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에녹-양준모 '보타이&정장으로 멋냈어요~' 2013-06-04 16:42:22
강남구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칼렛 핌퍼넬'은 프랑스 혁명 이후 공포정치시대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로 1997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6년 만에 국내 무대에 오른다. 박건형, 박광현, 한지상, 김선영, 바다, 양준모, 예녹 등이...
[현장에서] BMW에 안방 내주는 한국자동차 현주소 2013-06-04 15:47:23
번째로 건립되는 bmw그룹 드라이빙센터 부지는 24만㎡의 황량한 벌판에 축구장 33개 규모로 들어선다. 한국에서 사업을 하는 자동차 회사가 일반인도 체험할 수 있는 주행연습장을 만들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과연 어떤 모습으로 세워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특히 아시아지역에선 한국이 시장...
<성공투자오후증시> 시황센터14 - `전력 수급 불안정!` 2013-06-04 15:42:56
시황센터14 - `전력 수급 불안정!` 이지원 캐스터 (한국경제TV) <오프닝> 안녕하세요, 시황센터 이지원입니다. 최근 원전 2기 추가 가동중단 -> 전력 수급 불안정 -> 올 여름 들어 세 번째로 전력경보 ‘준비’발령/ 전기를 모으는 콘덴서 관련주 급등/ 1.콘덴서 관련주 1)삼화전기(009470) 오늘 오전 장에서 가격...
와우파 `자녀 명문대 보내기 프로젝트`‥꼭 필요한 3가지 2013-06-04 15:35:06
진행 된다.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김영일 교육컨설팅 입시 자료집을 제공하며, 제1회 한국경제TV 창조경제교실 수료증을 수여 한다. 또한 와우파에서 테샛 온라인 강의 수강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은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 또는 고객센터(02-535-2500)로 문의 하면 된다.
[스타워즈]현대증권 정현철 웨이브일렉트로 '주효'…6위 올라 2013-06-04 15:34:27
테헤란센터 차장은 보유 종목 중 한일이화(-3.68%), 웅진케미칼(-2.62%) 등이 하락해 이날 수익률이 2.24%포인트 깎였다. 누적수익률은 20.39%로 집계됐다.이와 함께 최수영 한국투자증권 평촌지점 차장(-1.78%포인트), 김동욱 하나대투증권 도곡지점 차장(-1.73%포인트), 이영주 대신증권 사당지점장(-1.63%포인트) 등이...
와우파 `창조경제교실` 15일 여의도 개최 2013-06-04 15:30:58
창조경제교실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김영일 교육컨설팅 입시 자료집을 제공하며, 제1회 한국경제TV 창조경제교실 수료증을 수여 한다. 또한 와우파에서 테샛 온라인 강의 수강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은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 또는 고객센터(02-535-2500)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상품 부실 판매·부당 채권추심…200명 이상 요구땐 '국민검사청구' 가능 2013-06-04 15:30:23
소비자가 금감원을 방문해 대면상담하거나 통합콜센터(1322)를 통하면 된다. 대면 상담은 금감원 본원과 4개 지원 및 5개 출장소에서 이뤄진다. 유선상담은 전국 어디서나 ‘1322’만 누르면 전문상담원과 연결되고, 통화 중엔 연락처를 남겨두면 전화가 자동으로 연결된다. 전문상담원 32명이 배치돼 대면 및 유선 상담...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대응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팀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위한 10대 과제를 추진 중이다. 신한은행은 민원 발생 최소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추진단을 구성했다. 민원 발생 시 영업점이 아닌 지역본부 차원에서 효과적으로 고객을 응대하기 위해 ‘지역본부민원발생 경보제’까지 도입했...
[함께 크는 기업] GS, 납품대금 1주일 내 현금지급…투명·공정 거래로 동반성장 2013-06-04 15:30:07
콜센터 자회사인 gs텔레서비스의 고객상담사 350명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정규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전환 대상자는 그룹 내 비정규직의 51%에 해당한다. 그룹 관계자는 “정규직 전환을 통해 종업원들의 고용이 안정되면 소속감이 커지고 업무 몰입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는 종업원의 잦은 이직을...
포인트 선택 적립·인터넷몰서 할인…서비스 'UP' 2013-06-04 15:30:06
현대카드의 디자인랩과 기아차의 디자인센터가 참여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기능이 두 회사가 내세우는 장점이다. 마이택시의 지붕 위 표시등은 파랑 노랑 빨강으로 구별해 승객의 탑승 및 예약 여부를 나타내도록 했다. 경차는 일반 택시로 많이 쓰이는 중형차보다 실내 공간이 좁지만 마이택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