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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영구 충격 고백 "결혼 이후 5년동안 아내와 따로잤다" 2013-01-07 11:04:55
전자제품도 모두 없앴지만 남편이 여전히 잠을 못 잔다"고 말했다. 조영구는 "심지어 아내와 아이들은 나를 위해서 바닥에서 자고 난 왕처럼 넓은 침대에서 혼자 자지만 역시나 잠이 오지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놨다.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조영구의 불면증을 치유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의 조언이 더해진 인테리어가...
최대 가전 전시회 美 CES 2013 8일 개막 2013-01-07 11:00:20
대각선 방향으로 이어진 디스커버리 애비뉴(Discovery Avenue)를 마련해관람객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110인치 울트라HD TV 등 전시장 입구에 설치한 빅 스크린 TV 존(Big Screen TV Zone)을 시작으로 2013년형 LED TV와 프리미엄 PDP TV 등 TV 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울트라HD...
설화수, `글로벌 성공 스토리` 홍보 2013-01-07 10:54:45
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의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매장을 포함한 전 매장에 비치돼 설화수의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랩핑스토어’는 1월 2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 싱가폴, 뉴욕, 홍콩을 컨셉으로 꾸며진 매장을 체험할 수...
< LG그룹 공격적 투자…계열사 주가 영향은> 2013-01-07 10:45:22
강화를 위해 제품라인을 선별적으로 강화하려는 것"이라고 봤다. LG그룹이 중점을 뒀던 태양광 및 2차 전지 시장이 부진한 것도 영향을 줬을 것으로 분석됐다. 김장원 연구원은 "태양광 사업은 투자를 보류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태양광이나 2차 전지 시장이 개화되지 않고 있는 만큼 기존 주력사업을 좀...
직장인 뷰티 노하우 계급 따라 달라? 2013-01-07 10:36:05
전문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것. 또한 업무시간 내내 바쁜 일정과 잦은 야근으로 시간을 아껴야 하는 그들에게 장시간 보습을 보장하는 제품은 매우 필수적이다. 충분한 보습 효과는 사무실의 건조한 공기에서 발생하기 쉬운 피부 가려움증이나 따가움까지 완화시킨다. ▶ 노련한 대리의 눈가 집중 케어 3-5년차의...
비피더스 유산균 4배 강화된 '액티비아 프리미엄' 출시 2013-01-07 10:35:58
제품 대비 4배 이상 강화됐고, 총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500억 이상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더욱 믿을 수 있다. ‘액티비아 프리미엄’은 평소 장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이나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복부팽만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깨끗한...
화장 잘 받으려면 이렇게 2013-01-07 10:12:54
꼼꼼한 세안이 필요한 이유다. 저자극 필링 제품을 사용할 시에는 2주에 한번 정도가 적당하다. 피부가 건조해 탄력을 잃을 수 있으니 세안 시에는 미지근할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안 후에는 곧바로 수분 미스트나 퍼스트 에센스를 얼굴에 퍼 발라 수분막을 형성시켜주자. 1단계 수분막을 형성했다면 그 위에 적당한...
태웅 "美 PTC 연장에 따른 수혜 예상" 2013-01-07 10:10:00
연장의 1차년도인 2011년은 풍력 제품 매출이 1911억원으로 전년도 1181억원에 비해 크게 증가했으나 2차년도인 2012년에는 미국 풍력시장의 위축으로 매출 감소가 불가피하게 됐다.그러나 이번에는 풍력발전단지가 2차년도 연말에 완공이 되지 못하더라도 그해에 착공한 프로젝트에 한에서는 똑 같은 지원혜택을 주기로...
허위사실 유포 블랙컨슈머...벌금 1,500만원 `날벼락` 2013-01-07 10:05:11
유포 때문에 LG전자의 명예가 훼손됐고 제품 이미지에 중대한 손상을 입었다는 점과 김씨가 범행에 대해 반성하지 않고 있으며 과거 사기죄 등 범죄 전력이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다소 높은 금액의 벌금형을 선고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허위사실을 유포해 기업 이미지를 의도적으로 깎아내리는 행위를 더...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제품구매 충동을 느낀 적이 있다'는 응답 비율은 43.4%로 2010년41.0%, 2011년 41.6%보다 높아졌다. '계획에 없는 물건도 눈에 띄면 사는 경우가 있다'는 답변도 41.0%로 2010년 39.2%, 2011년 37.9%보다 늘었다. 제일기획 조경식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매일 급변하고 아무것도 예측하기 어려운상황에서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