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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 우주인 탄생 10년… 발도 못 뗀 '제2 우주인' 2018-04-08 20:11:28
우주탐사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고, 우주에서 진행된 제조와 실험의 지식재산권을 보호하려면 한국 국적의 우주인을 파견해야 한다는 주장이다.다른 국가들에서는 우주인 배출 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nasa만 해도 지난해 12명을 선발하는 데 1만8300명이 몰렸다. 우주인 7명을 배출한 영국은 2015년 처음으로 오로...
미국 총기 규제 논란 속 지자체 자율 규제 움직임 2018-04-06 08:41:49
비롯한 공격용 무기와 대용량 탄창의 소지·휴대·이동·제조·판매를 금지하는 조례를 제정·선포했다. 디어필드 시 거주자들은 오는 6월 13일(현지시간) 이전, 해당 총기류를 폐기 처분하거나 시 경계 밖으로 옮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적발 시 하루당 최대 1천 달러(110만 원)의 벌금형에 처한다. CNN은 "기능할 수...
[PRNewswire] 트라이엄프, 집단적 권한 기반의 국제 캠페인 개시 2018-04-03 16:09:10
그녀에게 영감을 제공하고, 그녀를 돕는 다른 여성이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니다”라며 “이는 바로 자사가 찬미하고자 하는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또한 우리 트라이엄프 가족을 향한 찬사이기도 하다”라면서 “전 세계 자사 직원은 모든 여성을 염두에 두고 끊임없이 혁신을 도모하며 란제리를 제작하고...
[PRNewswire] Bertolli(R), 토스카나로 겨울 음식 여행 떠나 2018-04-03 09:35:44
이들과 순간을 공유하는 시간에 적용되는 단순성의 개념에서 영감을 받았다. 모회사 Deoleo CEO Pierluigi Tosato는 “Bertolli는 국제적인 재출시를 단행했다”라며 “이를 통해 자사의 독특한 포인트를 재확인하고, 국제 시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PRNewswire] Kavalan, 중국인 최초로 WWA 위스키 “명예의 전당”에 입성 2018-03-27 18:21:04
싱글 몰트 위스키 제조법을 개척했다. Kavalan의 위스키는 높은 습도와 온도에서 숙성되며, 바다와 산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스노우 산에서 나오는 용수의 도움을 받는다. 이들 요소가 결합해 Kavalan만의 독특한 부드러운 위스키가 탄생하는 것이다. ‘Kavalan’이라는 이름은 본사가 있는 Yilan 현을 가리키는 토착어에서...
[PRNewswire] CHINAPLAS 2018, 시장 경향 아우르고자 동시에 여러 행사 진행 2018-03-27 11:05:29
혁신 위한 CMF 영감 제품 디자인이 점점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색상, 소재 및 마감(Color, Material and Finish, CMF)은 제품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사용자의 제품 경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훌륭한 CMF 디자인은 긍정적인 제품 이미지를 강화하고, 성공적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시장경제 길라잡이<36>] 스타벅스의 진화와 기업의 성장 2018-03-26 09:02:08
차 제조업체인 타조티 등 관련 업체를 잇달아 인수하고, 미국의 종합 식품 제조업체인 크래프트푸즈 등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으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갔다.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했다. 미국과 캐나다를 넘어 세계로 진출하여 스타벅스 매장을 늘려나간 것이다.스타벅스가 굴지의 대기업으로...
[월요인터뷰] 함재봉 아산정책연구원장 "586과 박정희세대간 갈등… 한국사회 시스템에 대한 합의 필요" 2018-03-25 20:16:51
제3세계 지식인에게 영감을 줍니다.”▶한국 우파의 뿌리는요. 좌우 갈등은 어디에서 시작됐다고 봅니까.“자유한국당으로 이어지는 한국 우파 세력은 특이한 모임이에요. 이들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강력한 국가시스템 아래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사람입니다. 당시 값싼 노동력과 토지, 외국 자본으로 물건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크로커다일레이디, 그녀가 입으면 태가 다르다 2018-03-21 16:32:31
1996년 싱가폴 본사로부터 여성복 제조 라이선스를 획득해 론칭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대 이상의 여성을 위한 가성비 좋은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며 ‘어덜트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여성 캐주얼로 패션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07년...
코스, 가로수길에 단독매장 3호점 2018-03-11 19:10:16
기자 ] 스웨덴 패션업체 h&m그룹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코스’(cos·사진)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세 번째 단독매장을 연다. 이르면 오는 5월, 늦어도 상반기에는 문을 열 예정이다.코스 3호점은 가로수길에 있는 4층짜리 단독 건물에 총면적 437㎡(약 130평) 규모로 들어선다.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