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뱅이시즌2를 만나 인생역전에 성공했습니다" 2013-12-18 10:34:36
갖추고 있었고, 주류판매 비중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3~4군데 매장을 직접 방문해 봤는데, 매출&수익구조가 우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혜자 점주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신장을 위해 스스로 노력했다. 접객 서비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했고, 방문...
이마트, 담금주 '나홀로 독주' 매출 45% 늘어 2013-12-16 10:03:54
불황으로 가라앉은 주류 시장에서 담금주의 나홀로 ‘독주(獨走)’가 이어지고 있다. 16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담금용 소주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44.7% 늘어났다. 같은 기간 동안 주류 전체 매출이 2%, 일반 소주가 7%, 맥주가 3.7% 신장한 데 그친 것과 크게 대비되는...
과일 `담금주` 나홀로 독주‥매출 45%↑ 2013-12-16 09:45:36
불황으로 가라앉은 주류 시장에서 담금주가 나 홀로 독주하고 있습니다. 16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담금용 소주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 가량 늘었습니다. 이 기간 일반 소주(7%)와 맥주(3.7%) 등 주류 전체 매출(2%)이 한 자릿수 성장한 것과 크게 대비되는 수치입니다. 이처럼 담금주가 주류...
송년회∙연말연시, 이자카야 브랜드 ‘무한사케 무사’가 들썩인다! 2013-12-11 14:11:19
2013년 달력이 한 장 남아있는 지금은 각종 주류 업체의 성수기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에는 회사의 회식이나 가족모임, 지인들끼리의 만남 등 다양한 모임이 많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 이자카야는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아늑하고 차분한 특유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중국인 관광객 몰리는 제주…연동일대 '황금알 상권' 부상 2013-12-09 06:59:12
신화거리는 의류 등을 찾는 쇼핑객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제주중앙지하상가에는 액세서리 의류 홍삼 화장품 보석 상점 등이 자리잡고 있다.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쇼핑 상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지속적으로 방문객이 늘고 있다는 전언이다. 지난해 제주관광공사가 진행한 중국인 관광객 쇼핑 장소 설문에 따르면 중국...
[자영업희망콜센터] 부산 양정동 돈가스전문점 매출 떨어지는데… 2013-12-09 06:58:04
직장인들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한 반복 고객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메뉴에 만족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함께 2인 이상이 이동한다는 특징도 아울러 가지고 있습니다. 점포경영 분석을 해보면 점심 매출 비중이 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요일별로는 주중(수, 목, 금) 매출이...
송년회 시즌 '술술' 넘어가는 주정株 2013-12-04 21:29:30
연말 모임이 잦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주류 판매도 늘고 있다. 최근 술자리에선 경기둔화와 함께 ‘순한 술’ 수요 증가에 힘입어 양주폭탄주 대신 소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는 ‘소맥’ 문화가 확산되는 분위기다. 자연스럽게 소주업체와 주정업체 주가도 주목받고 있다. 박선현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4일 “연말 모임이...
15년의 살아있는 역사 '리니지', 아직도 진행중! 2013-12-04 18:01:50
user dungeon, 텍스트를 활용한 채팅 게임)이 주류를 이루던 당시 한국 네트워크 환경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그것도 그래픽을 활용한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게임이었다. 리니지는 출시 직후부터 엄청난 열풍을 일으켰다. 서비스 2개월 뒤 최고동시접속자 1,000명을 돌파하더니, 15개월 만에 최초로 온라인 게임 100만 회원...
[게임톡 HOT] 아 15년! 불멸 신화 '리니지' 2013-11-29 21:35:53
서비스를 시작했다. 리니지는 pc통신과 mud게임이 주류를 이루던 당시 한국 네트워크 환경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그것도 그래픽을 활용한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게임이었다. 리니지는 출시 직후부터 엄청난 열풍을 일으켰다. 서비스 2개월 뒤 최고동시접속자 1,000명을 돌파하더니, 15개월 만에 최초로 온라인 게임 100만 ...
카발2, 서비스 1주년 기념 펫 & 선물 쏜다! 2013-11-26 15:50:25
기자 lipgay1030@gmail.com 카발2, 주류 브랜드 크루저와 '여름 바캉스' 누려라!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 오픈! 카발2, 신규 미션던전 '카인의 무덤' 공개! 이스트소프트, 2분기 매출 92억원 ཌ.9% up' 카발2, 동남아 최강 퍼블리셔 통해 필리핀 진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