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류상품을 손쉽게'…해외직판 온라인쇼핑몰 문열어 2014-06-24 11:00:33
때문에 글로벌 쇼핑몰에 입점하거나 자체 쇼핑몰을 구축할 엄두를 못냈다"며 "해외 소비자를 직접 만나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협이 이번 쇼핑몰 개점에 앞서 미·중·일 등 7개국 해외소비자 1천316명으로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한국 제품의 가격, 디자인, 브랜드 등에 대한 만족도가 모두...
[게임별곡 62] 전투비행 시뮬레이션 바이블 '팰콘3.0' 2014-06-23 00:11:59
배송 받고 놀랐던 점은 그 당시 패키지 게임들의 박스 크기보다 상당히 컸다는 것이고, 개봉하고 두 번 놀랐던 것은 게임 매뉴얼이 엄청나게 두꺼웠다는 것이다.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게임 중에 혀를 내두르는 난이도로 필자를 괴롭힌 게임이 '팔콘 3.0'과 더불어 '하푼'이라는 밀리터리 게임이 있었다....
반려동물 용품시장 '급성장'…티몬, 업계 최초 전용 카테고리 오픈 2014-06-18 10:12:14
무료배송을 실시해 그 동안 배송비용 때문에 단품 소량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들에게 더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티몬이 해당 카테고리를 별도로 오픈한 것은 1인 가구와 노인 인구의 증가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일반적인 사료나 기본 용품은 물론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기능의 애견, 애묘 용품들을...
한샘-한샘몰, 단일가격제와 입점브랜드 수수료 0% 시행 2014-06-15 11:07:52
자사 제품의 상품 기획, 제조, 판매, 배송을 모두 자체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비용 절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고, 이를 토대로 6월부터는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가격을 통일 시키는 온라인 상품 단일가격제(정찰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상품 단일가격제란 한샘몰과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 22편. 당신의 회사는 제품 회사입니까, 서비스 회사입니까? 2014-06-04 09:58:58
배송 되거나 다운로드 형태로서 제공되지 않기 때문이죠. 구글은 스스로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고 말하지만, 사실 구글은 서비스 회사가 아닙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사용자인 당신을 위해 특별히 주문 제작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만약 당신에게 특별한 니즈가 있다면, 구글이 이에 대해...
11번가, 자체 브랜드 '그녀라면' 출시 2014-05-20 14:51:23
sk플래닛 오픈마켓(온라인장터) 11번가는 ‘팔도’와 함께 자체브랜드(pb) 라면 '그녀라면'을 '쇼킹딜'을 통해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11번가 ‘그녀라면’은 스프가 두 개(국물용/ 볶음용 소스)가 들어있는 게 특징이다. 볶음소스와 분말스프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조리할 수...
[건강한 기업] 불황을 이기는 상생의 파트너십으로 국내 대표 업체로 발돋움한 ‘오피스넥스’ 2014-05-20 12:03:52
과감하게 없애는 것까지 하나하나 신경 썼다. 자체 개발한 전산시스템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자타공인 업계 최고이다. 가맹점들이 모두 330㎡(100평)의 대규모 점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조 대표의 아이디어이다. 도매상이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 제품을 판매하는 셈이다. 가맹점들마다 모...
아웃도어의 새 강자 출현 2014-05-09 16:15:13
하남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퀄리티를 높이는 것도 이 회사의 강점이다. 개발실과 견본 제작실, 재단실, 재킷봉제 및 웰딩 & 심실링 공정, 티셔츠 봉제, 바지 봉제, 모자 및 배낭 생산, 자수 공정, 신발 생산 등이 자체적으로 이뤄진다. 안성에 설립한 1만㎡ 규모 물류센터에서의 효율적인 배송체계는 성장의 든든한...
'온라인' 이마트·홈플러스 vs '해외' 롯데마트…승자는? 2014-05-08 14:38:05
차액보상 △오전 10시부터 2시간 단위로 배송시간을 준수하는 정시배송 및 착한 스마일 배송서비스 △스마트 결제 시스템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감으로써 모바일 쇼핑 성장을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롯데마트는 해외시장 진출을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롯데마트는 2007년 12월 중국 마크로,...
소니, '외산 폰 무덤' 한국 재도전…저가 마케팅 전략 2014-05-08 13:54:48
5' 출고가는 86만6800원이다.자체 판매에 의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국내 통신사인 kt와 손잡고 약정 구매할 경우 50만원대 중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10만원이 넘는 신형 스마트밴드까지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의 높은 벽을 뛰어넘겠다는 의지다.엑스페리아z2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