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박보영, `상큼미소`로 `처비 라운지` 오픈 축하 2013-03-06 10:49:53
열린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 처비 라운지 오픈식`에 참석해 매력적인 미소로 포토타임 행사를 갖고 있다. 처비 라운지에서는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링 립제품과 아이 제품인 `처비` 시리즈 제품들을 마음껏 테스트해볼 수 있는 셀프 테스팅바를 비롯, 크리니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KT·한국MS, '윈도우8' 확산에 힘 합친다 2013-03-06 10:47:10
요금제도 적용한다. 제품 가격 등 상세한 내용은 이달 중순 올레닷컴 홈페이지와 제조사의 유통점을 통해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 상무는 “최고의 kt 네트워크와 ms 윈도우8이 만나 업무와 컨텐츠를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GS샵, '모르간' 모델에 소피 마르소 발탁 2013-03-06 10:41:27
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gs샵 히트상품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짐 많은 가족 여행, '리모와'로 가볍게 2013-03-06 10:32:23
신제품 토파즈 스텔스topas stealth), 가장 가벼운 트렁크에 도전하는 살사 에어(salsa air) 등 기존 제품 외에도 스페셜 에디션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살사펄 로즈(salsa pearl rose)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핑크리본 캠페인(한국 유방 건강 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
LG전자, 최신 에어컨 '손연재 스페셜 G' 출시 2013-03-06 10:30:10
신제품 발표회'에서 제품을선보였다. '손연재 스페셜 G'는 초절전 슈퍼인버터 기술로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에너지프론티어' 인증을 받았으며, 에너지소비 효율을 1등급 인증 기준보다 150% 이상 높였다. 그 결과 월간 전기료를 정속형 에어컨의 50% 수준인 1만2천원(단독사용 기준·누진세...
시사회의 여왕 바다 “물오른 사복 간지!” 2013-03-06 10:30:03
캐주얼한 제품보다는 엣지 있어보이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 볼드 액세서리 “s/s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 영극 ‘광해’ 시사회 현장에서 바다는 유니크한 별패턴 스키니진과 블랙 코트를 활용해 트렌디한 시사회룩을 완성했다. 블랙 코트라는 최대한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했음에도 바다는 블루 숄더백과...
리차지 에너지 ‘위메프’에서 투엑스 사랑 뽐낸다 2013-03-06 10:30:02
등장시켜 제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리차지 에너지의 모습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한 것. 브랜드와 광고 모델 간의 돈독함이 돋보이는 일화다. 한편 리차지 에너지의 투엑스 컴백 기념 이벤트는 위메프에서 3월6일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송혜교-김하늘-윤은혜, 여배우 립스틱 삼파전 2013-03-06 10:27:04
드러냈다. 윤은혜가 사용한 립스틱은 나스(nars)의 ‘스키압’ 제품. 차가운 느낌의 네온핑크 컬러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드라마 방영 직후 판매율이 600%가량 증가했으며 뉴욕 본사에 3차례 추가주문 한 물량까지 완판된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
“주부에서 여자로!” 세련된 강남 엄마 스타일은? 2013-03-06 10:27:02
있는 3d프린트 백 브랜드 진저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베이지 원피스와 밝은 네이비 컬러의 트위드 재킷은 키이스 제품으로 매장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세아 가방 어디서 사나요”, “재킷 브랜드 알고 싶다”, “결혼해도 저렇게 꾸며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좋은책신사고,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중고등교재 부문 1위 2013-03-06 10:15:25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을 통해 이뤄졌으며, 좋은책신사고는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에 대한 종합 결과 독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