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all size로 더욱 귀여운 클라인 슈니발렌 6월 첫 선 2013-05-28 10:35:05
새로운 맛과 작고 앙증맞은 크기를 자랑하는 새로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달지 않고 진한 청포도 고유의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Sonne Conut<청포도 코코넛 슈니발렌>과 레몬의 상큼한 맛과 향이 몸의 감각을 빠르게 깨워주는 Presto Conut<레몬 코코넛 슈니발렌>, 부드러운 코코넛과 진하고 강렬한 고추냉이 맛을 느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젊은 나라라는 점을 감안, 트렌디한 제품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품격 베이커리’의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파리바게뜨 까오탕점은 갓 구운 빵의 신선함과 다양한 열대과일을 활용한 식재료로 베트남 매장만의 특색을 살렸다. 파리바게뜨는 현지의 다른 베이커리보다 3배 이상 많은 15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 데...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거의 모든 피자 브랜드들이 경제성과 제품의 효율적 측면만을 고려해 냉동 도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미스터피자는 모든 사람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가정식 웰빙 푸드만을 지향한다. 미스터피자는 도를 만들 때 사람의 손으로 일일이 24시간 저온 숙성 발효시킴으로써 효모가 생생하게 살아 숨쉬도록 하고 있다....
자이콘푸드, 온라인으로 생산자-소비자 연결…직원 24명이 年1000만弗 매출 2013-05-23 15:30:31
갓 나온 신선한 제품이다. 자이콘푸드의 고기는 도살·가공 후 최장 7일 내에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마트에 있는 물건은 평균 20일 이상이다. 값도 싸다. 블룸버그비즈니스위크에 따르면 소매점 판매 가격보다 파운드(약 0.45㎏)당 1달러 이상 싸다. 대신 보통 40파운드 이상씩만 묶어서 판다. 소비자들은 구매할 때 약...
국민 먹거리 '김밥', 홍대 앞에서 '프리미엄 김밥'으로 인기몰이 중…비결은? 2013-05-22 14:20:56
직화 숯불고기와 국내산 볶음우엉 등의 신선 야채로 김밥 속을 채워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웰빙김밥이다. 이에 맞춰 매장의 분위기는 카페스타일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마무리했다. 또한 브랜드 대표메뉴인 숯불김밥, 숯불덮밥, 숯불냉면 조리 시 매장에서 직접 고기를 굽는 불편을 덜고 인건비를...
종가집, 직장인 `도시락 인증샷` 이벤트 실시 2013-05-21 11:01:58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총 20명을 선발해 도시락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종가집 맛김치 세트와 수제방식으로 만든 데이즈 신선반찬 5종을 보내준다. 한편 데이즈 신선반찬은 장조림, 멸치볶음, 검은콩조림 등 집에서 먹는 깔끔한 반찬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합성보존료가...
브랜드에 감성 담으니 호감도까지 UP 2013-05-20 10:33:55
이 메뉴는 식재료의 신선함도 함께 유지 될 것 같다는 고객의 반응을 얻고 있다. 로얄네이쳐는 비누의 효능과 모양, 컬러에서 영감 받은 톡톡 튀는 감성 제품명으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로얄네이쳐는 `눈에서 핀 장미`, `일출`, `정원의 푸르름`, `간절한 기다림`, `위대한 유산`, `미드나잇 익스프레스`, `달콤한 차...
농심 계열 유통사 메가마트, '패션 편의점' 키운다 2013-05-20 10:21:00
육성하기 위한 전략으로 편의점의 신선식품처럼 필요한 패션상품을 적시에 공급할 계획"이라며 "자체 기획생산과 해외 소싱을 통한 ‘패스트 패션’으로 매주 40 모델 이상의 신상품을 공급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뷰는 올해 동네 편의점에서처럼 그때그때 필요한...
[뷰티신상] 안티에이징의 기초? 피부 온도부터 관리하자 2013-05-16 08:10:02
있는 데일리 제품이다. 자연스럽고 밝은 컬러로 물광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비했으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워터 슈어 젤은 풍부한 보습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산뜻한 오일 프리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이중 보습 시스템과 락앤락(lock & lock) 시스템으로 수분이 유실되지...
‘진정한 루비족이 되자!’ 美를 유지하는 비결 공개 2013-05-13 18:23:43
자신을 가꾸는 40대 이상의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루비족이란 신선함(refresh), 비범함(uncommon), 아름다움(beautiful), 젊음(young)의 단어 첫 글자를 따서 조합한 단어로 나이를 불문하고 스스로를 철저하게 관리하는 열정적인 40대 이상의 여성들을 뜻한다. 과거 4050이라 하면 다 큰 자식들을 가진 일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