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패 없는 선물이죠"…한국여행 온 외국인들 쓸어담는 제품 2024-11-22 16:34:46
전통의상으로 제품을 포장한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을 관광상권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등에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비쵸비를 귀국 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방한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끌면서 단종됐던 과자가 부활하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르포] '전기 SUV 경연' LA 오토쇼…현대차·기아, 초반 관심 몰이(종합) 2024-11-22 16:11:32
서로 완전히 다른 차량이지만 모두 품질이 좋다. 도요타 제품군은 현대차만큼 좋지 못하다"고 비교했다. 현대차 순서가 끝나고 10분 뒤 곧바로 기아의 프레스 콘퍼런스로 이어졌다. 사람들은 놓칠세라 우르르 '웨스트 홀'에 있는 기아 부스로 몰려갔다. 기아는 대형 전기 SUV EV9의 고성능 모델 '더 기아 EV9...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등 자신의 콘텐츠를 활용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판매자 피드 영상이나 라이브 방송에 태그된 제품을 누르면 구매·결제가 이뤄지는 별도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식이다. 크리에이터와 판매자가 제휴를 맺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아직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다. 틱톡숍이 미국에서 출시된 것은...
[르포] '전기 SUV 경연' 펼쳐진 LA 오토쇼…그 선봉엔 현대차그룹 2024-11-22 13:16:20
오토쇼에서 제품 뉴스 대부분을 장악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다만 LA 오토쇼도 전 세계적인 모터쇼 쇠퇴 현상을 피하지 못하는 듯했다. 일반 대중에 입장한 날은 아니었지만, 전시장 내부엔 이따금 한적함이 흘렀고 세계 최대 전기차업체 비야디(BYD)의 부스도 보이지 않았다. 업계 관계자는 "입장할 때 대기 줄이 하나도...
푸코스, 자사 브랜드 홍보 위해 ‘코엑스 푸드위크 2024’ 참가 2024-11-22 10:16:00
자사 브랜드인 극소수의 인기제품들을 중심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극소수는 자사 특허 등록된 밀키트 포장 기술을 적극 활용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기존 국탕류 제품들에 비해 부피가 작고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년간 쌓아온 축산물 가공기술들을 통해 전문점에서 먹는 그대로를 집에서도 맛볼 수...
롯데웰푸드, 어른용 안주간식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선봬 2024-11-22 09:14:41
시장을 공략해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제품을 내놨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오징어 버터구이의 달고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안주용 스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벼운 술자리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맥'(가게 맥주) 점포에서 판매하는 안주 스타일의 과자로, 편의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말레이시아 필라테스 원데이 클래스 성료 2024-11-21 22:10:26
인지도와 제품 신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지난해 10월 '한국의 날' 초청으로 진행된 팝업매장은 물론, 한달 뒤인11월 정식 1호매장 오픈 당일에는 오픈런 현상까지 빚어지는 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최근 말레이시아에서는 자국인들의 비만율이 높아짐에 따라...
'오겜2' 퍼레이드·팝업마켓·미디어아트…연말 서울은 K컬처·빛으로 물든다 2024-11-21 17:46:12
관광객은 광화문광장에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아이콘 ‘영희’와 사진을 찍고 딱지치기 등 드라마 속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는 종로 보신각에서 대형 조형물인 ‘자정의 태양’이 떠오르며 새해를 밝히는 행사도 열린다. 서울시는 다음달 1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롯데, 동네 슈퍼도 '그랑그로서리'로 2024-11-21 17:37:56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델리 상품 중 70여 개는 매장에서 바로 조리한다. 상권 특징을 반영해 프리미엄 상품 구색이 다양한 것도 특징이다. 과일은 크고 당도가 높은 것 위주로 가져다 놨다. 사과는 평균 20% 큰 자이언트 사과를 팔고, 샤인머스캣은 초고당도인 18브릭스 이상 제품을 갖췄다. 채소는 스마트팜에서 재배된...
"이 車 세련됐네" 여심 사로잡더니…연 4만대씩 팔아치웠다 2024-11-21 13:43:36
꾸준히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티볼리의 주된 인기 요인으로는 높은 가성비와 디자인이 꼽힌다. 1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20·30세대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실용성을 갖춤으로써 젊은 고객층에게 가격 부담을 낮추며 생에 첫 SUV로 주목 받았다. 정통 SUV와 차별화되면서도 젊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