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LG공기청정기, 공간의 시각적 공해까지 없앤 '믿을 수 있는 공기청정기' 2014-04-25 07:00:39
업계 1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기 케어에 대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신기술을 개발했다. 믿을 수 있는 공기청정 능력으로 성능에 대해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 개발로 lg공기청정기만의 장점을 특화 하여 1등 공기청정기의 면모를...
[해외 파워블로거 리뷰]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아쿠아 크림? 2014-04-22 10:21:37
기자] 전세계적으로 소비 트렌드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형성되고 있다. 이런 시기에는 제품 공급자보다 소비자들의 입김이 세질 수밖에 없는 것. 이런 문화 트렌드는 파워블로거를 중심으로 이뤄져왔다. 이러한 이유로 네티즌들은 단순한 광고가 아닌 정확한 리뷰와 사진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브랜드 ‘피니셔’ 출시, 경쟁 돌입! 2014-04-16 10:25:02
가장 관심 받고 있는 제품이 ‘피니셔’다. 이는 소비자들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제품 판매량까지 연결 되는 것으로 해석된다”며 “환절기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부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 한방 피니셔 ...
[행복을 부르는 홈 인테리어] 밋밋한 거실에 '아트월'…집의 표정이 바뀐다 2014-04-16 07:10:00
최근에는 ‘플러스 안심 케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마루 시공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하자를 예방할 수 있는 옵션 시공 서비스다. 누수 등에 대비한 ‘水 안심 플러스’, 층간 소음을 줄이고 난방 효율을 강화한 ‘소리&에너지 안심 플러스’ 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국내 증시, 주도 업종의 키워드는?"-삼성 2014-04-04 08:02:28
케어, 내구소비재, 여행레저, 생활용품, 소비자서비스 등을 제시했다.김기배 삼성증권 연구원은 "이들 업종은 2011년 이후 박스권 증시 속에서도 10% 내외의 높은 매출성장세를 보이며 차별화된 주가흐름을 보인 업종"이라고 설명했다. it 소프트웨어와 헬스케어는 각각 소셜네크워크서비서(sns) 플랫폼 확장과 고령화라는...
[색(色)다른 전략] 순환매 대비‥은행,통신주 관심 2014-04-03 11:12:56
주 미국의 고밸류 바이오테크/헬스케어 업종에서 90억 달러의 자금유출이 있었고, 일본에서는 아베노믹스 피로감을 이유로 약 1조 엔의 외국인 자금이 유출됐다. 그런 상황에서 일단 상대적으로 싼 쪽으로 가자는 인식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그 결과 시장은 박스피 상단 2,000포인트에 도달했다. 코스피 2000선 돌파의...
[위클리 핫 업종] 오스템임플란트(048260) 대표이사 관련 악재 해소 시 상승 모멘텀 충분 2014-04-02 11:06:24
관련 소비 모멘텀은 계속적으로 생명력이 살아있다. 중국 모멘텀을 가지고 있는 종목은 지금 실적 개선보다 주가 상승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 따라서 실적 발표 시즌을 기점으로 잠깐 흔들릴 수는 있겠지만 중국과의 멀티플이 강화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적 발표가 끝나는 시점에는 매수하는 것도 괜찮다. 지금 닭고기...
`신상 비켜라!` `스테디셀러 뷰티 아이템`의 위엄 2014-03-28 17:44:37
소비 트렌드와 입소문과 유행보다 직접 체험을 통한 품질 비교를 중요시하는 스마트소비 트렌드에 따라 뷰티업계에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생겨나고 있다는 전언이다. 뷰티업계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가진 공통적인 특징이라면 전 세계 여성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바꿀...
포트폴리오 잘 짜는법?…유망업종 1·2·3등株 나눠 담고 손실난 종목부터 팔아라 2014-03-27 21:38:36
소비 관련주’다. 향후 10년은 ‘중국 소비’가 국내 주식시장의 키워드가 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김 대표는 “중국에 물건을 팔아 이익을 낼 만한 기업들에 적극 투자해야 한다”며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서비스, 미디어, 바이오, 헬스케어 등이 괜찮아 보인다”고 했다. 분산투자라 하더라도 ‘시간과의 싸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