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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로템, 저가수주 오명 벗어야…투자의견·목표가↓-대우 2015-02-02 07:47:13
적자가 확대됐으며, 영업외 부문은 원화 약세로 외화환산손실이 발생했다"고 말했다.호남선 철도차량에 대해 약 290억원의 계약금액 하향조정이 있었다. 이는 생산자물가지수와 수입물가지수 등 가격조정지수가 4% 하향조정돼, 계약가격을 낮췄기 때문이란 설명이다. 앞으로 90일 이내에 3% 이상의 변동이 발생하면 ...
<우울한 어닝시즌…실적 충격에 주가 맥못춰> 2015-01-26 10:02:41
따른 석유정제 업종 이익 하락과 대림산업의 손실 영향이 컸다"고 지적했다. 최근 유가 하락에 따른 재고평가손실로 석유정제 업종의 적자 폭이 4배 넘게 확대됐고 대림산업이 추가 원가 손실을 4분기 실적에 반영하면서 건설업종 순이익이 27% 가까이 줄어들었다. 운송업종은 외화환산 손실 증가로 적자폭이 커졌고...
한국증권 "상장사 예상 순이익, 올해 첫 상향 조정" 2014-12-24 08:04:26
그는 그러나 "운송업종은 환율 상승에 따른 대한항공[003490]의 외화환산 손실반영으로 적자 폭이 확대됐고 통신장비·부품과 소형주업종은 파트론[091700]과 뷰웍스[100120]의 3분기 실적 부진이 연간 순이익 추정치에 반영돼 예상이익이 각각 3.3%, 2.0% 하향 조정됐다"고 덧붙였다. indigo@yna.co.kr(끝)<저 작...
[오픈노트] 대한항공, 사무장 없이 위태로운 '고공 비행' 2014-12-08 11:02:20
외화환산손실 발생이 불가피해진 대한항공의 주가가 연일 뛰어오르고 있다. 기록적인 국제유가 하락 덕분이다.지난달 이후 달러 대비 원화의 상승률(2.8%)보다 항공유가 하락률(13.1%)이 압도적이라서 당분간 영업실적도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갈 것이란 얘기다.연초에만 해도 주식시장에서 3만원선을 오가던 대한항공은...
[특징주]대한항공, '과자 후진' 논란 속 최고가 행진 2014-12-08 09:30:23
"원·달러 환율 상승으로 외화환산손실이 발생될 것으로 보이지만, 최근 한 달 간 항공유가 하락률은 13.1%에 달한다"면서 "달러 대비 원화의 상승률은 2.8%로 단기적으로 유가하락 영향이 더 커 주가에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이어 "최근의 유가하락은 수요 감소보다 공급 증가 요인이 더...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시장 예상치 하회"-한국 2014-12-02 07:12:31
한국투자증권 연구웡느 "지난해 3분기 외화환산이익이 55억원 발생한 반면 올 3분기 외화환산손실이 22억원 났다"며 "이로 인해 순이익은 25억원에 머물렀다"고 말했다.나 연구원은 "연결기준 매출액은 12% 증가한 2200억원, 영업이익은 6억원 적자를 냈다"며 "자회사인 톰보이 매출이...
대한항공, 3분기 영업이익 2천407억원…작년대비 50%↑(종합2보) 2014-11-10 15:52:29
당기순이익을 올렸지만 올해 3분기에는외화부채 환산손실과 이자비용 때문에 3천920억원의 당기순손실을 내며 적자전환했다. 대한항공은 여객 부문에서는 미주, 유럽, 동남아 노선에서 유상여객 킬로미터(RPK·항공편당 유상승객 숫자에 비행거리를 곱한 것의 합계) 기준 수송량이 2∼3%대증가했으나 환율 하락으로...
대한항공, 3분기 영업이익 2천407억원…작년대비 50%↑(종합) 2014-11-10 15:35:03
당기순이익을 올렸지만 올해 3분기에는외화부채 환산손실과 이자비용 때문에 3천920억원의 당기순손실을 내며 적자전환했다. 대한항공은 여객 부문에서는 미주, 유럽, 동남아 노선에서 유상여객 킬로미터(RPK·항공편당 유상승객 숫자에 비행거리를 곱한 것의 합계) 기준 수송량이 2∼3%대증가했으나 환율 하락으로...
은행 3분기 순익 1.7조‥동부·모뉴엘 사태 불구 대손비 감소 2014-11-09 16:28:43
환율 상승 등에 따른 외화부채 환산 손실이 증가하면서 전년동기 대비 25.9%나 급감했습니다. 국내은행들의 대손비용은 2조6천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했습니다. 금감원 관계자는 "대손비용은 동부제철 자율협약과 넥솔론, 모뉴엘의 법정관리 신청 등 증가 요인에도 불구, 조선업 관련 대손비용 감소 등 대기업...
은행 3분기 순이익 1조7천억원…작년 대비 2천억 증가 2014-11-09 12:00:46
기간보다 4천억원 감소했다. 환율상승으로 외화부채 환산 손실이 증가하면서 외환관련 이익이 감소한 데 따른 것이다. 대손비용은 2조6천억원으로 2천억원(8.0%) 줄었다. 동부제철 자율협약과 모뉴엘의 법정관리 신청 등에도 조선업 관련 대손비용 감소 등 대기업 신규 부실 발생이 줄어들면서 지난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