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딘, 데뷔 전 日 팬콘 개최 확정…'5세대 기대주' 예약 2024-08-21 11:28:07
팬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팀(WE MADEIN U)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앞서 멤버들의 7인 7색 프로필이 공개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팬 콘서트 개최 소식과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촬영 소식까지 알리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출격 준비를 마친 메이딘은 오는 9월 3일 데뷔 EP...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한국 여성골퍼 맞춤 '올 뉴 글로리' 공개 2024-08-21 11:20:55
방향성을 일치시켜 멋진 여성을 표현하는 브랜드로 골퍼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했다.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 소재를 사용해 전작 대비 가볍고 커진 헤드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하며 빨라진 헤드 스피드로 더 긴 비거리를 실현한다. 글로리...
"레깅스 입어볼래요" 백화점 오픈런…일본 女 '폭발적 반응' 2024-08-21 10:38:15
설명이다. 안다르는 현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여러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그 결과 안다르 앰버서더와 함께 필라테스 및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로 브랜드 선호도를 끌어올렸다고 회사는 전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오사카와 도쿄 팝업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행사 기간 ‘오픈런’은 물론 운영 시간 내내...
김상현 롯데 부회장 "백화점 8개점 프리미엄화…PB 수출 강화" 2024-08-20 19:24:13
브랜드(PB) '요리하다'와 '오늘좋은'을 해외 대형마트에 선보이는 등 판로를 확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롯데가 그룹 차원에서 강조하는 인공지능(AI) 광고 사업과 관련한 투자 전략도 공개했다. 김 부회장은 "세계적으로 유통사들이 AI에 투자해 광고업에 뛰어들고 있다"며 "미국의 경우 300개 유통사가...
KB리브모바일, SOOP 3대 e스포츠리그 후원 협약 2024-08-20 16:10:05
2024년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금융권 최초 이동통신 브랜드로 합리적인 요금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SOOP의 3대 e스포츠리그의 후원사로 나선 KB리브모바일은 온라인으로...
공정·혁신·포용…양궁서도 빛난 정의선 '3대 경영원칙' 2024-08-19 17:23:36
제네시스를 단독 브랜드로 독립시킨 것이나, 보스턴다이내믹스를 1조원에 인수해 로봇사업에 진출한 것이나, 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해 모셔널과 포티투닷 등 기술 기업에 투자하는 것 모두 정 회장이 주도했다. 업계 관계자는 “정 회장이 평소 임직원들에게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았다면 자동차업계에 변곡점이 왔을...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액티언 사자… KGM, 특별 판매 나서 2024-08-19 14:14:43
6대 혜택을 제공한다. 때문에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그 혜택을 누구보다 먼저 누릴 수 있게 된다. 혜택 세부 내용은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
'미스틱 보이그룹' 아크, 데뷔 D-DAY…'다이아몬드 신인' 예고 2024-08-19 10:14:08
세계 리스너들과 쉽게 소통하며, 음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한다는 포부다. 정식 데뷔에 앞서 아크는 '더미' 오리지널 버전을 선공개하며 보컬, 랩, 퍼포먼스 실력을 고루 갖춘 '다이아몬드 신인' 탄생을 알렸다. 또한 데뷔 전부터 유명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데 이어 인기 유제품 브랜드...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6월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새우깡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새우깡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대표 감자칩 브랜드 포테토칩과 인기 맛집의 협업 제품을 시리즈로 선보이는 등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슷한 사례로 2022년...
[아르떼 칼럼] 이벤트, 예술은 아니지만 예술적이어야 2024-08-16 17:46:19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따른 전문적이고 치밀한 기획이 필수적이다. 전 세계는 메가이벤트를 현장과 TV, 모바일 기기로 시청하며 개최국의 정체성과 문화적 가치를 평가한다. 개·폐회식은 개최국의 ‘하드파워’를 넘어 ‘소프트파워’와 ‘스마트파워’를 높이는 절호의 기회가 된다. 메가이벤트에 많은 전문가와 예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