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뷰티업계, 드라마·토크쇼 광고로 소비자 사로잡는다 2018-04-07 07:23:45
동영상 쇼핑 채널이다. 상품 정보를 비롯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콘텐츠의 편성, 고객 참여, 혜택 제공, 더 나아가 판매까지 연계하는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디어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LF는 또 단독 신상품 중 매주 1개의 아이템을 선정, 1주일간 정해진 수량을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플랫폼...
'3D 아바타가 옷 대신 입어준다'…KT, VR 가상 피팅 서비스 2018-03-27 09:48:38
= KT는 현대홈쇼핑, 신세계TV쇼핑과 제휴해 IPTV 서비스 올레tv에서 국내 최초로 홈쇼핑 VR(가상현실) 피팅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서비스 이용자는 별도 장비 없이 리모콘으로 3D 모델과 아바타를 불러와 홈쇼핑에서 생방송 중인 의류 상품을 가상으로 입어볼 수 있다.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와...
[2018 유통트렌드] "혁신을 경험하게 하라"… 불붙은 '스마트쇼핑 大戰' 2018-01-08 16:57:25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쇼핑 서비스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매니저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인공지능(ai) 챗봇 등을 활용해 스마트 매장을 구현하고 체험형 매장을 선보인 롯데백화점은 올해 이 같은 매장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신세계백화점은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으로 전문점과 pb사업에...
웹 드라마·1인 방송… 미디어가 된 유통사들 2017-12-20 17:56:31
9월 온라인 동영상 쇼핑 채널 ‘냐온’을 열었다. 예능인 붐이 mc로 나온 ‘붐붐카페’를 간판 프로그램으로 내세웠다.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은 연예인이나 유명 셰프, 인기 블로거를 출연시켜 상품을 설명하는 형태의 ‘티비온’을 지난 3월부터 시작했다. ◆정용진은 자체가 미디어기업뿐...
신세계, 창원에 스타필드 짓는다…비수도권 첫 개발 2017-12-10 06:45:00
약 3만4천여명 규모라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생산유발효과는 3조4천억원, 부가가치 유발효과는 1조5천억원으로 신세계는 추산됐다. 올해 8월 문을 연 스타필드 고양 역시 3천여명의 직접고용 창출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됐다. 스타필드 고양은 개장 100일 만에 방문객 600만명을 돌파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상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05 08:00:03
782.45(장종료) 171204-0711 경제-0152 15:37 [특징주] AJ렌터카 '대주주 지분매각 검토'에 신고가(종합) 171204-0717 경제-0153 15:40 외국환시세(12월4일·마감가) 171204-0718 경제-0154 15:41 [특징주] 체리부로, 코스닥 첫날 큰 폭 하락…공모가 하회(종합) 171204-0723 경제-0155 15:44 외국인 주식 매각자금...
철없이 산다, 반값에 산다… 유통가 '역시즌 세일' 2017-09-15 19:10:45
날짜가 임박할수록 물량은 적고 가격은 비싸진다. 쇼핑도 그렇다. 여름에 겨울 상품을 싸게 살 기회가 생긴다. 꼭 신상품을 살 필요가 없다면 역시즌 세일을 활용하는 것도 쇼핑 전략이다.신세계·현대백화점, 모피 할인판매겨울 상품 역시즌 세일은 보통 6월부터 시작한다. 유통회사들이 각 브랜드 재고 물량을 일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8-01 15:00:04
창출" 170801-0227 경제-0033 09:08 신세계, '백화점 피서객' 어린이 놀이공간 조성 170801-0228 경제-0034 09:09 'U+ 프로야구' 앱, 해외 190여개국에서 본다 170801-0230 경제-0035 09:10 [특징주] 카카오, 카카오뱅크 효과에 또 신고가 170801-0231 경제-0036 09:11 [특징주] 디앤씨미디어, 코스닥 상장...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과 차이점은? 2017-07-18 15:11:34
이상으로 조성했다. 스타필드 하남과 신세계 대구점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어린이 완구 전문점 `토이킹덤`은 하남보다 4배 넓은 고양의 핵심 매장이다. 체험 시설에 어린이들이 탑승하거나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췄다. 카페형 블록 전문 놀이방 `브릭 라이브`도 입점했다. 식음 시설에는 신세계와...
`스타필드 고양` 내달 24일 오픈…"확대된 맛집·키즈공간으로 공략" 2017-07-18 11:02:15
발생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그룹은 이를 위해 지난 5월 채용 박람회에서 스타필드 고양 채용관을 별도로 열고 채용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청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신진디자이너 전문 매장과 고양지역 농산물을 판매하는 매장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입점시킬 계획입니다. 임영록 신세계 프라퍼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