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특수 vs 中이커머스 공세…3분기 유통업 기대감 '희비' 2024-07-09 06:19:35
행사, 초저가 상품 등을 통한 가격경쟁력 강화 노력이 기대감 개선으로 이어졌다. 9월 추석 특수도 기대감 상승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백화점도 추석 대목이 있는 데다 주식과 가상화폐 등 자산가치가 상승세에 있고 원화 약세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는 점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백화점 3사는 지난해...
추석특수 vs 中이커머스 공세…3분기 유통업 기대감 희비 엇갈려 2024-07-09 06:00:10
행사, 초저가 상품 등을 통한 가격경쟁력 강화 노력이 기대감 개선으로 이어졌다. 9월 추석 특수도 기대감 상승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백화점도 추석 대목이 있는 데다 주식과 가상화폐 등 자산가치가 상승세에 있고 원화 약세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는 점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백화점 3사는 지난해...
엔저 덕분에 외국인 북적북적…日 도쿄 겐다이 '씁쓸한' 흥행 2024-07-08 18:23:22
것은 엔저(低) 현상을 기회로 삼아 미술품 쇼핑과 관광을 싼값에 즐기려는 외국인 관람객이 큰 폭으로 늘었기 때문이다. 8일 도쿄 겐다이 참여 화랑 관계자들에 따르면 행사는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거뒀다. 아트페어에 참석한 화랑 중 가장 이름값이 높은 페이스갤러리는 9만달러에서 75만달러에 달하는 로버트 롱고의...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쇼핑이 베트남에서 운영하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사진)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의 ‘팝업스토어 노하우’를 활용해 성과를 내고 있다. 팝업이 아직은 생소한 베트남에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를 잇달아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쇼핑이 베트남에서 운영하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의 ‘팝업스토어 노하우’를 활용해 성과를 내고 있다. 팝업이 아직은 생소한 베트남에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를 잇따라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오피스디포, 2024 KBO 올스타전 장외 행사 성황리 마무리 2024-07-08 15:00:38
“KBO 굿즈를 포함한 다양한 일상용품을 쇼핑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서의 오피스디포 매장을 홍보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했으며, 현재까지 KBO존 입점이 완료된 선릉역, 동여의도, 청계천점 이후에도 계속해서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오피스디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KBO 공식 굿즈들을 개발...
"코스맥스, 韓화장품 글로벌 인기 높아져…목표가↑"-한국 2024-07-08 07:29:58
쇼핑 행사로 꼽히는) 618쇼핑 행사는 매우 부진했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화장품 브랜드사와 마찬가지로 코스맥스도 중국 사업이 예상보다 부진한 점은 아쉽지만, 글로벌에서 높아지는 한국 화장품의 인기는 이를 충분히 만회한다"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미국에서 한국 화장품의 빠른 인기 상승이 눈에 띈다"며 "최근...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계획이다. 실내는 쇼핑의 최적 온도인 24도를 유지하고, 공예품 제작 등 체험형 '컬쳐마켓'과 여름철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L7 호텔은 '호캉스' 고객을 위해 시네마, 아쿠아리움, 키자니아 등 롯데몰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계획이다. 실내는 쇼핑의 최적 온도인 24도를 유지하고, 공예품 제작 등 체험형 '컬쳐마켓'과 여름철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L7 호텔은 '호캉스' 고객을 위해 시네마, 아쿠아리움, 키자니아 등 롯데몰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모십니다] '2024 브랜드 대상' 2024-07-08 00:37:03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 투표 기간: 7월 8일(월)~21일(일) ● 투표 부문: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 패션, 인물·문화 등 ● 발표: 9월 3일(화) ● 문의: 한국소비자포럼 (02)3141-5393 주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