭염 발령에 따른 △관심 △주의 △경고 △위험 등 4단계로 구분해...
다섯 살배기 옛 제자에 간 이식한 美 여교사 2024-06-12 11:29:32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우연히 자신의 옛 제자인 에즈라의 양어머니가 올린 글을 보게 됐다. 에즈라에게 간을 기증해 줄 사람을 찾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이를 본 피셔는 곧장 에즈라가 치료받고 있는 병원인 뉴욕대학(NYU) 랑곤헬스를 찾아가 MRI, CT, 심전도 등 종합적인 간이식 적합 검사를 받았다. 그는 "어떤...
르노코리아 기흥정비,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2024-06-11 18:32:37
부품 특별 정비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비 할인 캠페인을 통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에어컨필터 PM 0.3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및 에어컨 콘덴서 및 컴프레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콘덴서와 컴프레서를 함께 교체하는 소비자에게는 정비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출고일자 기준연도가 2017년 이전인 차 보유자...
폭스바겐, 독일서 골프 생산 50주년 기념행사 열어 2024-06-11 10:02:38
골프 50주년 기념 -한국서도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전개 폭스바겐이 지난 3일 독일 볼프스부르크 공장에서 아이코닉 해치백 골프의 생산 50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골프는 1974년 봄부터 폭스바겐 본사 인근에 위치한 볼프스부르크 공장에서 생산이 시작됐다. 이후 전 세계 70개...
신한카드, 새로운 뉴진스 광고 캠페인 공개 2024-06-11 09:49:39
주요 서비스를 알려주는 ‘쏠쏠한 팁’이 소개될 예정이다. 민지-교통, 하니-모든 결제, 다니엘-취향맞춤 콘텐츠, 해린-편리한 주문·결제, 혜인-혜택, 멤버 전원-소비·지출관리 총 6개의 쇼츠 영상은 오는 14일 신한카드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신한쏠페이는 신한카드의 대표 종합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올해...
"아빠가 윤석열 나쁜 사람이래요" 조국, 초등학생 입 빌려 비판 2024-06-10 17:52:11
전날 밤늦게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강원도 원주에서 만난 초등학생의 말을 전하며 윤석열 정부를 비판했다. 조 대표는 "원주에서 강원도당 창당대회를 개최한 후 시내에서 ‘채 해병 특검(특별검사)법’ 서명과 입당 서명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벌이던 중 재미있는 일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조 대표는 "초등학교 6학년...
"최민식·최우식과 최신식으로 '놀자'"…야놀자 성수기 캠페인 2024-06-10 09:46:03
설명이다. 5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제공하는 협업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사 측은 "여행·여가를 진정으로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블리자드 출신이 만든 '스톰게이트'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 2024-06-10 09:18:41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의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를 맡았던 팀 캠벨 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신 베테랑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기업이다. 스톰게이트는 이 개발사가 2020년 설립 이래 처음으로 내놓는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2022년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에 24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