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봄 피부를 위한 ‘생기’ 케어 2013-03-12 08:00:03
신상 제품을 공개한다. ▶ 올빚 ‘초하음 리미티드 에센스’ 올빚이 봄 시즌을 맞아 초하음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수동 화백과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제품으로 ‘연중희락’을 주제로 아름다운 피부 꽃을 이미지화했다. 초하음 에센스는 세안 직후 기초 손질 첫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다....
바이오랜드, 다시 주목할 때…중소형 '톱픽'-현대 2013-03-12 07:55:58
기능성 식품 원료와 의약품원료부문의 신규 제품 및 고객 확대, 신공장 가동률 상승에 따른 고정비 부담 완화가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김 애널리스트는 2013년 주요 고객인 아모레퍼시픽 대상 매출액은 주요 제품의 신규 공장 생산 증가와 아모레그룹 내 브랜드 및 품목 확대, 마스크팩 매출 성장으로 전년 대비 12%...
봄맞이 피부 관리, 3가지만 지켜라! 2013-03-12 07:46:03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야외활동 30분 전에 바르고 제품을 바를 때에는 두드려가며 발라 주는 것이 좋다. 또 차단제의 효과가 하루 종일 유지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간히 덧발라 주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 봄엔 왜 트러블이 많이 생기지? 봄이 되면 어김없이 황사가 발생하고 꽃가루가 날린다. 또 겨울에 ...
LG전자, 에너지 효율 35% 높인 시스템에어컨 선봬 2013-03-12 07:27:02
이 제품의 에너지 효율은 국내 최고 수준인 5.68을 기록했다.회사 측은 10년간 축적된 인버터 기술력이 결집된 '초고속 인버터 컴프레서'와 독자적인 냉각 기술 알고리즘 덕분에 에너지 효율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12~15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에서 이 제품을...
"화진, 일본차 부품 공급 늘어난다"-현대 2013-03-12 07:16:24
제품인 우드그레인, 메탈 증착 부품 수요는 차량고급화와 제품 차별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기술 진입장벽이 높고 제조 과정에서 다량의 폐수가 발생하기 때문에 환경규제가 엄격한 선진국에서는 증설이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화진이 일본업체에 공급을 하게된 배경도 일본의 벤더가...
"오뚜기, 외형·수익성 지속 성장"-신영證 2013-03-12 07:06:03
조미식품 외에도 유지, 면, 밥, 참치 등의 다각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최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지난 20년 동안 외형이 연 10.6% 증가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뚜기의 순이익은 2015년까지 연 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는 "올해부터 2015년까지 매출액과 순이익은 연 9.9%와 11.1%씩...
LG전자, 국내 최고 효율 시스템에어컨 선보여 2013-03-12 06:33:33
5.68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기존 제품보다 에너지 효율을 35%나 높인 것으로, 최근 강화된 시스템에어컨 에너지 소비효율 규격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 이 같은 에너지 효율 개선은 10년간 축적된 인버터 기술력이 결집된 '초고속 인버터 컴프레서'와 독자적인 냉각 기술 알고리즘의 성과라는...
< FTA 국고엔 마이너스…관세 수입 7년 만에 첫 감소> 2013-03-12 06:00:51
관세를 철폐한 제품 규모는 미국산품목 수의 82%, 미국발 수입액의 70%에 달했다. 2011년 7월 유럽연합(EU)과 FTA를발효한 데 이은 것이어서 영향은 더했다. 관세 수입을 좌우하는 요인으로는 수입액과 FTA 외에 환율, 국제유가, 할당 관세(물가안정을 위해 특정품목의 관세를 감면하는 제도)도 있다. 정부...
한국토요타, 대전에 토요타 전시장 열어 2013-03-12 01:06:14
규모로 6대의 제품 전시가 가능하다. 또한 2개의 서비스 스톨을 갖춰 간단 일반정비를 할 수 있는 퀵서비스 체제를 구비했다. 여기에 휴식 라운지를 마련해 방문객 편의를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대전 전시장은 렉서스 대전과 렉서스 천안을 운영하는 중부모터스가 담당한다. 지난 2005년부터 렉서스로 다져온 지역...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스토케와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3-03-12 01:04:56
진행되며, 파사트, 골프, 제타 등을 스토케의 대표 제품 ‘익스플로리’와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시장 내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 동반 소비자가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스토케 키즈룸에는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 등이 설치돼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