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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강, 2분기 적자전환 전망…후판가 인상폭이 관건"-하이 2013-07-24 08:34:23
유사한 상태에서 후판 가격은 하락해 수익성 악화가 불가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방 연구원은 "2011년 하반기 이후 내수단가 인하폭이 가장 컸던 품목이 후판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철강사들의 가격 인상 시도는 후반에 집중될 것"이면서 "가격폭 변동에 대한 윤곽이 나타날 경우 투자의견 상향을 검토할 것"이라고...
일동후디스, 저소득층 영유아에 산양분유 등 기부 2013-07-23 18:04:04
생산하는 프리미엄 청정분유 전 품목이다. 특히, 후디스 산양분유는 아기건강을 위해 국내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정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의 원유로 직접 만든 최고급 분유제품이다. 우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가 쉽고...
<재원없는 복지 가능할까…증세위해 국민 합의 필요>(종합) 2013-07-23 17:11:51
수 있다는 게 근거다. 소득세는 소득공제를 세액공제로 전환하는 등 면세자 축소·과표 양성화를 통해과세 기반을 확충하고, 소비세는 부가가치세 면세·감면제도를 정비하고 개별소비세과세대상 품목을 조정하는 쪽으로 개편해야 한다고 연구원은 지적했다. 재산과세제도는 '거래세 인하·보유세 강화'...
<재원없는 복지 가능할까…증세위해 국민 합의 필요> 2013-07-23 14:00:23
수 있다는 게 근거다. 소득세는 소득공제를 세액공제로 전환하는 등 면세자 축소·과표 양성화를 통해과세 기반을 확충하고, 소비세는 부가가치세 면세·감면제도를 정비하고 개별소비세과세대상 품목을 조정하는 쪽으로 개편해야 한다고 연구원은 지적했다. 재산과세제도는 '거래세 인하·보유세 강화'...
기아차, `더 뉴 스포티지R` 출시 2013-07-23 12:59:44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했다. 주요 트림인 프레스티지 또한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4.2인치 칼라 TFT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 ▲플렉스 스티어 ▲운전석 파워시트 ▲동승석 통풍시트 등의 편의 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했음에도 가격을 60만원 인하한 2,565만원으로 책정했다. 최상위 트림인 노블레스도 ▲고급형 오디오...
한미약품, 日 당뇨병 안과질환 치료제 저가로 국내도입 2013-07-23 11:27:43
시력 저하가 진행되고 실명까지 유발할 수 있다.기존 치료제(라니비주맙)는 건강보험 적용이 안 되는 비급여 품목으로 분류돼 1회 약값만 100만 원에 달했다. 레이저를 이용해 안구의 비정상 혈관을 제거하는 수술법 역시 시력 개선 효과에는 한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한미약품이 도입하는 마카이드는 안구에 주사하는...
메디포스트, 연골재생 치료기전 첫 규명…스템셀지 게재 2013-07-23 10:16:47
및 경로를 개발할 수 있기 때문에 줄기세포를 이용한 연골 재생 치료의 효과와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이번 연구 성과는 메디포스트가 지난해 식약처의 품목허가를 획득하고 현재 국내에서 시판 중인,세계 최초의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로‘카티스템(cartistem)’의 작용 기전을 학문적으로 뒷받침하는 것이기도 하다.오원일...
한미약품, 당뇨병성황반부종 치료제 도입 2013-07-23 09:49:53
및 시력저하가 진행되고 실명까지 유발할 수 있다.기존 치료제인 ‘라니비주맙(ranibizumab)’은 당뇨병성 황반부종에 대해서는 건강보험적용이 안되는 비급여 품목으로 1회 약값만 100만원에 달하고, 레이저를 이용해 안구의 비정상 혈관을 제거하는 수술방법 역시 시력개선 효과에는 한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심층취재] 투자·고용 위축‥저성장 늪에 빠지나 2013-07-22 18:02:02
주력 수출 품목이었던 광공업과 서비스생산은 2011년부터 정체를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무역의존도가 가장 높은 중국과 미국이 잇따라 경제성장률을 낮춰잡으면서 우리 경제도 급속히 위축되고 있습니다. <인터뷰> 임상혁 전경련 상무 "최근 저성장 기조를 탈피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투자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박정부 회장 "다이소, 매출 1조 기업으로 키울 것" 2013-07-22 17:14:05
도전 호점 개점·점포 대형화' 판매품목 대폭 늘려…영업이익률 높이기 주력 2~3년 국내시장 집중한 뒤 해외 진출 확대할 것 일본에선 경영참여 안해 “매월 공급상품을 600개씩 늘리고 직영점포를 10개씩 확대할 생각입니다. 앞으로 2~3년간은 국내시장에 주력한 뒤 중국 등 해외시장에 힘을 쏟을 계획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