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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K] 참치 제치고 수출 1등한 'K김'…'일본 김' 이기려면 2020-01-23 08:06:33
해외 공장에 직접 내보내거나, 고품질의 조미김을 만들어서 해외를 공략할 계획"이라며 "아직 김 품종은 빨리 자라는 데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만큼, 대상은 맛있고 건강한 김 품종에 대한 개발도 돌입한 상태"라고 밝혔다. 목포 공장의 마른 김 라인은 1월, 조미김 라인은 4월 각각 가동될 예정이다. ◆...
투자부담 더는 대상…신평사 간 5년째 등급격차 해소할까 2020-01-22 17:33:45
필요도 있다는 판단이다. 대상은 1956년 동아화성공업으로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발효조미료 ‘미원’을 주력으로 성장했다. 이후 각종 조미료, 장류, 조미·가공식품, 소재(전분당), 바이오(라이신, 핵산) 등 연관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2016년 베트남 육가공 업체를 인수하면서 연결 기준 매출은 ...
[김은정의 기업워치]투심 확보한 '청정원' 대상, 신평사 간 등급 격차 해소할 수 있을까 2020-01-22 13:18:45
경험도 있다. 대상은 1956년 동아화성공업으로 설립된 종합식품기업이다. 발효조미료 '미원'을 주력으로 성장했다. 이후 각종 조미료, 장류, 조미·가공식품, 소재(전분당), 바이오(라이신, 핵산) 등 연관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올 초 기준 대상홀딩스와 특수관계자가 대상의 지분을 44.8% 갖고 있다. 2016년...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2019.3Q, 매출액 1,376억(+24.9%), 영업이익 210억(+65.1%) 2020-01-16 09:13:10
- [4Q19 Preview] 삼양식품: 여전히 저평가 - 대신증권, BUY(유지) 01월 10일 대신증권의 한유정 애널리스트는 삼양식품에 대해 "국내 라면 매출 성장 정체는 넘어야할 산임은 분명하나 전통 제품들과 다른 컨셉의 신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고 라면 외 즉석조리식품, 조미소스 등으로의 파생 제품들의 시 장 안착 역시...
아워홈, 베트남 진출 속도…현지 비즈니스호텔 운영권 확보 2020-01-15 05:55:00
비롯해 지리산수·어묵·조미김 등을 현지에 수출하고 있다. 아워홈은 "가정간편식 제품 가운데에서도 국·탕·찌개류 제품 반응이 좋다"며 "베트남은 쌀이 주식인데, 한류 열풍으로 한국식 국물요리에 친숙해진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특히 국물요리 가운데 삼계탕은 현지에서도 보양식으로 인식돼...
'삼양식품' 5% 이상 상승, 기관 3일 연속 순매수(3.5만주) 2020-01-10 12:09:05
- [4Q19 Preview] 삼양식품: 여전히 저평가 - 대신증권, BUY(유지) 01월 10일 대신증권의 한유정 애널리스트는 삼양식품에 대해 "국내 라면 매출 성장 정체는 넘어야할 산임은 분명하나 전통 제품들과 다른 컨셉의 신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고 라면 외 즉석조리식품, 조미소스 등으로의 파생 제품들의 시 장 안착 역시...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4Q19 Preview] 삼양식품: 여전히 저평가 - 대신증권, BUY(유지) 2020-01-10 11:31:10
- [4Q19 Preview] 삼양식품: 여전히 저평가 - 대신증권, BUY(유지) 01월 10일 대신증권의 한유정 애널리스트는 삼양식품에 대해 "국내 라면 매출 성장 정체는 넘어야할 산임은 분명하나 전통 제품들과 다른 컨셉의 신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고 라면 외 즉석조리식품, 조미소스 등으로의 파생 제품들의 시 장 안착 역시...
"美서 떡볶이·BBQ 인기…'한식'은 2020 이끌 식품 트렌드" 2019-12-31 16:27:50
한식의 인기가 높아지자 국내 식품회사들도 적극적으로 해외로 나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뉴욕 맨해튼 록펠러센터에 비비고 QSR(퀵서비스 레스토랑)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만두, 잡채, 김밥 등을 판매한다. 한국식 조미김은 해외에서 ‘스낵’의 한 종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세계 식품업계의 또...
12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이상규 사옹원 대표·정현택 대창식품 대표 2019-12-17 12:04:01
대창식품은 돌김을 상표화해 돌김의 우수성을 전국 각지에 알린 기업이다. 2016년 2000만불 수출탑, 지난해 3000만불 수출탑을 달성했다. 해외 시장의 동향과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김치, 녹차, 와사비 등을 첨가한 다양한 조미김을 생산하고 있다. 2017년에는 ‘이달의 무역인’ 상을 받기도 했다. 지난 5월...
'12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에 이상규·정현택 대표 2019-12-17 12:00:13
식품은 업계 최초로 돌김을 상표화한 기업으로, 2016년 2천만 달러 수출탑, 지난해 3천만 달러 수출탑을 달성했다. 회사는 해외 시장과 현지인 입맛에 맞는 김을 개발해 김치와 녹차, 와사비 등이 첨가된 다양한 조미김을 생산하고 있다. 올해 5월엔 전남지역 우수 수출 중소기업으로 '중국 수출입상품 교역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