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계열 유통사 메가마트, '패션 편의점' 키운다 2013-05-20 10:21:00
육성하기 위한 전략으로 편의점의 신선식품처럼 필요한 패션상품을 적시에 공급할 계획"이라며 "자체 기획생산과 해외 소싱을 통한 ‘패스트 패션’으로 매주 40 모델 이상의 신상품을 공급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뷰는 올해 동네 편의점에서처럼 그때그때 필요한...
[뷰티신상] 안티에이징의 기초? 피부 온도부터 관리하자 2013-05-16 08:10:02
있는 데일리 제품이다. 자연스럽고 밝은 컬러로 물광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비했으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워터 슈어 젤은 풍부한 보습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산뜻한 오일 프리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이중 보습 시스템과 락앤락(lock & lock) 시스템으로 수분이 유실되지...
‘진정한 루비족이 되자!’ 美를 유지하는 비결 공개 2013-05-13 18:23:43
자신을 가꾸는 40대 이상의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루비족이란 신선함(refresh), 비범함(uncommon), 아름다움(beautiful), 젊음(young)의 단어 첫 글자를 따서 조합한 단어로 나이를 불문하고 스스로를 철저하게 관리하는 열정적인 40대 이상의 여성들을 뜻한다. 과거 4050이라 하면 다 큰 자식들을 가진 일명...
ZOO COFFEE, 캔·파우치 커피 편의점 판매 2013-05-10 15:01:15
있도록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매하여 휴대성도 좋아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주커피 측은 설명했다. RTD 음료는 일반 커피 전문점 가격에 비해 저렴해 커피 문화가 대중화 되는 요즘 판매량이 늘고 있다. RTD시장은 그 인기가 높아지면서 매년 30%의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홈쇼핑 매진 산지애'세척사과', 직거래 개시해… 2013-05-09 11:03:39
중 당도 12brix 이상의 제품만을 선별해 9단계 세척과정을 거친 프리미엄 급 ‘산지애 사과.’ 신선유지기법을 사용해 초여름까지도 아삭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산지애 사과는 특별한 홍보수단 없이도 그 탁월한 풍미가 인정을 받으며 연간 300억 원 매출의 초대박상품으로 떠올랐다. gs샵의 2011년 상반기 판매 1위를...
코인코즈, 압구정로데오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2013-05-06 16:26:00
형태로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신선함을 더한다. 이날 파티에서는 소울에프엔의 신진 디자이너 김수진, 김세희, 유정수, 윤세나, 신승유의 감성이 담긴 아이템들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코인코즈는 이번 오픈 파티를 기념해 랜덤으로 제품이 담긴 코코박스(시크릿박스)를 만원에 판매하거나 20만원 이상...
국내 최초 저지원유 사용 ‘아이배냇 Only12’, 중국시장 본격진출 2013-05-06 14:56:56
새롭게 출시한 ‘only12’는 ‘분유는 신선해야 한다’는 당연한 상식을 지키기 위해, 1년여간 세계 각지의 목장들을 찾아다니던 각고의 노력 끝에 만들어낸 제품이다. 아이배냇이 수 많은 목장 중 뉴질랜드 목장을 선택한 것은 뉴질랜드가 세계에서 가장 자연 환경이 깨끗한 청정국가이고 젖소가 사계절 방목으로 사육되고...
아이배냇, 中 분유시장 진출…170억 규모 수출계약 2013-05-06 12:32:55
측은 설명했다.뉴질랜드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을 중국으로 직접 수출하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전 대표는 "'분유는 신선해야 한다'는 당연한 상식을 지키기 위해 1년여간 세계 각지의 목장들을 찾아다닌 끝에 만든 제품"이라며 "국내 유업계에선 처음으로 본사가 연구설계 지시와 감독을 모두 맡은 '기술 주도형...
브릭팝,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아이스바 매장 오픈 2013-05-01 11:59:09
손실을 최소화 시키는 동시에 제품의 신선함을 극대화 하기 위해 매장 내 직접 생산 판매 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자연을 보다 맛있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브릭팝 마케팅 홍지선 이사는 “서울에서 첫 직영 매장을 오픈한 이후, 브릭팝만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비주얼과 그 이상의 맛을...
[유행 예감] 에메랄드빛 ‘민트’를 주목하라! 2013-05-01 10:44:24
봄의 향기와 여름의 신선함을 담은 민트는 그야말로 신의 컬러다. ■ 뷰티 아이템으로 보는 민트색 열풍 비오템 비오수르스 클렌징 밀크 중복합성 피부 타입을 위한 부드러운 클렌징 밀크.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으로 자극없이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순수 플랑크톤 추출물이 피부 세포에 활력을 부여하고 해초 성분과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