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컨티넨탈, ‘미스터 추(秋)’ 패키지 선봬 2021-09-06 07:59:59
고객에게는 우선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록시땅 옴므의 맨 올인원 스킨 케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객실 안에서 온더락을 즐기며 가을 밤 정취를 감상할 수 있도록 100% 퓨어 몰트 위스키인 네이키드 몰트 4병과 함께, 인룸 서비스로 네이키드 몰트로 만든 위스키 봉봉...
[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 상품·온라인몰 추석 선물 할인 2021-09-04 08:00:06
특가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아이디(ID)당 1일 1회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11번가 = 5일까지 이미용 가전 브랜드 '비타그램'의 인기 모델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갈바닉 피부 관리 마사지기, 피지 압출기, 진동 클렌저, 휴대용 구강 세정기, 눈썹·코털 정리기 등을 판매한다. lucid@yna.co.kr...
내년 복지부 예산 96.9조원 8.2%↑…취약층 생활안정·출산 장려 `중점` 2021-08-31 13:14:43
국가별 맞춤형 화장품 개발을 위한 피부 유전체 분석센터 및 인체 유래물 은행 구축을 위한 인프라 지원 예산을 25억원에서 45억원으로 확대한다. 이밖에 임상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활용하기 위한 데이터중심병원을 지원(80억원)한다. 암 진단 정보와 검진·유전체·사망 등 타 정보를 연계·결합하여 연구에 제공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1-08-29 16:46:04
방식으로 제작해 친환경적이며 피부 안전성이 우수하다. 양방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해 밀착성도 좋다. 이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신신파스 아렉스는 2007년 출시 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국민 파스’로 자리매김 했다. 신신파스 아렉스가 국내 대표 파스로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대한민국 최초로...
박형준 부산시장 "지금이 국가균형발전 위한 골든타임" 2021-08-24 13:20:51
12층 국제회의장에서 국가균형발전 전략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수도권 인구가 전체의 50%, 수도권 소재 대기업 본사는 60%를 초과하는 등 수도권 집중이 심각하다.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격차는 날로 심화하는 등 수도권 일극 체제는 더욱 고착되어 가고 있어 지방분권에 기초한 균형발전은 이제 지역 생존 문제를 넘어...
한섬, 럭셔리 화장품 '오에라' 1호 매장 연다 2021-08-22 17:10:56
합성어로, 어느 한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피부의 균형점을 찾아 새로운 시대에 영감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지었다. 오에라 오프라인 1호 매장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 27일 문을 연다. 오에라의 핵심 경쟁력은 우수한 제품력이다. 한섬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의 연구개발(R&D) 연구소 총괄 부사장을 지낸...
늦여름 '불청객' 급성 장염…구토·설사 오래 가면 크론병 의심 [이선아 기자의 생생헬스] 2021-08-20 17:31:25
주위의 만성적인 통증, 빈혈, 체중 감소 등이 동반된다. 간혹 피부에 1~5㎝ 정도의 홍반이 발생하거나 눈부심, 시력 저하 등이 함께 나타나기도 한다. 크론병은 20~30대 환자가 많다. 지난해 크론병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 2만5476명 중 40%(1만355명)가 20~30대였다. 성별로 보면 남성이 1만7251명으로 여성 환자(8225명)의...
“온수풀 수영장과 함께 로맨틱한 가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어텀 바이브’ 패키지 선봬 2021-08-20 08:49:56
피부 진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크림, 시카밤으로 준비되며, 마스크팩 2매가 함께 증정된다. 가을 웜 칵테일은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를 가진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를 베이스로 로즈힙과 히비스커스를 더해 만든 힙 앤 로즈 토디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정지선의 야심작 '명품 화장품' 나온다 2021-08-18 17:42:20
1층에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 매장을 열었다. 뽀아레는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글로벌 명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100년 전통의 프랑스 ‘폴 뽀아레’를 사들여 올초 선보인 브랜드다. 2030년 매출 40조원 프로젝트 ‘가동’현대백화점그룹이 화장품 사업을 고민하기 시작한 것은 2015년을 전후해서다....
신세계 DNA로 만든 프리미엄 ‘호텔 오노마’…대전신세계 처음 선보여 2021-08-18 12:30:27
브랜드 ‘오노마’와 손잡고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는 ‘러브 유어 에센스, 락 유어 에센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족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스포츠 몬스터’와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마련했다. 신세계센트럴시티 박주형 대표이사는 “신세계의 DNA를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