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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증시] 4월 소매판매·생산자물가 등 '주목' 2015-05-10 21:33:01
미국 경제는 내수가 70%를 차지하고 있어 소매판매를 통해 1분기 0.2%에 그쳤던 성장률이 얼마나 빠른 속도로 반등할 것인지를 예측해 볼 수 있다. 블룸버그통신은 자동차와 휘발유를 제외한 근원 소매판매가 0.5% 늘었을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지표가 강하게 나올 경우 경기과열에 따른 기준금리 인상 우려로 이어질 수...
"이마트, 연결 자회사 손실 불가피…투자의견 보유" - KB 2015-05-06 10:14:51
할인점 판매망의 성장 둔화에도 소매유통 시장을 바탕으로 안정적 현금창출을 지속할 것"이라며 "주가 하방 경직성도 견고하다"고 밝혔습니다. 양 연구원은 그러나 "이마트가 당분간 그룹의 성장 동력 강화를 위한 투자를 담당하면서 부채비율 상승과 연결 손실 확대가 불가피하다"며 "본업의 실적 개선을 감안하더라도 현...
[비즈&라이프] 신은희 닐슨코리아 대표 "자회사 통합 시너지 위해 인사평가에 협업 비중 높였다" 2015-05-05 20:33:58
사업인 소매유통·소비자 조사 기능과 통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시도였다.신 대표는 “예컨대 소비자의 구매 패턴이 대형마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걸 소매유통만 봐선 명확하게 파악하기 어렵다”며 “소매유통과 온라인 행태를 함께 분석하고 그에 맞는 광고 전략까지 제시하는...
[마켓인사이트] 홈플러스, 결국 매물로 나온다 2015-05-04 21:14:19
미국 유통업체 6조 인수 제안도 거절 [ 정영효 기자 ] ▶마켓인사이트 5월4일 오후 4시15분국내 2위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매물로 나온다.4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영국 최대 소매 유통업체인 테스코는 한국 자회사인 홈플러스를 팔기로 하고 조만간 매각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다.테스코는 이를 위해 영국계 로펌...
테스코, 카알라일의 홈플러스 인수 제안 '거절' 2015-05-04 13:05:34
영국 최대 소매 유통업체 테스코가 미국 카알라일의 40억 파운드(약 6조5561억원) 규모의 홈플러스 인수 제안을 거절했다고 영국 선데이 타임스 인터넷판이 4일 보도했다.이 신문에 따르면 택시회사 '에디슨 리'와 건강식품 체인 홀랜드앤바렛(holland&barrett)을 소유한 카알라일 그룹은 지난 수개월간 홈플러스...
온라인 B2B 의류유통기업 '패션고' 아시아 시장공략 본격화 2015-05-03 22:21:00
둔 의류 온라인유통 전문기업이다. 지난 2003년 설립된 비쓰리스타즈(bee3stars)의 프로젝트 사업에서 시작해 2009년 분리, 독립 법인을 설립했다. 매년 50%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패션고는 현재 650여 개의 의류도매 기업과 10만여 개의 소매기업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다니엘 리 대표는 "매일 4000여 개에...
화장품 전문 기업 `리오엘리`, 부산 금정경찰서와 `아이사랑 업무협약` 체결 2015-04-15 15:47:17
한 화장품 전문기업이 아동보호를 위해 소매를 걷어 부쳐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코스메틱 전문기업 ㈜리오엘리(www.lioele.com)가 부산금정경찰서와 아이사랑 업무협약을 체결, 아동보호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힌 것. 리오엘리는 지난 9일 금정경찰서 중회의실에서 `Dont Hit&Just Hug`(때리지 마세요! 안아주세요!)...
올해 상해 화장품 전시회, 한국 참여 기업 역대 최대 규모 2015-04-14 20:10:25
P&G, 자라의 후원으로 중국 전역의 유력 소매상인 10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소매 간담회가 개최된다. 뿐만 아니라 중국 29개성의 화장품 소매 유력 연합이 모인 비즈니스 연합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고, 최근 중국에서 새로운 유통으로 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관련 특별 섹션 구성 및 1만명 이상의 바이어...
편의점 히트작은 일본 세븐일레븐서 나왔다 2015-04-10 21:28:51
“세븐앤드아이홀딩스는 단순한 편의점 업체가 아니라 소매유통업을 리드하는 혁신 기업”이라고 말했다.지난해 4월 소비세 인상의 후폭풍을 막아낼 수 있었던 것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내 설치한 커피자동판매기 ‘세븐카페’와 자체상표(pb) 상품 ‘세븐 프리미엄’ 덕분이다. 2013년 1월...
중국 화장품 시장 `명품 브랜드 무조건적인 프리미엄 하향세` 2015-04-08 17:12:26
유통 채널은 1995년 이전 1선 대도시 백화점, 1995~2000년 1선 대도시 대형마트, 2000년 이후 화장품 전문점으로 변화해왔다. 여전히 대형마트(채널 점유율 23.9%)와 백화점(22.2%)이 상위 유통채널이지만 온라인(13.5%)도 큰 폭으로 점유율을 따라잡으면 급성장하고 있다. 화장품은 특히 소매 품목 가운데 에서도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