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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소화전에 새 컬러를'…KCC, 서초소방서와 페인트칠 봉사 2020-07-30 10:46:55
이번 작업은 소화전의 시인성 개선과 도시 미관과의 조화에 초점을 뒀으며, 외부 환경에 강한 KCC의 우레탄계 페인트를 활용했다. 이 제품은 균열이 잘 생기지 않아 소화전이 실외의 다양한 오염이나 날씨 등에도 장기간 색감과 외관을 유지하는 데 유용하다고 KCC 측은 설명했다. 소화전에는 소방관의 모습을 형상화한...
'퀄리티 에어' 기술…제네시스 실내 더 쾌적해진다 2020-07-27 09:36:00
오염도에 따라 색상을 달리해 시인성을 높였다. PM2.5 기준 초미세먼지 농도가 0~15㎍/m³이면 파란색, 16~35㎍/m³이면 초록색, 36~75㎍/m³이면 주황색, 76㎍/m³ 이상은 빨강색으로 표시한다. 공기 청정 버튼을 누른 후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주황색) 단계 이상으로 높아지면 공기청정 시스템이 작동하며 실내 공기를...
불스원, 울산에 불스원프라자 2호점 개장 2020-07-27 09:16:10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시인성도 함께 확보했다. 이 외에도 불스원 프라자 엔진오일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는 8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옥수 불스원 신사업팀 이사는 "매장을 찾는 소비자와 대리점 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아우디코리아, 'Q5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2020-07-22 10:50:07
측면 공기흡입구는 강인함을 풍긴다. led 헤드 램프는 시인성이 높고 가시범위가 넓다.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넣은 led 테일 램프는 차체의 윤곽을 강조한다. 이 밖에 크롬 윈도 몰딩과 일체형 듀얼 배기파이프 디자인 뒷범퍼, 파노라믹 선루프 등을 기본으로 갖췄다. 블랙 헤드라이닝, 앰비언트 라이...
가시성 `우수`… 상업시설 新 트렌드 `대로변 상가` 주목 2020-07-14 14:35:15
설계를 적용, 시인성과 접근성 또한 갖출 것으로 보인다. 지역 부동산 업계에서는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도약 가능성을 높게 점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상층부 레지던스 입주민을 고정 소비층으로 둘 수 있다. 최근 편의성을 강조한 편리미엄 (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가 각광받는 가운데, 입주민들이...
기아차, 공간활용 앞세운 카니발 내장 공개 2020-07-13 10:13:01
통합한 형태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대시보드를 가로지르는 얇은 송풍구와 하단의 우드 가니쉬도 특징이다. 센터페시아 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구현해 조작 편의성을 확보했다. 편의품목은 크렐 12스피커 사운드 시스템과 연동하는 앰비언트 라이트와 전자식 변속 다이얼(shift by wire) 등을...
'차박해도 되겠네'…실내도 확 바뀐 뉴 카니발 2020-07-13 09:48:55
통합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센터페시아 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구현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조작감을 갖췄다. 크렐(KRELL) 12스피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과 도어 손잡이 쪽 입체 패턴 가니쉬에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앰비언트 라이트’는 감성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KB저축은행, 자산 키워주고 위해주는 '키위뱅크' 출시 2020-07-13 09:14:32
수 있으며 와이드폰, 듀얼스크린폰 맞춤 화면 설계로 시인성도 강화했다. 앱 로그인 방법도 더욱 간편해졌다. 페이스 아이디(Face ID) 기능을 추가해 아이폰 사용자라면 얼굴인식만으로 쉽게 로그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 앱인 KB스타뱅킹에서 사용중인 'KB모바일인증서'를 통해 패턴, 지문 등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 상품성 강화한 연식변경 아테온 내놔 2020-07-07 11:49:17
밝기와 해상도를 개선해 시인성을 높였다. 기존 원형 클러스터였던 계기판은 주행 시 핵심 정보를 보여주는 두 가지 버전의 '디지털 뷰'를 추가했다. 또 출발부터 엔진 정지 후까지의 다양한 주행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요약정보를 제공해 효율적인 운행을 돕는다. 편의품목으로는 스마트폰...
기아차, 안전기능 강화한 '2021 셀토스' 출시 2020-07-01 08:47:44
led 시그니처 라이팅 그릴 소재를 무광에서 유광으로 변경했다. 높은 시인성과 무선 업데이트 기능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10.25인치 uvo 팩도 전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1.6ℓ 터보 가솔린 기준 트렌디 1,934만 원, 프레스티지 2,248만 원, 시그니처 2,454만 원, 그래비티 2,52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