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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캐피탈, 자동차금융사업 키운다 2013-01-02 09:01:03
50% 성장한 취급액 2,000억 원을 달성하고, 자동차 리스 자산의 비중을 현재 27%에서 40%까지 끌어올릴 방침이다. 롯데캐피탈은 그 동안 자동차금융부문을 주력으로 육성하지 않았다. 경쟁사가 많아 수익률이 낮아서였다. 그러나 수입차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금융시장도 예상 외로 커졌다. 지난해 수입차...
<신년사 요지> 허창수 GS그룹 회장 2013-01-02 09:00:14
있는 성장, 질적인 성장에 대해 더욱 많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중요한 경영 이슈는 작은 것까지 철저히 관리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선제적이고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내실을 다지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데 최대한 노력을 기울여 주길 거듭 당부합니다. 또한...
[신년사]유창수 유진證 대표 "투자상품 다양화로 역량 키울 것" 2013-01-02 08:37:47
재정위기의 여파와 함께 중국의 성장률 하락 그리고 미국의 재정절벽 이슈가 이어지면서 세계경제의 전반적인 침체와 더불어 글로벌 금융불안이 지속되었습니다.특히, 우리 증권시장은 이러한 대외변수에 취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주식시장의 침체에 따라 주식거래대금이 급감하고 기업금융시장도 위축되는 등 과거 어느...
LG하우시스, 신제품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예상-NH 2013-01-02 08:36:13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0만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최지환 연구원은 "완성창(창호, 유리) 판매 비중 확대, 고기능성 창호 판매 증가, 로이유리 공장 완공, 초고층용 커튼월 판매량 증가 등으로 매출액과 이익 성장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또한 미국과 중국법인의 신규제품...
[신년사]정찬형 한투운용 대표 "중위험·중수익 상품, 신성장 동력으로 삼겠다" 2013-01-02 08:30:30
다른 새로운 시대(new normal)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저성장과 저금리, 고령화 추세속에 주식 등과 같은 전통자산 성장 한계, 고수익보다는 적정 위험을 선호하는 투자자 성향, 베이비부머의 본격적인 은퇴로 연금 및 퇴직형 상품에의 관심 증대, 패시브(passive) 펀드 대비 수익률 경쟁력을 잃어가는 액티브(active) 펀드,...
[신년사] 김석 삼성證 사장 "우수고객 적극 확대해야" 2013-01-02 08:22:33
低성장 低금리 국면에 본격적으로 진입하고 은퇴인구가 증가하면서, 새로운 투자대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는 한층 까다로워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증권업계는 경쟁이 갈수록 심화되고, 이 과정에서 업계 재편의 가능성도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올 한해 우리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사업환경 악화에 적극...
현대·기아차 "올해 판매 목표 741만대…4%↑"(종합) 2013-01-02 08:17:29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제시하고 질적인 성장을 통해 내실을 강화하는 한편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 임직원의 역량결집을 당부했다. 그는 현대제철 고로 3호기를 완공해 연간 1천200만t의 고로 생산체제를 구축할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 그룹은 올해 주요 추진 과제로 ▲브랜드에 자부심을 ...
성조숙증 ‘비상’, 혹시 우리 아이도? 2013-01-02 08:17:02
아니라 성장판의 조기 골단융합으로 키 성장도 일찍 끝나버리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전형적인 성조숙증은 뇌의 시상하부, 뇌하수체 등의 이상 또는 뇌, 고환, 난소 등에 생긴 종양 등에 의해 여아의 경우 2~3살에 이미 유선이 발달되고 만 8살 이전에 초경을 하며 남아는 9살 이전에 성인의 몸을 가지는 경우를 의미한다....
[신년사] 권용원 키움證 대표 "계열사 간 화학적 결합 중요" 2013-01-02 08:15:44
중견기업에 특화되어 그들이 거대기업으로 성장할 때까지 함께하는 ib, 시장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강한 복원력을 갖는 pi, 분별력과 주관, 고유의 색깔이 있는 리서치, 일류의 상품기획력과 영업력을 갖춘 홀세일, 초 부유층이 아닌 고객을 먼저 배려하는 자산관리업무, 강력한 it가 뒷받침된 온라인 글로벌 영업 등 모든...
현대·기아차, 새해 시무식서 741만대 판매목표 2013-01-02 08:13:36
성장한 총 712만대를 판매했다. 올해는 전년 대비 4% 성장한 741만대 판매 계획을 세웠다.현대·기아차는 새해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경영 강화의 주요 과제로 꼽았다. 정 회장은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 며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