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산뜻한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전자태그(rfid)를 부착하는 등 선진 유통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사내 홍보모델 인터뷰 "우리가 바로 일동제약의 얼굴들" 일동제약이 아로나민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3월 초 처음으로 사내 홍보모델을 뽑았다. 디자인팀 오인호 주임(31·사진 왼쪽), 회계팀 배윤미...
[지식산업센터 입주 ABC] 제조업 있던 아파트형 공장 IT센터로 내·외부 탈바꿈 2013-05-26 15:31:10
주로 입주했다. 주차장은 협소했고 외관에 디자인 요소도 거의 없었다. 신도림 천강아파트형공장(10층), 구로 동일테크노타운(7층) 등이 이때 지어진 건물이다. 지식산업센터의 1세대들이다. 업계에서 2세대로 분류하는 20층 높이의 지식산업센터가 등장한 것은 2007년부터다. 그해 준공된 가산의 it미래타워는 서울 시내...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기부해 희망을 전하는 것.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지바이게스의 모델 현아의 입술 시그니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컬러풀한 입술 티셔츠 · 손앤박과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구성되었으며지바이게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바이게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키스오브호프’ 캠페인은 취업난과...
“현아와 함께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2013-05-25 12:14:02
현아의 입술 시그니처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 된 컬러풀한 입술 티셔츠와 손대식, 박태윤 듀오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구성되었다. 차세대 섹시 아이콘 현아의 입술모양이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 티셔츠에 프린팅돼 더욱 소장가치가 높다. 엉덩이를 살짝 가려주는 길이감으로 허벅지나 엉덩이에 자신 없는 여성들도 손...
한국야쿠르트, 아동 교육복지 확산 위한 기부금 전달 2013-05-24 13:00:47
위한 `희망저금통` 6만7천개를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대표이사, 능률교육 황도순 대표이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연배 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희망저금통`은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 `세븐(7even)`의 디자인과 서울시의 로고형 슬로건을 활용해...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히타치·덴소·미쓰이스미토모은행…22개 日기업 29일 채용박람회 2013-05-20 17:54:34
[2013 대한민국 고졸 인재 job concert] 인천디자인고·경기영상과학고 "올해 전교생이 참가합니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시급 알바도 사장을 꿈꿀 수 있는 곳▶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24일은 맥도날드 전국 채용의 날[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금 나와라 뚝딱!’ 연정훈, 한지혜 조력자 되나? 2013-05-18 08:58:53
보석디자인 공부에 매진하는 몽희에게 자신의 보석회사 디자이너들이 공부한다는 보석디자인 책을 선물해주는 등 힘든 와중에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몽희에게 간접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던 바, 보석디자이너로써의 가능성을 확인하게 된 현수가 어떤 방법으로 몽희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금 나와라 뚝딱’ 한지혜, 연정훈 도움으로 ‘디자이너 등극?’ 2013-05-17 19:07:03
보석디자인 공부에 매진하는 몽희에게 자신의 보석회사 디자이너들이 공부한다는 보석디자인 책을 선물해주는 등 힘든 와중에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몽희에게 간접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던 바, 보석디자이너로써의 가능성을 확인하게 된 현수가 어떤 방법으로 몽희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양성과 스피드로 세계를 제패한 <자라(ZARA) 성공스토리> 2013-05-12 10:04:46
등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내세우고 있는 `자라`의 비결은 바로 중간 유통 단계를 대거 생략하고 기획 디자인 제조 공정을 통합한 데 있다. 또한 2차 세계대전 이후 각종 제조업체들이 인건비 절감보다 우선시했다. 점포 위치 선정과 디스플레이에만 신경 쓸 뿐 따로...
한국타이어, 임직원 봉사활동 강화 2013-05-09 16:36:44
게 회사 설명이다. 임직원이 직접 디자인한 운동화와 희망 메시지 카드를 빈곤 지역에 보내는 '희망의 운동화 나눔' 행사도 함께 했다. 앞으로 동그라미 봉사단은 소외 이웃에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틔움버스' 사업, 사회복지기관에 차와 타이어 지원, 저소득층에 유모차 및 자전거 지원 등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