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짜파게티·육개장사발면 '예상대로'…"나머지 인기라면이 궁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10-27 22:00:04
응답)은 점심 식사가 58.2%로 가장 높았다. 저녁 식사(43.2%), 간식 대용(26.8%), 심야 시간(19.4%) 등이 뒤를 이었다. 세계적으로도 한국의 라면 사랑은 '정상급'이다. 세계라면협회(WINA·World Instant Noodles Association)에 따르면 한국인은 지난해 1인당 라면 소비량이 73개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전...
오후 9시까지 3만4503명 확진…어제보다 832명 증가 2022-10-27 21:56:14
704명, 부산 696명, 세종 309명, 제주 203명이다. 수도권에서 2만84명(58.2%), 비수도권에서 1만4천419명(41.8%) 나왔다. 지난 21일부터 이날까지 1주일간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2만4천735명→2만6천894명→2만6천237명→1만4천296명→4만3천750명→4만842명→3만4천987명으로, 일평균 3만248명이다. (사진=연합뉴스)
오후 9시까지 신규 확진 3만4503명…전날 대비 832명 늘어 2022-10-27 21:33:39
중 2만84명(58.2%)은 수도권에서, 1만4419명(41.8%)은 비수도권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역별로는 경기 1만300명, 서울 7480명, 인천 2304명, 경북 1829명, 경남 1664명, 대구 1520명, 강원 1394명, 충남 1264명, 충북 1137명, 대전 1035명, 전북 1018명, 전남 846명, 광주 800명, 울산 704명, 부산 696명, 세종 309명,...
현대건설 3분기 영업이익 1천537억원…30.2% 감소(종합) 2022-10-26 15:13:42
동기 대비 24.8% 증가했다. 순이익은 2천348억원으로 58.2% 늘었다. 현대건설은 최근 해외 대형 공사와 국내 주택사업에서 매출이 늘었으나 자회사 해외현장 공기지연에 따른 원가 상승 등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실적은 매출 15조1천556억원, 영업이익 5천6억원으로 집계됐다. 작년 동...
현대건설, 3분기 영업익 1,537억원…전년比 30%↓ 2022-10-26 15:09:41
따른 장부상 외화순자산 평가익이 반영되며 58.2% 증가한 2,347억원을 기록했다. 누적으로도 50.3% 증가한 6,428억원을 나타냈다. 신규 수주는 상반기에 이어 3분기에도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며 연간 목표치를 초과한 101.3%를 달성했다. 필리핀 남부철도 공사, 사우디 네옴시티 터널 공사, 쿠웨이트 슈웨이크 항만 공사 등...
현대건설 3분기 영업이익 1천537억원…작년 동기대비 30.2%↓ 2022-10-26 13:44:19
동기보다 30.2%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6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914억원을 19.7% 하회했다. 매출은 5조4천308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4.8% 증가했다. 순이익은 2천348억원으로 58.2% 늘었다. stock_new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한국인 라면 일주일에 1.7회 먹는다…가장 많이 먹는 제품은? 2022-10-17 08:25:01
58.2%)이었다. 이어 저녁 식사(43.2%), 간식 대용(26.8%), 상황에 따라 다름(20.0%), 심야 시간(19.4%), 아침 식사(10.8%) 순이었다. 주요 구매 채널은 대형마트가 36.6%로 1위였고, 동네 소형슈퍼(15.6%), 편의점(8.4%), 대형마트 온라인몰(8.0%), 온라인 쇼핑몰(6.8%) 순으로 나타났다. 현재 출시된 라면 제품에 대한...
라면 주 평균 1.7회 취식…점심으로 가장 많이 먹어 2022-10-17 06:01:02
시점(복수 응답)은 점심 식사가 58.2%로 가장 높고 그다음으로 저녁 식사(43.2%), 간식 대용(26.8%), 상황에 따라 다름(20.0%), 심야 시간(19.4%), 아침 식사(10.8%) 등 순이었다. 라면 주요 구매 채널은 대형마트가 36.6%로 1위였고 동네 소형슈퍼(15.6%), 편의점(8.4%), 대형마트 온라인몰(8.0%), 온라인 쇼핑몰(6.8%) 등...
[표] 주간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2-10-14 18:11:02
│58.2 │SK하이닉스│1,025.9 │112.1 │ ├────┼──────┼─────┼─────┼─────┼─────┤ │SK이노베│320.1 │20.3 │기아 │532.4 │78.7 │ │이션││ │ │ │ │ ├────┼──────┼─────┼─────┼─────┼─────┤ │POSCO홀 │221.3 │8.9...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1일) 2022-10-11 15:45:21
58.2 │7.3 │ ├────┼──────┼─────┼─────┼─────┼─────┤ │삼성전자│86.2│17.3 │F&F │43.6 │3.2 │ │우 ││ │ │ │ │ ├────┼──────┼─────┼─────┼─────┼─────┤ │두산에너│83.8│62.9 │제주은행 │41.7 │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