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이벤트] 아름다워지는 뷰티 핫 플레이스 2013-07-31 10:20:29
진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크레모랩은 동양그룹이 헬스케어 사업으로 진출하며 처음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공사이즈보다 작은 수분 입자들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기술을 사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PB부문 1위 '자산관리 서비스 강자' 2013-07-17 15:30:06
세무·법률, 가업승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의 토털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헬스케어 커플매니징 테마여행 문화공연 등의 마케팅으로 고객의 감성까지 파고들고 있다. 신한pb는 신한금융그룹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2013년 현재 서울 및 수도권에 21개 센터, 부산 대구 대전에...
"온라인 쇼핑 대세"…구찌, 신세계몰에 전문매장 2013-07-04 17:34:55
등을 판매하고 있다. gs샵은 프랑스 ‘보마누아르’의 토털 패션 브랜드 ‘모르간’을 2년째 독점 판매하고 있다. cj오쇼핑도 ‘베즐리 미슈카’ ‘다니엘 크레뮤’ ‘베라왕’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신세계百, 울산 진출▶ 신세계백...
스위스 아웃도어 마무트, 멤버쉽 가입고객 다양한 혜택 2013-06-14 15:18:16
마케팅 본부장은 "마무트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싶었으며 7월초에 있을 상품교환권 추첨이 끝나면 예산의 막바지에 올 것으로 예상 되지만 추가 예산을 신청해 놓은 상태여서 연말까지 진행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마무트(Mammut)에 관하여▲ 마무트(Mammut)는 1862년 설립된 산악용품 전문...
마무트 코리아(MAMMUT KOREA), KOTRi와의 공식 파트너 계약 2013-06-10 10:01:08
말했습니다. 이진한 마무트 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KOTRi의 활동이 매우 의미가 깊고 마무트의 정신과 일치한다고 생각해 예전부터 부분적 지원을 해왔으며 이렇게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습니다 [마무트(Mammut)에 관하여] 마무트(Mammut)는 1862년 설립된 산악용품 전문...
[주택임대관리 시장이 뜬다] 임대사업, 전문가에 맡겨 수익성 높여라 2013-06-02 16:00:18
◆마케팅부터 수리까지 ‘토털 관리’ 주택임대관리업의 범위는 임차인 모집부터 전화·인터넷·보험 가입 지원, 임대료 협상 및 징수, 시설물 보수, 임대인의 세금 관리까지 다양하고 광범위하다. 심규석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 이사는 “예를 들면 임대주택 지역과 주거 상품의 특성상 주 공략 대상이 여성이라면...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뱃길·하늘길에 부산 미래 달려" 2013-05-29 15:30:33
마케팅 지원에 총력을 기울여나가겠습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오성근 벡스코 사장 "국제 요트쇼 등 대형 전시회 유치로 벡스코 역량 키울 것"▶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신발·주얼리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부산, 새로운...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오성근 벡스코 사장 "국제 요트쇼 등 대형 전시회 유치로 벡스코 역량 키울 것" 2013-05-29 15:30:21
부산시 도시마케팅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벡스코 자문교수단을 운영해 대내외 의견을 수렴해 조직 역량을 강화하고, 성과 중심으로 조직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4000석 규모의 오디토리엄을 갖춘 만큼 복합문화센터의 기능도 강화할 계획이다. 오 사장은 “오디토리엄 시설에서 시사토크와 학술대회 등...
려(呂), 4년 연속 한방샴푸 판매 1위 2013-05-29 09:53:49
거듭해왔던 것으로 분석된다. 박유현 마케팅 팀장은 “려(呂)가 오랫동안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아낌없는 성원 때문이었다”며 “앞으로 려는 프리미엄 토털 한방헤어케어 브랜드로 거듭나 국내는 물론 세계에 한국 여성의 아름다운 헤어관리 비법을 전파함으로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가맹점 수가 적더라도 광고를 위한 마케팅 비용은 똑같이 지출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시스템 구축과 시설을 들이는 데도 많은 투자가 필요해 초기에는 악전고투 했지만 가맹점과 지사가 증가하면서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게 되니까 서서히 손익분기점을 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프랜차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