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PB 과자·우유 줄줄이 내린다...대규모 할인 행사도 2023-06-30 10:48:18
통밀 고구마형 스낵, 통밀 왕소라형 스낵, 통밀 오란다 스낵과 흰우유 1L, 우유득템 1.8L이다. 해당 상품들은 월평균 20만 개가 넘게 팔리는 인기 제품이다. CU 측은 원재료 가격 인상 등으로 가격 조정이 여의치 않은 중소 협력사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납품처의 공급가에 대한 조정 없이 CU의 자체적인 마진을 축소해...
가격 인하에 대규모 1+1 행사도…편의점 더 싸진다 2023-06-30 10:45:18
100원씩 내려간다. 헤이루 통밀 고구마형 스낵, 통밀 왕소라형 스낵, 통밀 오란다 스낵은 1천500원에서 1천400원으로, 헤이루 흰우유 1L는 2천600원에서 2천500원, 우유득템 1.8L는 4천500원에서 4천400원으로 각각 변경된다. 이번 가격 인하는 원재료 가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납품처의 공급가 조정 없이...
편의점 자체브랜드도 가격 인하·동결…"마진 축소 감수"(종합) 2023-06-30 10:31:19
왕소라형 스낵, 통밀 오란다 스낵은 1천500원에서 1천400원으로 낮아진다. 또 헤이루 흰우유 1L는 2천600원에서 2천500원으로, 우유득템 1.8L는 4천500원에서 4천400원으로 각각 변경된다. 이번 가격 인하는 원재료 가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납품처의 공급가 조정 없이 자체 마진을 축소해 이뤄지는 것이라고...
편의점, 아이스크림 값 유지하더니…PB 가격도 인하·동결 2023-06-30 10:05:37
2종 가격을 100원씩 인하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헤이루 통밀 고구마형 스낵, 통밀 왕소라형 스낵, 통밀 오란다 스낵 가격은 1500원에서 1400원으로 인하된다. 헤이루 흰우유 1L 가격은 2600원에서 2500원으로, 우유득템 1.8L는 4500원에서 4400원으로 가격이 변경된다. CU 측은 "해당 상품들은 월평균 20만개 넘게 팔리는...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2019년 7216억원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으로 커졌다. 2025년엔 1조9763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은 대표적인...
식품가격 인하 움직임 확산…편의점도 아이스크림값 안 올린다(종합2보) 2023-06-29 15:03:10
1일부터 라면과 스낵류의 소비자 판매가도 내린다. 신라면 1봉지의 편의점 가격은 현재 1천원에서 950원으로, 새우깡은 1천500원에서 1천400원으로 인하된다. 앞서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국제 곡물 가격 하락을 이유로 라면 가격 인하를 권고한 뒤 식품업체들이 잇따라 가격을 조정했다. 농심이 신라면과...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의 제품군을 발굴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소비 취향을 겨냥한 제품군을 발굴해 집중 육성해왔다. 지난해 11월 집중육성 제품군으로 내세운 W케어(여성 웰니스 제품) 부문은 올 1분기 기준 전년동기비 35%의 매출...
성수동에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생긴다 2023-06-29 14:36:54
상품이던 새우깡과 포카칩을 제치고 스낵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GS25는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고...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아니라 체지방 관리용 '슬리밍' 제품, 차와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보조식품과 신규 브랜드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섭취하는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가 늘고 있기...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 나왔다 2023-06-29 10:14:30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추장을 넣어 개발한 시즈닝(양념)으로 감칠맛 나게 매콤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양념과의 조화를 위해 꼬북칩의 한 겹 두께를 조절해 더 바삭한 식감을 내도록 했다. 이번에 매콤한 맛이 나오며 꼬북칩 제품은 총 4가지 맛으로 늘었다. 꼬북칩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