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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기아차 '야구처럼', 박카스 '풀려라 피로' 2013-03-25 16:53:36
대상으로 뽑혔다. ‘풀려라 피로’는 제일기획이, ‘야구처럼’은 이노션이 제작했다.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lg의 ‘lg 2012 다문화 캠페인’은 각각 전파 부문과 인쇄 부문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으로 선정됐다. 광고주협회는 지난해 1년간 집행된 광고 중 428편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광고...
'국민행복기금' 운영방안 확정…33만명 빚 50% 탕감 2013-03-25 15:53:22
채무조정 신청은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자산관리공사(캠코), 신용회복위원회(신복위),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에서 받는다. 국민행복기금 지원 대상이지만 채무조정을 신청하지 않은 연체자의 채무는 나중에 일괄 매입해 채무자의 동의를 받아 채무를 조정한다. '개별 신청' 방식에 선뜻 응하지 않거나...
중앙공기업 채권발행 작년 100兆 돌파…사상 최대(종합) 2013-03-25 10:13:27
등 시장형 공기업과 예금보험공사 등 일부 준정부기관을 포함해특수채를 발행하는 약 3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집계한 것이다. 각 지역개발공사등 지방공기업은 제외됐다. 작년에는 예금보험공사 24조8천억원, 정책금융공사 21조4천억원, 한국주택금융공사 20조8천억원 등 금융공기업의 채권 발행이 특히 많았다....
'풀려라 5000만' 힐링 통했다…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는? 2013-03-25 09:10:40
꿈을 갖게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인쇄부문 대상인 기아차의 '야구처럼' 캠페인은 국민스포츠인 야구에 대한 감동적 이야기를 열정, 배려, 희생, 소통이라는 주제로 재해석해 기업정신과 접목시킨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실제로 "몇 달간 쌓아온 개인 기록을 잠시 뒤로 하고 앞서간 주자들을 위해 번트를 대지만...
중앙공기업 채권발행 작년 100兆 돌파…사상 최대 2013-03-25 05:51:09
등 시장형 공기업과 예금보험공사 등 일부 준정부기관을 포함해특수채를 발행하는 약 3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집계한 것이다. 각 지역개발공사등 지방공기업은 제외됐다. 작년에는 예금보험공사 24조8천억원, 정책금융공사 21조4천억원, 한국주택금융공사 20조8천억원 등 금융공기업의 채권 발행이 특히 많았다....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예금자보호제도 2013-03-24 17:15:16
것은? (1) 정기예금은 예금자보호 대상이다. (2) 후순위채권은 예금자보호 대상이 아니다. (3) 예금자보호 제도의 재원은 정부가 모두 조달한다. (4) 보호 한도는 한 금융회사에서 원금과 이자를 합해 1인당 5000만원이다. (5) 금융회사의 지급불능 사태에 대비해 예금자를 보호하기 위한...
4·24 재·보선 한달 앞으로…'국정 안정론'이냐 '독주 견제론'이냐 2013-03-24 17:10:01
타도의 대상도 아니고 결국 함께 가야 하기 때문에 통큰 양보를 하는 게 맞다는 의견이 많다”고 전했다. 안 전 교수가 국회에 입성한다면 ‘안철수 신당’ 시나리오가 구체화되면서 야권발 정계 개편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진보정의당은 노회찬 전 공동대표의 부인 김지선 씨를 노원병에 전략공천했다.영도에는 김무성 전...
[마켓인사이트] 컨테이너 박스에 크레인까지 "다 팝니다"…대형 해운사들, 현금 확보 '올인' 2013-03-24 16:49:19
대상선은 정책금융공사와 연기금 등을 대상으로 항만 장비인 대형 크레인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소유권을 넘긴 후 장기간 빌려 쓰는 ‘매각 후 임대(sale & lease back)’ 계약을 맺어 목돈을 확보하는 게 목표다. 매각대금으로는 각각 1500억원 안팎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최대 해운사인 한진해운은...
[마켓인사이트] 정책금융公, 2000억 해외 펀드 2013-03-24 16:45:01
낼 계획이다. 이번 펀드는 운용사가 연중 수시로 공사에 출자신청을 하면, 이를 심사한 뒤 자금을 집행하는 ‘수시출자’ 형태로 조성된다. 펀드를 먼저 조성한 뒤 투자대상을 찾는 블라인드펀드(blind fund)다.공사의 출자규모는 펀드결성액의 50% 수준인 1000억원이다. 운용사들이 다른 투자자를 끌어들여 나머지 자금을...
[Travel & Mice] 14억 '중화권 마케팅' 프로젝트 가동…'유커'를 잡아라 2013-03-24 10:11:30
앞으로 현지 언론인과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 팸 투어를 진행하는 등 홍보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단체관광상품 판촉 강화 및 이벤트,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인지도 상승에 주력할 계획이다. 관광공사는 또한 이번 지사 개설로 중국시장에서 시장·지역별 특성에 맞는 방한관광 마케팅 전략을 수립, 추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