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즈세컨, 팝 아티스트 지니리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2013-06-26 16:24:24
국내 패션계의 신선함을 불어넣고 있다. 검은색의 단순한 윤곽선 안에 화려하고 세련된 색채로 채워진 친근하면서도 인상적인 인물과 삶 속 상대를 이해하는 과정을 표현한 지니 리의 작품들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봤을 만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작품들이 오즈세컨의 브랜드 콘셉트인...
홈플러스, 이중 유통기한 표시 제품 판매 후 주먹구구식 대처 2013-06-24 11:05:27
표시한 제품을 판매한 사실이 드러났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 ‘유통기한 변조하는 유통업체’라는 제목으로 이중 유통기한을 표시한 제품을 고발하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는 “홈플러스에서 유통기한을 변조해 판매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도넛을 구입하고 가격표를 떼어보니 유통기간이...
밀러, '밀러 뮤직 투어 인 서울콘서트' 개최 2013-06-24 10:24:12
독창적인 세라믹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4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생맥주의 톡 쏘는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렸으며 사브밀러의 대표 제품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 한고은 "수영복 입으면...
상반기 온라인 유통 트랜드 `SHIFT` 2013-06-23 14:04:51
증가하면서 간편식, 특히 소포장 제품의 인기는 여전했다. 컵밥, 덮밥류 등 혼자 사는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1인 간편식이 쏟아져 나오면서 특히 `즉석밥`이 상반기 동안 25만개가 판매되며 히트상품 1위에 올라섰다. 최근에는 싱글족들을 위한 소포장, 다품종 상품이 인기를 모으면서, 원하는 상품을 낱개로 골라 담을 수...
"빙수야~ 내 빙수야~ 내 더위 가져가!" 2013-06-20 11:13:20
◆ 눈꽃빙수에 신선한 생 애플망고가 듬뿍! 업계에서는 팥 이외의 다양한 식감을 내기 위해 열대 과일을 이용해 빙수를 내놨다. 특히 냉동이 아닌 신선한 '생' 과일을 올려 도전장을 내밀기도 한다.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는 여름을 맞아 ‘네쥬소르베 애플망고’, 일명 애플망고빙수를 내왔다. 이...
아마존 식품사업 진출하자 월마트 온라인 강화 '맞불' 2013-06-19 17:30:33
중요한 사업 부문”이라며 “매출 증대를 위해 제품 품목과 무료배송 서비스를 늘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점포를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업무의 효율성을 떨어뜨릴 것이란 지적도 있다. 이에 대해 닐 애시 월마트 글로벌 전자상거래 부문 사장은 “월마트는 2005년 신선식품사업을 시작하며 새로운 공급망을 개발한 경...
햄버거 믿고 먹여도 되나 '엄마가 놀랐다' 2013-06-19 14:24:20
미리 만들어두지 않고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신선하고 따뜻한 햄버거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양상치 토마토 같은 야채는 깨끗이 씻어 진공포장해 운반하는등 신선함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실제 햄버거를 제조하는 주방에서는 30분만에 손을 씻어야 하는 규정이 있다. 냉동식품을 만질...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中)]폭풍 성장 숨은 비결은?…스타상품·가격·고급화 2013-06-19 08:50:53
있다"며 "요즘엔 화장지, 고무장갑, 선풍기까지 신선식품을 포함한 가공,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부문에 걸쳐 자체브랜드 상품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은 추이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기존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았던 물, 우유, 라면 등은 자체 브랜드 상품 매출구성비가 2011년 대비 2012년에 약 ...
[BIZ Insight] '대형마트 1위' 를 향해…홈플러스의 '최저가' 승부수 2013-06-13 15:35:00
제품을 판매한다. 또 소용량 와인, 소포장 신선식품 등 다양한 소용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서점, 부천상동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스포츠 전문관’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 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은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 보고 구매하는 경향이 강하고 운동화, 셔츠,...
소비자물가 상승 1.0% 그쳐…13년8개월래 최저(종합2보) 2013-06-03 09:58:14
기타신선식품은 작년 5월보다 0.8% 내렸고, 신선어개만 0.1% 올랐다. 지출목적별로 보면 의류 및 신발 부문과 기타상품 및 서비스 부문이 전월과 비교해 1.5%씩 상승했다. 전월보다 가격이 내린 분야는 교통(-1.3%), 식료품 및 비주류 음료(-0.8%)였다. 작년 동월과 비교하면 교통(-2.6%), 가정용품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