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언어의 온도' 100쇄·130만부 돌파…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8-11-27 15:49:57
아시아 독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 판권이 수출됐다"고 밝혔다. 이기주 작가는 '언어의 온도'를 출간한 후 전국에 있는 주요 서점을 직접 탐방하는 방식으로 책을 알렸다. 이기주 작가는 "한 권의 책은 수십만 개의 자음과 모음으로 이루어진 '글자의 숲'이 아닐까...
국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 '아레나' 관계자 광주 방문 2018-11-22 14:41:29
전문 의류 '아레나(ARENA)'의 아시아 판권을 소유한 일본 데상트 관계자들이 광주를 방문했다. 22일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일본 데상트의 하루키 료이치 스포츠 마케팅부장과 실무자, 한국 아레나 소속 정종훈 전무 등이 전날 광주를 방문해 관계부서와 실무회의와 현장실사를 벌였다....
코오롱티슈진 "유전자치료제 '인보사' 미국 임상 3상 개시" 2018-11-21 13:55:59
가진 세포를 무릎 관절강 내에 주사로 투여해 골관절염을 치료하는 세포유전자치료제다. 지난해 7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첫 유전자치료제로 품목허가를 받았다. 국산 신약으로는 29번째다. 코오롱티슈진은 아시아 지역을 제외한 인보사의 글로벌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코오롱생명과학[102940]의 계열사다....
[특징주] 코오롱생명과학·셀트리온 호재에 바이오주 강세 2018-11-19 15:46:10
오른 8만2천8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코오롱생명과학의 미국 법인으로 아시아를 제외한 인보사의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티슈진도 18.24% 뛰어오른 4만7천원에 마감했다. 셀트리온(2.23%)과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6.75%), 셀트리온제약[068760](8.41%) 등 셀트리온 '3인방'도 동반 오름세를 탔다. 또...
이글벳, 아일랜드 CRM과 반려동물제품 국내 판권계약 체결 2018-11-16 12:01:41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70개국 이상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글벳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제품군을 강화함으로써 중장기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게 됐다"며 "crm 제품은 사료성분등록 등을 마친 내년 상반기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휴젤, 비대흉터치료제 'BMT101' 국내 임상 2상 진입 2018-11-08 15:42:15
없어 시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휴젤은 bmt101의 아시아 지역 독점 권리를 확보하고 있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은 "비대흉터는 아시아 및 유색 인종에게서 최대 70% 가량 발견된다"며 "아시아 지역 독점 판권을 보유한 만큼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bmt101 상용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연예 마켓+ㅣ 스튜디오드래곤 '이유있는' 상승세…격변하는 시장 돌파 전략은 2018-11-04 08:33:00
있다. 스튜디오 드래곤은 아시아 시장 맞춤형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제작역량, 유통능력을 갖췄다는 점에서 경쟁력에서 우위를 갖추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지인해 연구원은 "스튜디오 드래곤 해외 판권 실적은 최근 4년간 연평균 40% 가까이 성장했다"며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콘텐츠 판권...
'한국판 넷플릭스' 美 코코와 가입자 100만 눈앞…미국인이 90% 2018-11-02 17:58:01
동남아가 더 큰 시장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올해 sbs는 아시아 지역에서 2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기대한다.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ott)산업 성장 외에 해외 채널을 거점으로 공격적으로 현지 시장을 공략한 결과다.”sbs 해외사업 담당자는 지난해 4월 인도네시아에 개국한 채널(방송국) ‘sbs-in’이...
유튜브 올라탄 K팝…3사 해외음원 플랫폼 매출 두배 급증 2018-11-02 17:37:46
국내 엔터사들의 견고한 성장세로 이어지자 금융투자업계에선 이들에 대한 재평가 보고서를 내는 등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글로벌 플랫폼의 성장과 언어의 현지화가 자막과 음원, 아시아 출신 멤버 영입 등을 통해 이뤄지면서 3차 한류가 미국, 남미,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고 있어 이에 따른 가파른...
한국 방송·음악 등 콘텐츠 수출 高성장…차세대 성장동력 '우뚝' 2018-11-01 16:15:44
특히 넷플릭스는 ott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아시아 부문보다 북미 및 유럽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국내에서 제작된 드라마가 아시아적 정서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화됐다고 판단한다. 국내 영화도 세계적인 영화제 수상작을 배출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영화 ‘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