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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복귀?…스타벅스 이어 코카콜라 '상표등록' 신청 2024-06-15 14:34:27
이후 러시아 내 코카콜라 공장을 소유하고 있던 코카콜라 HBC는 멀튼 파트너스로 사명을 바꾸고 기존 설비를 이용해 '도브리 콜라'라는 콜라를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했다. 도브리 콜라는 시장점유율을 2022년 2.8%에서 2023년 25%로 늘리며 러시아 청량음료 시장의 선두 주자가 됐다. 같은 기간 제3국을 통해...
훨훨 나는 음식료株...'빚투' 쏠렸다 2024-06-15 08:27:16
유가증권시장 평균 신용잔고 증가율(6.3%)을 크게 웃돈다. 'K-푸드' 인기를 업고 삼양식품은 1분기 면·스낵 해외 매출액이 작년 동기 대비 83% 늘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2일 농심이 수출 증가 대응 차원에서 신규 물류센터를 건립하고, 14일에는 사조대림이 미국에 냉동김밥 36t(톤)을 수출했다고...
고공행진 음식료株 '빚투' 급증…해태제과 신용잔고 한달새 10배 2024-06-15 08:10:00
음식료주의 신용잔고도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이는 같은 기간 유가증권시장 평균 신용잔고 증가율(6.3%)을 크게 웃돈다. 삼양식품[003230]의 1분기 면·스낵 해외 매출액이 작년 동기 대비 83% 증가하면서 'K-푸드' 해외 매출 확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기 시작했다. 아울러 지난 12일 농심[004370]이 ...
스타벅스 이어 코카콜라도 러시아서 상표등록 신청 2024-06-15 00:08:39
콜라'라는 콜라를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했다. 도브리 콜라는 시장점유율을 2022년 2.8%에서 2023년 25%로 늘리며 러시아 청량음료 시장의 선두 주자가 됐다. 같은 기간 제3국을 통해 러시아로 수입된 코카콜라의 점유율은 20%에서 4.8%로 급감했다. abbi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고량주 별론데 이건 맛있네"…판다 내세운 中 하이볼 반응이 [현장+] 2024-06-14 21:00:01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조경 우량예그룹 국제판매부장은 이날 출시 기념 간담회에서 “우량하이볼은 전통 백주의 음용 방식과 다르게 파격적인 시도를 한 것으로, 낮은 도수에 마시기 좋은 가벼운 술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며 “한국 내 유행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 새로운 미각적...
동성제약, 몽골에 건강기능식품 수출 계약 체결 2024-06-14 16:32:51
성분 음료로 몽골에 선보일 예정이다. 동성제약과 수출 계약을 맺은 '더존 코퍼레이션'은 다수의 해외 브랜드 수입 및 한국 브랜드 수출 사업을 전개하는 수출 전문 무역회사이며, 'PharmaVision'은 몽골 제약 유통사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몽골 현지에 브랜드 인지도와 침투력을 높일...
한-아세안센터, 롯데백화점 본점서 '아세안 팝업스토어' 진행…다양한 식음료제품 선봬 2024-06-14 13:51:41
식음료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한편, 한-아세안센터는 플래그십 행사인 ‘2024 아세안 무역 전시회’를 아세안이 출범한 날인 아세안 데이(ASEAN DAY, 8월 8일) 기념으로 오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더플라츠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제품 전시...
정관장, 말레이 공략 가속…현지 유통업체에 제품 공급 2024-06-13 18:03:14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엔 가디언 매장이 600곳, 왓슨스 매장은 700곳 있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000억원에서 지난해 10월 2조4000억원으로 약 60% 커졌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정관장, 말레이시아 건강식품 유통채널서 제품 판매 2024-06-13 08:35:02
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유통사와 계약하며 사업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천억원 수준에서 지난해 10월까지 2조4천억원으로 60% 성장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새로운 맥주 크러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에 가볍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이지 드링킹’ 콘셉트로 국내 맥주 시장의 새로운 흐름이 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