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철 헤어관리의 토탈 헤어솔루션을 원한다면… 2013-04-01 11:40:00
업체의 블로그는 체험후기, 클리닉 매뉴얼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mc몽,...
하나은행장 "금융소비자보호ㆍ위기대응 시스템 점검" 2013-04-01 09:51:43
시스템과 매뉴얼이 제대로 갖춰져 있는지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이를 개선하는노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최근 일부 언론사와 몇몇 은행에서 발생했던 전산망 마비사건과 관련, "이사건을 계기로 비단 전산망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위기대응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있는 지 전반적으로 점검해봐야 한다"고...
"카드 내역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열면 전산마비(종합) 2013-04-01 09:08:28
PC 백신관리시스템과 내부네트워크를 점검했으며 위기관리위원회를 금융정보공유센터(ISAC)와 연계해 금융권 보안사고 현황 및 현안 등을 공유한다. 롯데카드는 관련 웹사이트를 매년 2차례 모의해킹을 해 취약점을 점검한다. 디도스 공격, 바이러스·악성코드 감염, 홈페이지 해킹 등 사고유형별로 분류해 피해를...
"카드 내역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열면 전산마비 2013-04-01 06:02:18
PC 백신관리시스템과 내부네트워크를 점검했으며 위기관리위원회를 금융정보공유센터(ISAC)와 연계해 금융권 보안사고 현황 및 현안 등을 공유한다. 롯데카드는 관련 웹사이트를 매년 2차례 모의해킹을 해 취약점을 점검한다. 디도스 공격, 바이러스·악성코드 감염, 홈페이지 해킹 등 사고유형별로 분류해 피해를...
서승환 장관, 14개 공공기관장 간담회 개최 2013-03-27 16:03:32
매뉴얼을 철저히 점검하고 이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기관간의 칸막이를 없애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협업과제를 적극 발굴·추진해국민의 불편을 개선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서 장관은 특히 공공기관의 막대한 부채 해결에 대해 주력할 것을 당부했다. 서 장관은 "국정과제인 공공기관 부채 해결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중앙고속, 안전운행 당부 '안전콜'로 고객섬김 경영 2013-03-26 15:32:04
매뉴얼을 만들었다. 고객 섬김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실행 지침을 제정, 운영하면서 우수자를 선발해 포상하는 것이다. 고속버스 회사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안전운행을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식사 후와 심야 등 고속버스 운전자의 졸음이 쉽게 올 수 있는 시간에는 전화로 안전운행을 당부하는 ‘안전콜’을...
노후 설비·비용 절감의 '역풍'…산업현장 올 대형사고만 9건 2013-03-24 17:16:19
정부·기업 안전대책 마련 '초비상'안전관리 시스템'구멍' 80년대 '속성 설비' 문제…초동 대응 매뉴얼도 없어본사 직원 없는 사고현장 핵심 설비 보수·관리도 협력업체에 모두 맡겨 주요 산업현장에서 크고 작은 안전사고가 잇따르고 있다. 이달에만 6건의 화재와 유해물질 유출사고가 발생하는 등 올...
"널뛰는 물가 잡아라" 농산물 상·하한가제 도입 2013-03-22 17:10:51
매뉴얼’로 정해 놓고 신속하게 시행할 수 있다”며 “가격 안정대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참여하는 수급조절위원회에서 결정해 수급 정책이 보다 투명하고 예측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안정대를 정하는 정책은 2011년 추진됐다가 무위로 돌아간 적이 있다. 기준가격 마련 등 세부사항에서 까다로운 문제가 적지...
ktcs, 컨택센터 솔루션 사업 진출 2013-03-22 13:06:40
확대 적용 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kt고객센터 관리솔루션 'SMILE'(Smart Management In Leading Evolution)을 기반으로 컨택센터 솔루션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ktcs가 자체 개발한 SMILE은 실시간 인력·복무관리, 장애 공유, 서비스 레벨및 운영매뉴얼 열람 등이 가능한 컨택센터...
<해킹 피해 기업 10여곳 1천만∼3억 보험금 받았다> 2013-03-22 06:01:13
관리실행비용 특약에 가입한 덕분에 3억원을 보상받았다. 이 특약은 사과문 고객 통지, 사죄 광고, 위문품 비용을 모두 지급하게 돼 있다. 차티스손해보험은 국외에서 해킹 수법의 일종인 '크래킹'으로 국내 업체의 개인정보를 빼내가자 사고 조사와 직원용 대응 매뉴얼 마련 등을 위해 2천만원을 피해기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