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패션 `가니`, 신세계 강남점에 첫 단독 매장 오픈 2022-10-13 16:03:02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코닉한 프린트와 유니크한 실루엣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가니’는 지난 2009년 코펜하겐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과 그녀의 남편이자 CEO인 니콜라이 레프스트럽에 의해 탄생했다. 국내에서는 2020년부터 비이커를 통해 운영을 이어가다가 이번에 첫 단독...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첫 매장 오픈 2022-10-05 10:15:54
느껴지는 아이코닉한 윈도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깊고 청정한 북유럽의 자연을 연상케하는 외부 조경과 아트 피스들이 곳곳에 위치하여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1층에는 브랜드 철학의 핵심인 가장 청정하고 순수한 `물`을 상징하는 `분수 오브제(Mystical Fountain)`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아이콘, 日 투어 추가 공연까지 매진…10월 22-23일 현지 팬들과 재회 2022-09-29 12:35:11
아이코닉(팬덤명)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현지 팬들과 호흡하고 싶어 하는 멤버들의 의지가 강해 특별석을 추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콘은 2015년 데뷔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오르는가 하면 그해 `일본 골든디스크 대상` `일본 레코드...
"압도적 존재감"…BMW 뉴 7시리즈 2022-09-27 15:58:24
헤드라이트는 상하로 분리됐고 크리스털 헤드라이트인 아이코닉 글로우(선택사양)는 불빛에 따라 내장된 크리스털이 반짝인다. 실내는 12.3인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됐다.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BMW 인터랙션 바,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 등이 적용됐다. 처음으로 운전대...
`프렌치 프레피룩이 대세` 마틴골프, MZ세대 타깃의 골프웨어 선보여 2022-09-23 11:36:11
아이코닉한 스포츠 웨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있는 룩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이 가득하다. 간결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와 그에 걸맞은 세련된 핏의 하의 등을 매치해 깔끔한 파리지앵의 감성을 풍기는 것이 마틴골프의 시그니처룩이다. 기능성 골프웨어 소재와 럭셔리 캐주얼 소재를 적절히...
랄프로렌 "2025년 영업마진 최소 15%로 증대" 2022-09-19 23:55:57
마진을 14%~ 14.5% 사이로 예상하고 킹달러에 따른 환율 역풍으로 180bp(베이시스포인트)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랄프로렌은 이 날 회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제고, 핵심 아이코닉 제품의 확대 및 전 세계 상위 30개 도시에서 소비자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장기 성장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랄프 로렌...
보테가 베네타, WINTER 2022 컬렉션 `필로우(PILLOW)` 스니커즈 선보여 2022-09-16 11:08:26
받아 90년대의 클래식함을 담은 필로우 스니커즈는 볼륨감 있는 패딩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인다. 머스큘린과 페미닌이 공존하는 유연한 곡선 실루엣으로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애티튜드를 갖췄다. 필로우 스니커즈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패러킷 컬러와 베이직한 무드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레트로 열풍에…돌아온 '아메리칸 캐주얼' 2022-09-05 16:57:22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대한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5월 중순부터 펼치고 있다. 첫 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급증한 것을 비롯해 준비한 물량이 선보이는 족족 완판되고 있다. 대응 나선 패션업계국내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후아유는 캐주얼 의류 인기를 등에 업고 중국에 직접 진출할 계획이다....
10년 만에 돌아온 '폴로' 열풍에…中에서 뜨는 국내 브랜드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05 11:47:43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대한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5월 중순부터 펼치고 있다. 첫 달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50% 급증한 것을 비롯해 준비한 물량이 선보이는 족족 완판되고 있다. 대응 나선 패션업계 국내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이랜드의 패션 브랜드 후아유는 캐주얼 의류 인기를 등에 업고 중국에...
설화수, 앰버서더 로제와 협업 통해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2022-09-02 15:39:19
이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는 아이코닉 브랜드, 설화수는 다양한 최초와 최고의 기록을 누적하며 여성의 생애주기와 초근접해 성장해 온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캠페인은 이미 설화수가 익숙한 그리고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를 색다르게 바라보는 계기를 마련하여 설화수 존재의 선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