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술품도 팝니다"…강남 신세계百의 명품 판매 전략 2020-08-24 10:35:50
조각가 에두아르도 칠리다의 추상 조각을 모티브로 한 아트 상품도 감상할 수 있다. 3층 한가운데에는 고객들을 위한 라운지도 선보인다. 편안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꾸민 이 공간에는 엘리엇 어윗이 담은 20세기 중반의 파리 사진이 전시돼 눈길을 끈다. 매장 통로에서는 광물 원석부터 프랑스 루브르와 오르세 미술관의...
갤러리로 변신한 명품 매장…신세계 강남 "미술품 팝니다" 2020-08-24 10:35:23
대표 조각가 에두아르도 칠리다의 추상 조각을 모티브로 한 아트 상품도 감상할 수 있다. 예술 작품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강남점 3층은 대한민국 최대 해외 패션 전문관이기도 하다. 1050평 규모로 리뉴얼한 이 곳에서는 140여개의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편집매장...
세븐틴, 9월 9일 발매 日 미니 2집 타이틀곡 ‘24H’ 선공개…글로벌 돌풍 예고 2020-08-19 07:40:09
칠리’ 그리고 초동 판매량 109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음반을 달성한 데 이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미니 7집 ‘헹가래’의 수록곡 ‘같이 가요’까지 일본어로 번안되어 수록된다. 더욱이 세븐틴은 지난 4월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
'9월 9일 발매' 세븐틴, 日 미니 2집 타이틀곡 '24H'…글로벌 돌풍 예고 2020-08-19 07:39:00
‘칠리’그리고 초동 판매량 109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음반을 달성한 데 이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미니 7집 ‘헹가래’의 수록곡 ‘같이 가요’까지 일본어로 번안되어 수록된다. 더욱이 세븐틴은 지난 4월 발매 한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 치루 하나비라)...
BGF에코바이오, 친환경 브랜드 'Rvert' 선보여 2020-08-13 10:43:59
노마요야채김밥)과 샌드위치 2종(햄에그샌드위치, 칠리치킨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BGF에코바이오에서 내놓은 친환경 용기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인 PLA로 만들었다. PLA는 사탕수수와 옥수수 등 식물성 재료로 만든 이오플라스틱이다. 퇴비화 조건에서 180일 이내에 자연 생분해 된다. BGF에코바이오는 지난해 PLA 발포...
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 베스트셀러 마뜨립과 믹스 앤 매치 컬러 플레이로 생기 ON 2020-08-07 11:26:13
`칠리로즈(M BG 955)`, 쿨톤 대표립 `피오니레드(M RD 156)`, `모닝코랄(M CR 344)` 등 6가지 마뜨 쉐이드가 대표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슈에무라의 새로운 `글로우온 블러셔`는 생기를 잃기 쉬운 여름에 화사함을 더해 줄 수 있는 데일리 블러셔 아이템"이라고 말하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과 루즈...
롯데호텔 제주, 여름 시즌 메뉴 선봬 “제주 맛집 탐방 기분 느껴보세요” 2020-08-06 07:19:49
별미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새우에 토마토, 칠리소스, 태국의 똠얌꿍 소스를 곁들인 새우 샐러드, 콩을 발효시킨 인도네시아의 템페에 뿌리채소를 곁들인 템페와 뿌리 샐러드, 제주산 최고급 한우에 레몬 소스와 토마토를 곁들인 이탈리아식 요리 제주 한우 보들결 카르파초는 이국적인 풍미가 돋보인다. 20년 경력의...
삼진어묵 자회사, 첫 매장 개장해 어묵바 브랜드 '어썸바' 출시 2020-07-30 10:44:57
칠리새우, 크림새우, 콘치즈, 불짬뽕 등의 토핑을 곁들인 제품으로, 어썸바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쌈바는 튀기지 않고 쪄낸 얇은 어묵 안에 햄치즈, 치킨텐더, 스파이시 치킨, 불고기 할라피뇨 등의 다양한 속재료를 넣어 말아 만든 어묵랩 제품으로, 가벼운 간식을 원하는 젊은층을 겨냥했다. 품바는 찐어묵에 페스츄리...
`겉바속촉` 크랩 인기…버거킹 `붉은대게` 시리즈 200만개 판매 2020-07-24 10:03:40
‘칠리크랩버거’ 역시 이국적인 맛으로 인기를 끌며 통합 누적 판매 수 200만개를 돌파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붉은대게 시리즈는 새우에 한정되어 있던 씨푸드 재료의 범위를 프리미엄 식재료인 붉은대게로 넓혀 기존의 메뉴들과 차별화를 꾀한 메뉴”라며 “칠리크랩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복날은 삼계탕? 1020은 빙수·피자 찾는다 2020-07-21 17:45:30
출시했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통새우와 칠리크랩, 핫치킨, 치즈 네 가지 토핑을 피자 한 판에 담았다. 복날 특수를 누려왔던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올 들어 HMR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보양 간편식 ‘교촌 수 삼계탕’을 출시했다. 교촌치킨 온라인몰에서 주문하거나 전국 가맹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