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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방속보-기업IR 후기 2016-05-28 02:15:25
올해 타임라인 광고를 시작했으며 3월부터 매출에 반영되었다고 함 연결실적과 별도실적의 차이가 많이 나는데 주요 자회사의 실적이 손실이 나거나 미미하기 때문임 보상형 광고인 "프리코인"은 오프라인으로 확대할 예정인데 추가비용은 들지 않는다고 함 LINE의 매출 중 일본 매출이 전체의...
방송3사 연예 대상 리뷰. “올해의 시상식은?” 2015-12-31 17:22:12
또 나눠야 광고가 더 붙기 때문이다. 방송 3사는 결코 우리가 원하는 그림을 만들어 줄 마음이 없다. 역시 욕하면서 보는 수밖에 답이 없다. 그래도 그나마 괜찮았던 시상식을 뽑아본다. "부족하나마 올해의 시상식"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자는 김구라였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디오스타`, `능력자들` 등 많은...
[일본경제포럼] 이정희 중앙대 교수 "기업, 저성장시대 실속형 소비 대응해야" 2015-12-04 15:30:00
대신 포장과 광고에 드는 비용을 최소 ??가격을 타사보다 크게 낮출 수 있었다.그는 "내년에도 저성장 기조로 인해 가격 할인 바람이 거셀 것" 이라며 "생산 비용을 혁신적으로 줄여 상품 가격은 낮추고 질은 높일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기업이 살아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글=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미국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 결정 요소는? 2015-11-30 09:13:20
않았던 제품을 구매했다고 응답했으며, 40%가 Sephora 직원으로부터 특정한 제품 설명을 듣기 위해 최소 20분을 소비한다고 밝혔다. 코트라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 제품과 같은 진열대에 오르기 위해서는 타사 제품 패키징 및 디스플레이 방식 등 연구 필요하다"며 "온라인 및 소셜 미디어 광고효과로...
마트 물류센터의 혁신…원가 낮춘 안드로이드 기반 WMS 개발 2015-10-22 18:09:35
및 시스템’ 특허가 출원 예정이며, 이를 통해 타사의 진입장벽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앤에스 파트너스가 개발한 스마트 정보 표시기의 핵심은 기존 윈도우를 기반으로 구축된 물류관리시스템(wms)을 안드로이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wms에서 제공된 물류 현황, 통계, 차량 정보 등의...
[모바일톡] 모바일 콘텐츠 시장, '빅데이터'가 '神' 2015-10-14 11:40:00
생산해낸다.이는 네이티브 광고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광고 콘텐츠는 '후원 기사(sponsored)'라고 따로 구분해 표기하지만 다른 오리지널 콘텐츠와 비슷한 수준의 공유 수를 자랑한다. 광고이지만 독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라는 이야기다. 더불어 버즈피드는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
창업할 때 꼭 필요한 광고 마케팅은? 체험단나라 파워블로거 체험단 2015-09-21 18:20:00
창업주들에게 인기다. 사업체의 장점과 타사의 차별화를 알리고 싶다면 파워블로거의 체험단으로 상품성을 높이는 방법도 좋은 마케팅 중의 하나다. 금액이 큰 광고 금액 보다는 소자본으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이 창업주들에게는 좋은 정보이기도 하다. 체험단나라 관계자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다들 마케팅 비용...
스윙고·쿠팡, 엇갈리는 주장…진실은 무엇? 2015-09-16 15:14:02
중단하고 타사와 거래를 진행했으나 타사의 판매 성과가 더 좋지 않자 다시 쿠팡과 딜을 요구했고 이 과정에서 요청과 압박의 정도가 심해지고 협박 수준에 이르러 담당MD가 퇴사하게 됐다고 쿠팡 측은 밝혔다. 또 2014년 12월 11일 스윙고 측이 계약 해지를 요구, 계약 해지 이후 리빙스토리 딜을 이슈 삼아 상표권 침해...
`G프로2` 공짜폰, 지원금 `대폭` 인상…어디서 가장 싸나? 2015-09-15 22:07:33
G프로2 공짜폰 (사진=G프로2 광고영상캡쳐) `G프로2` 공짜폰, 지원금 `대폭` 인상…어디서 가장 싸나? SK텔레콤과 KT가 LG전자 `G프로2`에 대한 공시 지원금을 대폭 인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SK텔레콤은 G프로2에 대한 공시 지원금을 최고 57만2000원까지 높였으며, 월 8만원 이상의 데이터 요금제를...
요기요, 가맹점 선택형 요금제 도입…배달앱 수수료 경쟁 '활활' 2015-08-24 10:30:31
의견을 수렴했다는 설명이다.요기요의 광고비 상품은 가맹점의 지출 비용 금액이 음식점 노출 순위에 영향을 끼치는 타사의 광고 상품과 달리, 가맹점이 어떤 요금 상품을 선택해도 음식점 자체의 맛, 위생 등 본연의 경쟁력에만 투자하면 상위에 노출되는 정책이 유지된다.나제원 요기요 대표는 "요기요가 구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