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금 2000억 육박…슈피겐코리아, 강남빌딩 3채 매입 2024-04-21 15:42:13
등 기업 행사를 치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과 직접 슈피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토어 등을 두고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해 7월에도 삼성동 건물을 사들였다. 사업 확장에 따른 사무 공간 확대와 자산운용의 효율성 제고 목적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 보호필름 등 휴대폰...
'세계 금융심장' 옛말…월가 떠나는 금융사들 2024-04-21 14:06:51
월스트리트 45번지에 있던 지점의 영업을 중단했다. JP모건은 이미 2001년 월가에서 맨해튼 미드타운으로 본사를 옮겼지만, 이번 지점 철수로 월가와의 물리적인 연결고리는 완전히 사라지게 됐다. WSJ은 "JP모건의 마지막 철수는 이 오래된 거리와 함께 한 이 회사의 역사에 비춰볼 때 기념비적인 사건"이라고 평가했다....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등이 브랜드별로 할당된 공간에서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었다. 삼성전자 이탈리아법인에서 근무하는 석혜미 프로는 "(MSH에서는) 고객이 브랜드를 보고 사러 오는 게 아니라 직원이 권하는 상품을 사게 하는 전략을 취했지만, 코로나 이후 브랜드 노출을 최대한 하면 판매량이 얼마나 나올지를 실험하고 있다"며 "실험은...
[인터뷰] "옛 인테리어로 인재채용 어렵다…사무실 보고 '와우'하게 해야" 2024-04-21 06:30:01
대세라고 일률적으로 모든 업무 공간에 자율 좌석을 도입하지 않는다. 하루 8시간 중 7시간을 한자리에서 근무하는 게임회사나 콜센터 회사, 외부 근무시간이 더 긴 영업직원이 많은 회사의 공간이 똑같을 수는 없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회사별로 구체적 상황은 다르지만 임원 공간을 줄이고, 직원들이 어울릴 수 있는...
월가 떠나는 금융사들…JP모건, 월스트리트 마지막 지점 철수 2024-04-21 04:12:36
지점의 영업을 중단했다. WSJ은 "JP모건의 마지막 철수는 이 오래된 거리와 함께 한 이 회사의 역사에 비춰볼 때 기념비적인 사건"이라고 평가했다. JP모건은 이미 2001년 월가에서 맨해튼 미드타운으로 본사를 옮겼지만, 이번 지점 철수로 월가와의 물리적인 연결고리는 완전히 사라지게 됐다. WSJ이 이번 지점 철수에 큰...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우리 라이프스타일 속에 함께하는 외식공간’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을 제시하는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운영하고, 이를 뒷받침할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신메뉴는 소비자 연령대를 넓히기 위해 20대 소비자의 외식 트렌드에 맞춘 점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우선 스테이크 하우스의 정체성에 맞춘...
국내 첫 헬스케어 리츠사업 우선협상대상자에 엠디엠플러스 2024-04-19 18:05:01
위해 각종 커뮤니티·웰니스·액티비티 공간과 상업·의료시설 등을 열린 공간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김재경 LH 지역균형본부장은 "내년이면 우리나라는 전체 인구 20%가 고령인구인 초고령사회에 진입하나 고령자 주택은 2% 수준에 불과한 실정"이라며 "시니어 주택 확대 정부 정책에 발맞춰 2·3기 신도시 및 광역시 등...
엠디엠플러스, 국내 최초 '동탄2 헬스케어리츠 사업' 개발한다 2024-04-19 17:36:34
커뮤니티·웰니스·액티비티 공간 및 상업·의료시설 등을 열린 공간으로 배치해 입주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생활편의 및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경 LH 지역균형본부장은 “내년이면 우리나라는 전체 20%가 고령인구인 초고령사회에 진입하나, 고령자 주택은 2% 수준에 불과한 실정”이라며 “시니어주택...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협약을 통해 “‘HDC랩스가 보유한 공간 관리 전문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호 간 영업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베스틴케어’의 혜택과 가치를 전달하여 최고의 위생 ...
코웨이, HDC랩스와 손잡고 맞춤형 공간 케어 상품 개발 2024-04-19 09:50:17
케어 브랜드인 베스틴케어를 중심으로 공간방역·살균, 위생장비 임대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제휴 상품을 만들어 영업 시너지를 내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코웨이 환경 가전제품과 HDC랩스의 베스틴케어 방제 서비스를 결합한 맞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