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로킷헬스케어, AI 기반 피부재생 플랫폼 美 론칭 2024-09-30 11:22:02
론칭 ▲ 바이오테크 기업 로킷헬스케어가 미국 시장에 인공지능(AI) 기반 초개인화 피부재생 플랫폼 브랜드 'APLICOR 3D'를 론칭한다. 이 회사의 피부재생 플랫폼 기술은 환자의 지방 조직으로 AI 기반 3D 프린팅 기술을 통합해 개인 맞춤형 피부 재생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행복한 놀이템과 수업을 만드는 스타트업 ‘오해피데이지’ 2024-09-30 11:00:31
KC어린이 안전인증 뿐만 아니라 피부 무(저)자극 인증을 받은 영유아 타겟 촉감 놀이템 물감이다. 대학교부설유치원, 다문화어린이집과 같은 현장 기관에 시제품 물감을 제공하고 사용성을 검증했으며 체험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와디즈 펀딩을 진행해 719% 달성하고 2024년 1월 성공적 런칭을 마쳤다. 윤...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루즈 디올 밤 #000 디올내추럴’을 사용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립을...
세계 증시 여러 번 살렸다…美 실업청구건수의 비밀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09-30 07:55:10
통계로 산출 발표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피부에 잘 와 닿지 않는다. 지난 7월 미국의 실업률이 4.3%로 높게 나오자 경기침체 우려가 엄습하면서 나스닥 지수가 하루에 1천 포인트가 폭락하는 8.4 쇼크가 발생했다. 국내 증시에서도 사이드카와 서킷 브레이크가 동시에 발동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한 치 앞도...
증권가 고수 수익률 전쟁…'2024 한경 스타워즈' 하반기 개막 2024-09-30 07:00:02
피부미용기기 관련주를 집중 매매해 수익을 극대화하겠단 전략이다. 신한투자증권에서는 본사 영업부 황유현 과장이 나선다. 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 프리미어 영업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신한투자증권 빌딩(TP타워)에서도 최고층에 들어서 있다. 사장실도 영업부 바로 아래층에 있다. 본사 가장 높은 곳에서 돈을 굴릴...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
한국인 65% "신체건강 걱정"…노화는 47세부터 2024-09-29 09:28:11
주로 피부(복수응답 54.5%)·체력(51.4%)·감각(38.4%) 저하를 통해 노화를 느끼고 있었다. 현재 가장 우려되는 건강 문제로는 눈(복수응답 52.9%)을 꼽았고, 피로·체력·기력(52.5%), 성인병·만성질환(49.1%), 치아(46.3%) 등이 뒤를 이었다. 이들은 주로 건강 관리를 위해 주기적 건강검진(복수응답 87.0%),...
한국인 65% "신체건강 걱정된다"…41%는 정신건강 우려도 2024-09-29 09:00:00
인식했고, 주로 피부(복수응답 54.5%)·체력(51.4%)·감각(38.4%) 저하를 통해 노화를 느끼고 있었다. 현재 가장 우려되는 건강 문제로는 눈(복수응답 52.9%)을 꼽았고, 피로·체력·기력(52.5%), 성인병·만성질환(49.1%), 치아(46.3%) 등이 뒤를 이었다. 이들은 주로 건강 관리를 위해 주기적 건강검진(복수응답 87.0%),...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것도 편의점 업계의 구미를 당기는 요소다. 편의점 주요 고객군으로 자리 잡은 외국인 매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