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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첫 삽 2013-06-04 17:01:58
수 있는 공간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트랙에선 bmw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bmw와 mini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bmw 차량이 아닌 자신의 차량으로도 트랙을 이용할 수 있다. 김 사장은 “내년 봄 시험 운영을 거쳐 정식으로 문을 열 계획이며 연간 2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피난처 법인 85%는 실제 사업하는 해운업 SPC 2013-06-04 17:00:53
취해 일정 지분을 확보하는 것이다. 운송을 맡기는 해외 고객들이 행정 편의 등을 이유로 조세피난처에 있는 법인 소유 선박을 요구하는 사례도 많다. 실제 해운사를 가진 stx그룹은 선박 관련 spc가 94개였으며, 한진그룹과 sk그룹도 각각 79개와 59개에 달했다. 해운업계 관계자는 “배 한 척에 spc 한 개를 만드는 게...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지난해 마케팅그룹내 고객만족부에 속해 있던 민원실을 경영관리그룹내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여러 부서에 흩어져 있던 민원업무를 모아 총괄하는 역할을 맡기 위해서다. 특히 은행 전체의 민원을 유형별로 분류해 사전 대응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팀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
[함께 크는 기업] 에쓰오일, 전자구매로 협력업체 선정…산재예방 시스템도 함께 구축 2013-06-04 15:30:11
“회사의 고객, 협력업체,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상생과 나눔의 마음으로 친절하게 대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피는 것은 모든 구성원의 책무입니다.”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사내 게시판에 ‘고객과 협력업체를 대하는 자세’라는 제목의 메시지를 올렸다. 그는 “임직원 모두 정성과 노력을...
[함께 크는 기업] GS, 납품대금 1주일 내 현금지급…투명·공정 거래로 동반성장 2013-06-04 15:30:07
그룹은 지난달 24일 비정규직 직원 2500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gs리테일의 상품진열원 및 계산원 2150명과 gs샵의 콜센터 자회사인 gs텔레서비스의 고객상담사 350명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정규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전환 대상자는 그룹 내 비정규직의 51%에 해당한다. 그룹 관계자는 “정규직 전환을...
BMW, 中·日 제치고 한국에 드라이빙센터 만드는 까닭은? 2013-06-04 13:48:22
bmw그룹 드라이빙센터 기공식에서 "영종도가 새로운 자동차 레저문화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bmw그룹이 드라이빙센터를 세우는 것은 독일과 미국에 이어 한국이 세 번째다. 그는 "시장 규모가 훨씬 큰 중국과 일본을 제치고 한국에 아시아 최초로 드라이빙센터를 건립하는 것은 본사가 한국 시장을 매우...
종로상회, ‘백년의 유산’ 제작 지원 등 활발한 홍보로 가맹점 지원 나서 2013-06-04 10:47:55
한 그룹으로 전담 슈퍼바이저를 두고 가맹점 중점관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그룹 안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은 슈퍼바이저들의 책임 하에 진행된다. 가맹점들은 슈퍼바이저를 통해 불만사항을 손쉽게 해소할 수 있다. 현재 종로상회의 전국 가맹점 수는 80여 개로, 모두 6명의 슈퍼바이저가 활동하고 있다. 종로상회는...
"한국 증권사들, IB 수요 기다리지 말고 창출 나서라" 2013-06-04 05:54:06
신흥국 시장 사이의 네트워크, 다양한 기업과 금융기관 고객 간의 관계를 IB 비즈니스의 동력으로 삼고 있다. 줄리어스 대표는 "가령 작년 아시아 고수익채권 부문에서 HSBC가 1등 주간사로선정됐는데, 지난해 채권 판매의 60%가량이 당행의 중소기업 고객들의 채권거래였다"고 설명했다. 이는 HSBC의 금융...
SK그룹, 에너지 절감 적극 동참 2013-06-03 18:12:53
SKC 울산공장에 공급하는 양사간 에너지워크 사업으로 연간 70억 원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이만우 SK 전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너지·정보통신 그룹인 SK는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에너지 절감 노력을 통해 국가적 에너지 절감에 적극 호응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도 에너지 절약의식을 강조하는 등...
기아차, 中 영화관 체인과 제휴…20~30대 공략강화 2013-06-03 18:04:00
차량 전시 부스를 설치해 영화관람을 마친 고객들이 실제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와 제휴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완다 그룹은 백화점, 호텔, 영화관, 여행사, 부동산 개발 회사 등을 계열사로 거느린 중국 최대의 문화, 레저 전문 기업으로 중국 전역을 포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