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빈&산하, `WHO` MV 1000만뷰→퍼포먼스 MV 추가 공개로 `비현실적 유닛` 화제성 ing 2022-03-22 07:10:03
에 대한 열망과 벗어날 수 없는 악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을 콘셉츄얼하게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과 문빈&산하의 탄탄한 보컬,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전 구간이 킬링 파트`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문빈&산하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REFUGE` 활동을 이어간다.
문빈&산하(ASTRO), 미니 2집 `REFUGE` 팬 쇼케이스 성료…`WHO`(후) 절제 섹시 퍼포먼스 첫 공개 2022-03-16 07:10:03
문빈&산하가 이날 발매한 `REFUGE` 타이틀곡 `WHO`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팝 댄스곡이다. 발매와 동시에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안착하며 산뜻한 순항을 시작했다. 팬 쇼케이스를 통해 `WHO`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 문빈&산하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다날, 글로벌 게임 개발사 엔드림에 전략적 투자 단행 2022-03-08 18:58:34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과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페이코인(PCI)결제 및 해외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론칭 예정인 통합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계좌이체는 물론 페이코인(PCI)까지 다날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엔드림과 조이시티의 NFT 콘텐츠도 페이코인 앱 내...
콘진원, 대중음악계에 411억원 쏟는다…공연 제작·인건비 지원 2022-03-03 10:25:26
콘텐츠 발굴에 나선다. 올해는 ESG형 공연 분야를 신설해 소외계층 배려, 친환경, 에너지 절약, 지속가능성 등 사회적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대중음악공연 제작도 이끌 계획이다. 이를 위해 국내 대중음악 제작사 및 뮤지션, 공연제작사 등을 대상으로 총 35개 내외 기업을 선정한다. 온라인 실감 공연 부문을 통해 AR/VR,...
바이낸스 막겠다더니…여전히 '韓코인족' 북적 2022-03-02 17:27:55
콘텐츠를 대체불가능토큰(NFT), 디파이(탈중앙화금융) 등의 사업에 활용하려는 포석이다. 해외 거래소들은 러시아 이용자의 거래를 막아달라는 미국 정부의 요청조차 거부하고 있다. 로이터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국제 제재 대상에 오른 러시아인의 계좌는 차단하겠지만, 모든 러시아인에 대한 거래 금지는 곤란하다”고...
`쌍쌍 인비테이셔널` 이천수, 심하은 향한 사랑꾼 면모 과시…애틋 분위기 `설렘 유발` 2022-02-25 07:30:07
이천수는 지난 24일 밤 7시 방송한 웹 예능 콘텐츠 `쌍쌍 인비테이셔널` 11회에서 강재준, 이은형 부부와 골프 시합을 진행하며 아내 심하은과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천수는 심하은에게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해저드 방향으로 날아간 심하은의 티 샷에 대해 이천수는 "너무 당겨서 쳤다"고...
와인 구독의 진화…안주·장소까지 추천 2022-02-24 17:24:16
다양한 와인 구독·콘텐츠 서비스가 나오고 있다. 대표적 예가 퍼플독이다. 퍼플독은 회원 가입 시 와인에 대한 설문을 작성하면 AI가 이를 기반으로 배송할 와인을 결정한다. 와인을 받은 소비자가 피드백을 입력하면 이를 반영해 다음에 보낼 와인을 선별한다. 예컨대 받은 와인에 대해 “너무 쓰다”고 남기면 다음번엔...
`쌍쌍 인비테이셔널` 이천수, `천스윗` 면모…심하은과 `애틋` 팀워크 과시 2022-02-18 07:41:09
첫 샷을 페어웨이로 보내며 안정적으로 시작한 상황. 심하은의 세컨트 샷 차례에서 이천수는 밀착 스킨십과 함께 지도를 해줘 설렘을 유발했다. 이천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쌍쌍 인비테이셔널`은 물론, 유튜브 채널 `리춘수` 등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일본 젊은 여성들, 한국 여행 못 오자 '도한놀이' 푹 빠졌다 2022-01-24 09:55:35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로 알려졌다. 한국 음식을 먹고, 한국 콘텐츠를 즐기는 호캉스 '도한놀이'(渡韓ごっこ, 한국 여행 놀이)는 일본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에는 '도한놀이'라는 해시태그로 올라온 게시물이 24일 기준 1만6000개가 넘는다. 한국관광공...
LBMA STAR 중소기업 살리기 지원 프로젝트, 보아비다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2022-01-23 21:28:40
우수 브랜드 프로젝트 지원사업을 9년째 하고 있는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2015년부터 서울시, 인천시,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 사바주, 코엑스, 가평군 공식 후원으로 한류문화 콘텐츠로 해마다 개최되는 국제대회를 통해 직업모델 일자리창출과 중소기업브랜드를 융합한 광고 및 홍보지원 사업에 사회공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