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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中시장 구매수요 회복 기대…화학업체들, 3분기 바닥권 탈출 2013-02-14 15:30:35
없다. 그만큼 중국에서 생산하는 완구 의류 가전제품 등에 대한 수요가 약화된다는 것이다. 이것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화학제품 구매 수요도 덩달아 약화된다.고용 회복과 인건비 상승 등을 배경으로 올해 상반기 고비를 지난 뒤에는 하반기부터 미국을 중심으로 가계 소비능력이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it제품 가전제품...
[졸업·입학 선물] 새내기 선물 고민, 팍팍~ 해결해드려요 2013-02-13 15:35:11
고3학생 받고싶은 선물…노트북·태블릿pc·의류 순…스마트폰, 중·고생에 인기 여전 사회 초년생에겐 정장·화장품…아모레퍼시픽 '모이스처 크림' 추천 시계·가방 등 잡화류도 단골 선물 한 공기업에 근무하는 변한수 부장(46·경기도 용인)은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아들에게 아이패드를 선물했다. 지난 주말...
설 명절 홈쇼핑은 '주부 힐링' 바람…가사 도우미 서비스도 등장 2013-02-10 10:56:31
영화 예매권 1000장을 증정했다.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주는 가전제품도 설 며칠을 앞두고 대거 편성됐다. cj오쇼핑은 가전제품 1위 제품인 '휴롬 천연 원액기'를 설 연휴 하루 전날인 8일 판매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가마솥 중탕기 오쿠'를 내놨다. gs샵은 설 당일인 10일 저녁 방송에서 피로를...
롯데쇼핑, 올해 국·내외 성장 기대 - 한국 2013-02-05 08:17:11
"특히 매년 악화해 온 국외 부문 영업손익이 올해는 상승 반전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여 연구원은 또 "롯데쇼핑이 한국 소매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하이마트를 인수하면서 의류와 식품, 생활용품에 이어 가전시장까지 장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국내 소매 시장 점유율은 계속 높아지고 국외에서도 중국,...
[특징주]GS홈쇼핑, 호실적에 '강세'…52주 신고가 2013-02-01 09:34:00
의류매출 비중이 높아졌고 저마진상품인 가전매출 비중이 하락해 수익성이 개선됐다는 진단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의류·패스트패션) 및 길거리 브랜드 입점, 복합쇼핑몰과 아울렛으로의 확장, 온라인채널 강화 등을 시도하고 있다. 대형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으로 일부 전환해 온라인채널의 대폭 강화, 생활소비재 관련 소형 채널 진출 등에 주력하고 있다. 편의점은 점포 콘셉트의 다양화, 즉석가공식품 강화, 알뜰폰 판매 등을 통해...
판매 수수료 두차례 내렸지만 입점업체 판촉비 부담은 여전 2013-01-28 16:56:02
의류 업체들은 평균 30% 이상의 수수료를 부담한다. 해외명품(21.14%)과 대형가전(13.74%) 업체의 수수료율은 낮은 편이다.하지만 수수료를 내린 다음에도 실질적인 부담은 크게 줄어들지 않았다는 것이 입점업체들의 하소연이다. 한 중소 의류업체 관계자는 “백화점이 입점업체에 할인행사를 요구할 때가 많다”며 “이에...
출퇴근길 틈틈이 쇼핑한다! 모바일 쇼핑족 ‘엄지 쇼퍼’ 뜬다 2013-01-24 16:17:49
주로 구입하는 상품은 의류부터 화장품, 가공식품, 가전기기 등 다양하다. 가격대는 고가보다는 빠르고 손쉽게 구매 선택을 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엄지 쇼퍼들이 늘어남에 따라 11번가, g마켓과 같은 오픈마켓 모바일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백화점 모바일 쇼핑업체들이 호황을 누리고...
백화점 신년세일 매출 급감..늦은 설 탓 2013-01-21 14:49:33
수요가 다음달로 미뤄지면서 식품 매출이 20~30% 크게 줄었고 불황에도 나홀로 성장세를 보여온 명품 매출도 최대 12%까지 감소했습니다. 반면 설과 관련없는 대형가전, 모피 등 혼수 상품군과 아웃도어 등 캐주얼 의류 매출은 늘었습니다. 백화점업계에서는 "2월이 되면 설 관련 수요가 몰리면서 실적이 회복될...
백화점 새해 첫 세일 실적 '역신장'…"설 판매 2월로 미뤄진 탓" 2013-01-21 12:01:35
매출이 각각 늘어났다. 겨울 상품 시즌오프 행사로 여성의류 매출은 6.4%, 트래디셔널 의류는 19.2% 각각 증가했다.가전 신제품 출시와 혼수 수요로 가전 매출은 전년 대비 49.3% 늘어났으며, 침구는 20.7% 뛰었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팀 팀장은 "지난해엔 세일과 설 행사가 진행돼 1월에 매출이 몰려있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