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커피믹스 패키지 새단장…"5%대 점유율 달성할 것" 2013-03-11 10:23:56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는 문구를 넣었다. 아메리카노 타입의 '노뜨(nott)' 서브 브랜드도 도입했다. 밤(night)을 의미하는 북유럽의 고어 '노뜨'를 통해 깊은 향과 원두가루의 특징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노뜨는 북유럽 천지기원 신화에서 우주와 대지, 낮을 낳은 '밤의 여신'으로 등장한다....
효성, 930억원 규모 모잠비크 전력 확충 사업 수주 2013-03-11 10:18:47
전력보급률이 10%밖에 안 될뿐더러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어 전력 고립지역이 많다. 효성 관계자는 "아프리카 시장에서 변압기·차단기 등의 제품과 함께 턴키 공사의 기술경쟁력을 인정받게 됐다"며 "이를 발판으로 성장가능성이 큰 아프리카 시장공략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끝)<저 작...
미래나노텍, 중소형 터치스크린 시장 진출 2013-03-11 10:14:28
방식 제품을 개발하고, 향후 GF2(필름1장) 방식으로 영역을 넓혀 프리미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미래나노텍 관계자는 "20인치 이상 대형 시장에서 축적한 기술과 양산 경험을바탕으로 중소형 시장에 진출했다"며 "다양한 터치스크린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깐깐한 뷰티 점령기]클렌저들, 수분크림 자리까지 넘보네~! 2013-03-11 10:13:21
때문인지 시중에는 수많은 종류의 클렌징 제품이 나와 있다. 크림타입부터 오일, 샤베트, 워터까지 그 제형도 다양하다. 어차피 똑같이 다 화장을 지우는 기능이니 아무거나 써도 좋을 것 같지만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은 좀 다르다.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타입이 어떤지에 따라 제품을 잘 선택해야 좀 더 뛰어난 효능을 볼...
화장품도 반값사이트 등장 , 천연 화장품 D28 파격 반값 프로모션 화제 2013-03-11 10:07:33
할인 판매하는 파격 행사를 실시 중이며, 많은 이미용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봄철 여성들의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고민의 원인인 수분라인을 강조한 제품들로써 바이오엑티브 전 제품에 수분지속력과 흡수력이 높이고, 끈적임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해 봄맞이 무거운 느낌의 수분크림...
[Brand new] 바비브라운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 외 뷰티 신상품 2013-03-11 10:07:08
이 제품은 모든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미디엄 핑크 컬러와 캘리그라피가 새겨진 패키지가 특징입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홍콩,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총 5개국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는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뷰티핫] 이제 화장품도 반값시대, 마케팅 경쟁 치열 2013-03-11 09:59:16
거품은 빼고 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과 스킨쉽을 통해 제품에 대한 평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에서는 “반값 프로모션에 대해 가격은 떨어지지만 상품의 질과 구성에는 뒤처지지 않는 상품들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지적이다.
효성, 930억원 규모 모잠비크 전력 프로젝트 수주 2013-03-11 09:52:38
됩니다. 이는 아프리카 내 최대 규모의 독립형 태양광 발전소입니다. 백흥건 효성 전력PU장(부사장)은 "이번 모잠비크에서의 잇단 프로젝트 수주로 효성은 아프리카 시장에서 변압기, 차단기 등의 제품 외 턴키 공사의 기술경쟁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며 "이를 발판으로 추후 성장가능성이 무한한 아프리카...
KT&G, `2중 가향` 에쎄 프레쏘 출시 2013-03-11 09:52:31
하는 기존 방식에 더해 담배원료에 직접 향을 가하여, 제품 고유의 풍미를 오래도록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임왕섭 KT&G 에쎄팀장은 "이번 에쎄 프레쏘의 출시로 초슬림 담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기호에 따라 보다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쎄 프레쏘`는 타르 1.0mg,...
제철 맞은 `딸기`‥식음료업계, 올 봄 `딸기` 전쟁! 2013-03-11 09:51:26
신제품들도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다. 딸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딸기 이벤트’ 한창! 식음료 외식업계에서는 딸기를 컨셉으로한 이벤트를 앞다투어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딸기 신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거나 할인을 해주는 등 혜택들이 풍성해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글로벌 No.1,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