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갤럭시S4', 사진 찍고 음악·게임 즐기는 '삶의 동반자' 2013-07-03 15:30:2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 2013-07-03 15:30:21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LG전자'로보킹 듀얼아이 2.0', 사각형 디자인…벽면 구석까지 청소 '싹싹' 2013-07-03 15:30:18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재료·요리 따로따로…세계 최초 냉장실 두 개 2013-07-03 15:30:17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동서식품'카누', 최적의 비율…원두 맛 그대로 스틱에 '쏙' 2013-07-03 15:30:14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한성기업 '바로먹는 가고시마 사쯔마아게', 양념없이 바로먹는 쫄깃한 맛 '일품' 2013-07-03 15:30:13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kb국민은행'kb아내사랑통장', 주부에게도 급여통장…감성마케팅 적중[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2013-07-03 15:30:12
한 오뚜기 참깨라면이 주목받고 있다. 참깨라면은 1994년 출시됐다. 밀가루에 참깨를 섞어 반죽해 면발이 다른 라면보다 고소하다. 볶음 참깨와 참기름 유성스프, 분말스프, 계란 블록을 더해 국물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또 다양한 형태의 첨가물이 분리 포장돼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할 수 있다. 계란 블록의...
브랜드의 성공여부 ‘네이밍’에 달렸다?! 2013-07-03 13:35:49
타깃 고객에게 만족감을 주었다. 아직도 오뚜기하면 ‘3분 요리’가 떠오를 만큼 오뚜기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힐링차 브랜드 차랑은 제품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기억하기 쉬운 감성적인 네이밍 마케팅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차랑의 다양한 힐링차 중에서도 숲속의 바람은 차 한 잔의 쉼표를 느낄 수 있는 감성과 기능을...
참깨라면·비빔면 되살린 '네티즌의 입' 2013-07-02 17:03:29
"오뚜기 '참깨라면' 맛 독특…팔도 '비빔면' 요리법 다양" "짧은 시간 강력한 입소문" 오뚜기 ‘참깨라면’의 올해 판매량(1~5월)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00% 늘었다. 팔도의 ‘비빔면’은 출시 29년 만에 올해 가장 두드러진 판매 증가율을 나타냈다. 두 상품은 특별한 마케팅을 하지 않았는데도 인기가...
오뚜기, 美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판매 2013-07-01 17:10:25
오뚜기는 1일부터 미국 파마바이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메이드’를 한국에서 독점 판매한다. 이번에 내놓는 제품은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 1000’ ‘글루코사민 1500’ 등 8종이다. ▶ '자살시도' 손호영, 요즘 뭐하나 봤더니…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