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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의 불시착' 3人3色 명품 카메오 모음... 안방극장 시선 강탈 2019-12-23 17:47:00
택시 기사 역할로 박성웅이 출연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강탈했다. 박성웅은 가기 힘든 목적지를 말하는 서단의 요구를 단호하게 거절하다가 그녀가 건넨 어마어마한 돈의 액수에 급격히 태세를 전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운전 도중 북한의 유행가 ‘대홍단 감자’를 열창하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분석과 전망] '타다 금지법' 규제영향 분석해 재검토를 2019-12-23 17:36:28
택시업계에서도 서비스 혁신이 이뤄지며, 국민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과연 그럴까? 먼저 정부는 여객 수요, 택시 감차 계획 시행 추이 등을 고려해 여객자동차 플랫폼운송사업의 허가 여부는 물론 허가 대수까지 결정하겠다고 한다. 정원 11~15인승 승합자동차를 임차하는 경우, 관광 목적으로...
테런스 세즈노스키 "車 등장으로 마차 사라졌듯…AI 모르는 의사들 설자리 잃을 것" 2019-12-23 17:22:49
줄일 수 있습니다. 트럭 다음으로 택시, 일반 승용차 순으로 자율주행차가 확산될 거예요.” ▷많은 사람은 자율주행차가 위험할 것으로 봅니다. “자동차가 처음 나왔을 때 어땠나요. 말을 타고 다니는 것에 익숙했던 당시 사람들은 자동차를 매우 위험한 기술로 인식했습니다. 말보다 속도가 몇 배나 빨랐기...
"공익에 도움 안돼"…美무역대표부도 우려한 '타다 금지법' 2019-12-20 12:45:32
플랫폼 운송사업자가 사업을 하려면 택시 면허를 빌리거나 사도록 하고 차량을 확보해 기여금을 내도록 했기 때문이다. 특히 자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 업계들이 강하게 목소리를 냈다. 대표적 인물이 이재웅 쏘카 대표다. 그는 연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비롯해 공식 석상에서 '국민 편익'을 강조하며 타다...
'타다' 이재웅 "혁신은 이용자가 판단하는 것" 연일 소신 발언 2019-12-18 12:02:08
예측해 새로운 규칙을 제안하고 만드는 것을 위해 사회가 힘을 모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타다 논란을 직접 언급한 것은 아니지만 이 대표가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줄기차게 발언했던 내용과 궤를 같이 한다. 이 대표는 지난 13일 구글 자회사 웨이모의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거론하며 "타다 금지를...
[청년대담 청.진.기] (2)-下 "주 52시간제는 노동 아닌 국민 삶의 문제다" 2019-12-18 09:48:33
마찬가지다. 타다가 완전히 합법화되면 택시업계는 끝이 난다. 현행법도 일정한 진입장벽은 있다. 우버가 왜 한 번 실패했는가. 모든 이들이 운송업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혁신경제고 새로운 소득원으로 주목을 받는데 도입은 안 되고 있지 않은가. 한 : 타다가 혁신인지 부터 짚고 싶다. 택시와 다른 게 뭔지 모르겠다....
[PRNewswire] 2022년, 도하의 대중교통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자율주행 셔틀 2019-12-15 14:43:47
진술 또는 현재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와 같은 진술은 당연히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전반적인 경제 여건 발전, 미래 시장 여건, 보기 드문 대규모 손실 사건, 자본 시장 변동 및 기타 상황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실제 사건이나 결과는 전향적 진술의 예측과 구체적으로 다를 수 있다. QIA는...
[이슈+] 4년前 퇴출당한 우버의 '절치부심'…택시와 손잡았다 2019-12-13 14:51:11
2년도 안 돼 서비스를 종료해야 했다. 당시 택시업계는 "자가용으로 승객을 태우고 돈을 받는 것은 불법"이라며 우버엑스를 강하게 압박했다. 이에 경찰이 우버 수사에 착수, 검찰은 허가나 면허가 없는 자가용 운송행위를 했다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위반 혐의로 기소했다. 이후 법원은 우버코리아 지사장...
[청년대담 도.우.미] (2)-下 "문제는 주 52시간 근무가 아니다" 2019-12-12 09:46:13
수 없이 택시기사의 눈치를 보는 것 같기는 하다. 그분들에 대한 배려, 육성은 필요하지만 새로운 산업의 출연에 타다가 있다고 본다. 타다가 1년 만에 이렇게 많은 성장을 했는가. 고용된 사람만 1만 명 가까이 된다. 새로운 산업 속에서 새로운 플랫폼과 일자리를 만들어내고 타겟형으로 법까지 금지하는 법을 만들고...
[뉴스의 맥] 불법파견 범위 확대일로…산업현장 생태계 깨뜨린다 2019-12-10 18:23:10
예측 불가능할 정도로 강화하는 것도 문제다. 기업들은 불법파견 리스크를 줄이려고 법령·지침에 따라 생산공정을 세밀하게 점검해 대응하지만 역부족이다. 법원 판결이 너무 앞서가기 때문이다. 불법파견 논란은 확대일로다. 최근 ‘타다’의 불법 택시영업 논란도 불법파견 쟁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