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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올해 16만5000대 판매하겠다" 2013-01-11 17:07:58
1만여대 늘려 르노삼성자동차가 올해 내수 6만5000대, 수출 10만대 등 총 16만5000대를 판매한다는 목표를 정했다. 지난해 15만4000여대보다 1만여대(6.5%) 늘어난 수치다.11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올해 내수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경기가 지난해보다 어려울 것으로 보고 판매량 1만대 증가를 목표로 잡았다. 이...
코스닥, 6일째 상승 저력…백신株 ↑ 2013-01-11 15:09:31
지분매각 검토 소식에 상한가로 치솟았다.반면 자동차 부품주들은 원화 강세와 엔화 약세에 따른 경쟁력 약화 우려로 자동차 대형주들이 하락하면서 동반 약세였다. 평화정공이 4.51%, 성우하이텍이 4.15% 떨어졌다.멜파스는 삼성전자내 터치칩 공급 경쟁 심화로 4분기 실적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며 하한가로 급락했다.이날...
[투자전략]"환율흐름 예의주시…IT株 조정시 매수" 2013-01-11 15:05:09
것"이라고 예상했다.그는 "전세계 자동차 업종이 현재 저평가 국면이기 때문에 현대차, 기아차에 대해서는 보수적으로 접근해야 한다"면서도 "실적 모멘텀이 있는 it는 조정시 매수 관점에서 접근하고, 유틸리티 음식료 등 원화강세 수혜주는 개별 종목 모멘텀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권고했다.송 애널리스트도 "엔화값...
"어닝시즌 본격화..경기민감주 전략적 접근" 2013-01-11 10:49:21
있다. 이미 국내 주력 업종인 자동차는 미국의 수요가 늘어날 수 있을지를 보여주며 내려가고 있다. 사실 재정절벽 합의 이후 고민되는 것은 미국의 성장률이 서서히 둔화되는 과정에서 미국 관련주를 계속 강하게 가져갈 수 있을 것인가다. 이것도 한 번쯤 생각해야 한다. 미국과 중국을 G2라고 부른다. 2013년부터 향후...
르노삼성차, 전 차종 저금리 할부 실시 2013-01-11 09:53:24
-기존 대상에 sm5 플래티넘 추가 르노삼성자동차가 자동차 구입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저금리 할부상품을 전 차종 확대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저금리 할부상품은 sm3, qm5, sm7 차종에서 운용돼 호응을 받았던 것으로, 36개월간 3.9%, 60개월간 4.9%의 금리를 적용한다. 이번에 추가 포함된...
르노삼성, 전 차종으로 저금리 할부 확대 2013-01-11 09:47:20
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개별소비세 환원에 따른 차량 구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저금리 할부상품을 중형승용차인 뉴 SM5 플래티넘까지 확대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 차량은 준중형 뉴 SM3, 스포츠유틸리티 차량 QM5, 중형 뉴 SM5 플래티넘,준대형 SM7 등이다. 저리 할부상품은 36개월·연...
"글로벌 경기완화로 추가 상승 기대..실적에 촉각" 2013-01-11 09:43:04
원고, 엔저환율이라는 이중고를 겪으면서 자동차업종의 주가는 이미 추세를 이탈한 상황이고 시장은 삼성전자가 추가 상승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여기에 더해 2012년 낙폭과대, 소위 경기민감주 역시 동반 강세를 보이면서 기술적 반등을 보였지만 서서히 차별화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 그러다...
[부산·경남]르노삼성차,New SM5 Platinum 등 전 차종 저금리 할부 확대 2013-01-11 09:40:26
구입 부담을 덜어 주는 ‘착한 할부’로 고객만족 극대화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새해 들어 개별소비세 환원으로 인해 늘어난 고객의 차량구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저금리 할부상품을 동급 최고연비를 자랑하는 new sm5 platinum에까지 확대 적용한다고 11일 밝혔다.르노삼성자동차는 new sm3, qm5,...
자동차 가격인하 바람 거세다 … 신차 언제 사면 될까? 2013-01-11 09:33:01
통해 가격 할인 혜택을 새해에도 이어가고 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1월에 저리 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이라며 "고객에게 돌아가는 실질적인 혜택은 지난해 개소세 혜택 수준과 거의 동일하다"고 말했다.쌍용차도 개소세 혜택이 종료됨에 따라 체어맨w 및 체어맨h 구매 고객에게 각각 200만 원...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대기업으로 크고 싶지 않은 이유는… 2013-01-11 09:30:59
낮아진다. 이렇게 되면 소비자들은 도요타 자동차를 더 찾게 될 것이다.미국 중국 유럽 동남아 등 세계에서도 이런 현상이 나타난다. 엔저로 일본 제품의 가격 경쟁력이 높아지는 것이다. 일본은 자동차는 물론 전자 선박 석유화학 철강 섬유 등 여러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놓고 한국과 경쟁하고 있다. 엔화 가치가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