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멍푸치노, 펫피자…반려동물에게도 추석 선물 2019-09-13 07:00:11
푸드카페’에서 반려동물용 전용 음료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펫밀크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영양 성분이 강화된 제품들도 많다. 빙그레의 에버그로 펫밀크, 닥터할리의 홍삼이 든 펫밀크, 서울우유의 아이펫밀크, 건국우유의 닥터케이펫밀크 등 우유 회사들이 내놓은 반려동물 전용 우유로 홈메이드...
[부고] 조갑순 씨 별세 外 2019-09-08 17:48:10
051-711-4400 ▶이치율씨 별세, 영호 케이엘솔루션 이사·상훈 서울신문 서울경기남부인천지역본부장 부친상=7일 서울백병원 발인 10일 오전 7시 02-2277-4440 ▶조영제 前 서울대 미술대학장 별세, 홍준·민선씨 부친상, 박진희씨 시부상, 강연식 유진푸드테크 대표 장인상=6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10일 오전...
[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19-08-22 19:04:28
상당의 입장권 2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는 로컬푸드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8월 21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1일부터 15일까지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케이콘LA 연계 중소기업 판촉전, 역대 최고 현장판매 기록 2019-08-22 06:05:00
해외 판촉을 촉진하기 위한 자리로, 중기부가 2014년부터 케이콘 주최사인 CJ ENM과 함께 열고 있다. 지금까지 17회에 걸쳐 778개 중소기업이 187억원의 수출 성과를 올렸다. 이번 로스앤젤레스 행사는 10대와 20대 한류 팬들을 위해 K팝, K뷰티, K푸드 등 콘텐츠를 담은 체험형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노용석 중기부...
서울산업진흥원-서울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 판로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 2019-08-21 16:17:11
위한 대규모 MD 상담회, 국내 온라인 판로 기획전, 해외 바이어 발굴을 위한 B2B 상담회 등 다양한 공동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산업진흥원 장영승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상품과 케이푸드 중심의 우수한 상품으로 해외시장 진출 및 해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지구촌 홀린 케이콘…8년 누적관객 100만명 넘었다 2019-08-19 17:34:57
10만3000명, 역대 최다cj enm이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하는 케이콘이 k팝, k뷰티, k푸드와 같은 한국 문화를 폭넓게 즐기는 한류 축제의 장으로 진화하고 있다. 케이콘은 2012년 la에서 시작된 한류 문화 체험 행사다. 올해는 도쿄(5월), 뉴욕(7월)을 거쳐 la에서 세 번째로 열렸다. 지난 15~18일 나흘간 la의 케이콘...
케이콘 8년만에 누적관객 100만명 돌파…케이콘LA엔 10만 인파 2019-08-19 12:00:06
참여한 중소기업은 모두 257개사다. 이번 케이콘은 한류를 대표하는 K뷰티와 K푸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관람객 67%가 24세 이하인 점을 고려해 젊은 팬이 열광하는 SNS 인플루언서, K팝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팬들은 #케이콘뷰티에서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 프로미스나인,...
이재현 CJ그룹 회장 "CJ로 오라…꿈을 현실로 함께 바꾸자" 2019-08-18 17:30:39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북미 지역 최대 한류 행사인 케이콘(kcon) 행사장 한쪽에서 치렀다. 세계 정상권으로 우뚝 선 k팝, k푸드, k뷰티 현장을 미래의 cj 임직원에게 보여주겠다는 의도가 깔렸다.이재현 cj그룹 회장(사진)은 이날 영상 메시지를 통해 “혼자 꾸는 꿈은 단순한 꿈에 불과하지만 모두 함께 꾸...
'유자케이크·오미자맛 반했어요'…케이콘 입맛 사로잡은 K푸드 2019-08-18 10:00:01
2019 LA' 현장에 김치, 비빔밥, 삼계탕, 장류와 유자 케이크, 오미자 음료, 면류, 스낵제품을 차려 놓고 K푸드 소비자체험존을 운영했다. 지난달 B2B 수출상담회(K푸드 페어 LA)에 이어진 B2C 프로그램이다. aT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K푸드 인지도를 높이고 미래 소비층을 확보하고자 한 것"이라고 말했다. K푸...
‘톡톡 정보 브런치’ 에이스, 인도네시아 특파원으로 ‘완벽 변신’ 2019-08-09 18:02:59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선 ‘K-Food Fair’(케이 푸드 페어)에 참석한 에이스가 등장했다. 현지 특파원으로 변신한 에이스는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직접 한국 음식을 홍보하거나, 셀프 카메라를 통해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면모도 드러냈다. 특히 에이스는 2500명이 넘는 인도네시아 팬들과 함께하며 에이스를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