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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벙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사 젯퓨엘 인수 2021-06-17 10:53:37
“애드테크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즈니스는 공통점이 많고, 지난 10년간 모바일 광고 시장이 성장하며 겪은 문제와 경험이 현재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이 직면한 상황과 매우 비슷하다”며 “애드테크 시장을 선도해 온 벙글과의 협력을 통해 효율적인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마켓인사이트]AI 애드테크 기업 버즈빌, IPO 추진…주관사 미래에셋 2021-06-10 08:53:03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AI기반 리워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사 3사 및 CJ SPC 롯데 라인 등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2021년 6월 현재 3900만 명의 누적 사용자, 2000만 명의 월 이용자 수(MAU)를 확보했으며, 최근 5년간 연평균 59%의 오디언스 증가율을...
버즈빌, 코스닥 상장 추진…주관사 미래에셋 선정 2021-06-09 14:32:00
성장할 계획이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AI기반 리워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사 3사와 CJ·SPC·롯데·라인 등 전 세계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 6월 현재 3900만명의 누적 사용자, 2000만명의 월 이용자 수(MAU)를 확보했다. 버즈빌은 올해 상반기 머신러닝 기반의 AI 관련 특허를...
"유튜브서 화이자 음해하면 275만원 줄게"…수상한 거래제안 2021-05-26 11:29:58
화이자와 바이오엔테크가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을 비판하는 콘텐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는 대가로 돈을 주겠다며 프랑스 인플루언서들에게 접근해 왔다. 이 기관은 이메일을 활용해 인플루언서를 포섭하고 있으며 한 프랑스 인플루언서는 대가로 2050유로를 제안받기도 했다. 파즈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은...
[마켓인사이트]한국인이 창업한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몰로코, 유니콘 등극 2021-05-06 09:16:51
기사입니다≫ 한국인이 창업한 실리콘밸리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가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 반열에 올랐다. 몰로코는 신한금융그룹의 신한GIB와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를 비롯한 투자자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면서 10억달러(1조12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고 4일 밝혔다. 몰로코는 모바일 비즈니...
몰로코, 실리콘밸리 한국인 창업 '1호 유니콘' 2021-05-04 17:30:27
‘애드테크(광고기술)’ 기업이다. 빅데이터를 정교하게 분석하는 자체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사가 온라인 광고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C, 스마트폰 등으로 접속한 소비자의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이다. 헤드폰, 이어폰을 검색하거나 구입한 이력이 있는 소비자에게 오디오...
몰로코, 유니콘 대열 합류…"한국인 실리콘밸리 AI 기업 최초" 2021-05-04 15:27:11
기자 = 애드테크 스타트업 몰로코는 신한GIB 등으로부터 2천만 달러(224억원)의 투자를 유치해 총 10억 달러(1조1천185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유니콘 대열에 합류했다고 4일 밝혔다. 몰로코는 구글 안드로이드 기술 책임자 출신의 안익진 대표가 2013년 미국 실리콘밸리에 설립한 애드테크(광고기술) 스타트업이다....
[마켓인사이트]코스닥 노리는 에드액스, 8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성공 2021-04-23 09:09:44
애드테크 기술이 고도화되고 시장이 팽창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강율빈 애드엑스 대표는 “투자금으로 광고 수익향 게임 개발사 인수를 이어가는 한편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채팅 API 솔루션과 같은 기업 간(B2B) 사업도 확장할 것”이라며 "조만간 코스닥 상장을 통해 외연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종우...
매드업, 전직원 연봉 인상 발표 2021-03-03 16:22:21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으로, 혁신적인 성장(innovative growth) 뿐만 아니라,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하는 건강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보상 체계 개편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여,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혁...
AI가 빵 골라주는 SPC '섹타나인' 2021-01-18 17:41:34
영역에 스마트팩토리, 애드(AD·광고) 커머스 등 신규 사업 4개를 더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출범과 함께 선보인 CI는 지혜와 영민함의 상징인 ‘부엉이’를 형상화했다. 그룹 관계자는 “섹타나인 출범은 비대면 식품 소비가 늘어나는 것에 대한 대응의 의미를 가진다”고 말했다. 단순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