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의 광고사진은 '예술'이 된다…보이는 것 너머를 찍기에 2023-11-09 18:18:45
명품 브랜드는 물론 우리가 소비하는 수많은 것의 이미지를 창조해온 광고 사진으로 유명한 그에겐 상업 갤러리에서 전시 요청이 쇄도한다. 현대자동차, 현대카드, LG전자 등과 함께 광고 목적으로 찍은 사진이 곧 판매로도 이어지는 유일한 사진가다. 상업 사진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작가란 얘기다. “사진은 기록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대거 서울로…DDP서 '새해 카운트다운' 외친다 2023-11-09 18:03:10
‘클로이 응우옌’(인스타 팔로어 62만 명)과 한국의 ‘써니 다혜’(유튜브 구독자 653만 명) 등이다. 초청 인플루언서 다섯 명과 홍보대사들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구독자를 합치면 1억 명을 훌쩍 넘는다. 써니 다혜는 인도네시아에서 K뷰티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인도네시아 전체 뷰티크리에이터 ...
"서울에서 해피 뉴 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들 한국 온다 2023-11-09 15:52:29
베트남의 '클로이 응우옌(인스타 팔로어 62만명)'과 한국의 '써니 다혜(유튜브 구독자 653만명)' 등이다. 써니 다혜는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K-뷰티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인도네시아 전체 뷰티 크리에이터 중 구독자 수가 가장 많다. 베이비 징코는 태국의 10대와 2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
김건희 "이탈리아 피자만의 매력은 뭐예요?" 伊 영애에 질문 2023-11-09 07:32:02
"한국과 이탈리아는 문화적·정서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면서 양국 국민들이 더 많이 교류하며 깊은 우정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여사는 지난 5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경복궁에서 패션쇼를 개최한 것을 언급하면서 "한국과 이탈리아, 전통문화와 현대문화 간 협력이 시너지를 발휘한 좋은...
지역 칠보공예 브랜드 ‘클로이수’ 중동시장 첫 전시회 ‘호평' 2023-11-07 22:11:13
클로이수는 다양한 칠보작품을 선보이며 한국칠보의 아름다움을 중동뿐만 아니라 전세계 내빈들에게 소개했다. 칠보 테이블 웨어부터 쥬얼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현지 에미라티(UAE 토착 시민들)부터 다양한 인종의 시민들까지 모두 아름다운 칠보의 색채와 빛깔에 아름다움에 감탄을 자아냈다. 클로이수는 지난 3월...
"아이들 취미? 50만원 썼어요"…오픈런 인파 몰린 '핫플' [여기잇슈] 2023-11-07 20:58:15
7일 오전 4시께부터 백화점 '오픈런' 대열에 합류했다. 명품이 아닌 일본에서 온 캐릭터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다. 그는 "요즘 일본 고전 캐릭터가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다"며 3일간 총 50만원 가까이 썼다고 전했다. 일본 여행 및 상품 불매운동을 뜻하는 '노재팬(No Japan) 열풍'은 옛말이 됐...
파리 '19금 성인쇼' 때문에?…'블핑' 리사도 결국 당했다 [조아라의 IT's fun] 2023-11-04 09:15:27
분석했다. 리사의 계정 폐쇄 이후 대중의 여론을 의식한 명품 브랜드 셀린느·불가리 역시 웨이보 계정에서 리사의 사진을 서둘러 삭제했다. 해당 공연을 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안젤라 베이비'와 '장자니'도 역풍을 맞았다. 이들의 SNS 역시 검색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현지 누리꾼들은 "리사의...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등 주요 주얼리 브랜드를 모두 입점해있다. 탄탄한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바탕으로 중장년층 수요는 확보한 가운데 인기 F&B 브랜드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복안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 효과도 롯데백화점이 기대하는 대표 효과 중 하나다. 실제 노티드 월드의 경우 매달 전체 매출의 10%...
한국 미쉐린 셰프 총출동…루이비통의 '한식 어벤져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3 15:24:08
한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기 위함이다. 글로벌 명품 시장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도가 높아지자 루이 비통은 역사상 최초의 프리폴 컬렉션을 지난 4월 한강 잠수교에서 진행했고 작년에는 박서보 화백과 협업한 아티카퓌신을 선보이는 등 한국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루이 비통 뿐만 아니라 구찌, 디올, 에르메스도...
돌아온 루이비통 팝업 레스토랑…한국인 특급셰프 나섰다 2023-11-03 10:20:18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한국에서 네 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미쉐린그룹이 발간한 레스토랑 평가서 미쉐린(미슐랭)가이드로부터 인정 받은 여러 한국인 셰프들과 손잡고 한식 파인 다이닝을 선보인다. 루이비통은 오는 17일 서울 청담동 '루이 비통 메종 서울'에서 팝업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