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感·4거리로 한국 찾는 VIP 공략" 2013-03-21 16:55:59
여성 최초로 프랑스 최고 훈장인 ‘레종 도뇌르’를 받았다.그는 “통역을 하며 만난 외국인들이 한국을 너무 모른다는 점이 아쉬워 한국의 이미지를 알리는 cici를 10년 전에 만들었는데 ‘5·4 클럽’도 그 연장 선상”이라고 설명했다. cici는 매년 ‘cici 코리아’ 행사를 통해 한국을 외국에 알린 사람들에게 ‘한국...
‘야왕’ 김성령, 절제된 럭셔리룩 “빈틈없는 스타일링 선보여” 2013-03-20 10:37:01
배제된 아우터를 위주로 하여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단호함을 표현해 여성 리더의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김성령이 착용한 제품은 매장으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성령이 착용한 의상들은 고급스러운 커리어우먼룩을 제안하는 보티첼리 제품으로 알려졌다. 그는 절제된...
[2013 대학총장 인터뷰 (6)] 김선욱 이대총장 "여성지도자 되고 싶다면 이화로 오라" 2013-03-20 07:31:24
아직 여성들에게 완전히 평등하지 않죠. 여대는 여학생을 지지하고 배려하는 교육이 큰 장점이에요. 남녀공학에 비하면 여성의 장점과 리더십을 살리는 쪽에 포커스를 맞추죠. 하지만 결국 졸업 후엔 사회에서 남성들과 함께 살아가야 하니까요. 사회 환경이 문제인데, 여성의 특수성을 받아주는 쪽이든 아니든 극복할 수...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 땅 속 김치 맛 그대로…'딤채계' 생길 정도 2013-03-18 15:31:40
유명 요리사, 여성 정치인 등 3000명의 오피니언 리더로 소비자 체험단을 구성해 딤채를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줬다. 무료 사용 기간이 지난 후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참가자는 50% 할인된 가격에 딤채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체험단 3000명 중 97%가 딤채를 구매해 계속 사용했다.소비자...
`로얄네이쳐카페` 8호점 오픈.."화장품-커피를 한눈에" 2013-03-18 09:53:26
`로얄네이쳐카페`는 천연화장품 리더 로얄네이쳐가 야심 차게 준비한 자연주의 카페로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정형적인 카페에서 탈피해, 편안하고 친근한 콘텐츠와 느낌을 제공하고 있다. `로얄네이쳐카페`는 이번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의 오픈으로 롯데백화점(일산점, 김포점, 광주점, 울산점, 상인점, 대구점,...
[인터뷰] 인디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 ‘지금 그대로의 나인’ 2013-03-12 16:27:17
것 같아요. 리더 용린이 군대에 있을 때 지은 이름이에요. b 단독 콘서트에서 수기로 편지를 써주는 아날로그식 이벤트가 있었죠. 편지를 쓸 때의 느낌과 팬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n 요즘에 편지를 쓰고 있는데 다들 편지 언제 주냐고 물어봐요. 제가 워낙 느려서 기다리지 말라고 했어요. 공연에 자주 오시는...
요가열풍 “몸 꼬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2013-03-11 09:40:04
굳이 따지자면 해외소식에 밝은 트렌드 리더들로부터 시작됐다. 동양적인 젠(zenㆍ선)사상에 매혹된 미국 뉴욕커들이 요가를 정신과 육체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수련의 수단으로 활용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이다. 또 방송인 오프라 윈프리, 영화배우 알리 맥그로우와 줄리아 로버츠, 가수 마돈나, 디자이너 도나카란 등이...
[쇼킹스타일] 스캔들메이커 수영 “소속사도 통제 안되는 무한매력!” 2013-03-09 12:57:58
여성들의 워너비로 추종받고 있는 수영. 소녀시대 멤버를 떠나 이효리, 지드래곤을 잇는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길 바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방부제 미모’ 미시★ 패션 공식? 블랙 or 화이트 ▶오윤아, 일상포착 “악녀의 출근길, 의외로 평범해!” ▶진재영, 귀요미...
구찌,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 권익 향상을 위한 ‘차임 포 체인지’ 글로벌 캠페인 2013-03-08 19:19:41
등 각계 각층의 전문가와 사회운동가를 포함한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한 자문 위원단과 함께합니다. 그동안 UNICEF와의 오랜 파트너십 활동, PPR의 ‘여성의 존엄성과 인권을 위한 재단’ 활동 · 여성 영화제 등을 통해 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해 꾸준히 힘써온 구찌는 앞으로도 CFC 캠페인을 통해 여성과 여자 어린이의 교...
구찌, 세계 여성 및 아동을 위한 ‘CFC’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13-03-07 17:32:37
참여활동을 하게 된다. 이는 커뮤니티는 여성 권익과 관련된 38개국 50여개 기관 및 프로젝트를 연결. 구찌는 캐터펄트 외에도 빌 엔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 페이스북, 허스트 매거진 등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재단 및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또한 노벨평화상 수상자 데즈먼드 투투와 그의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