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올해 3분기 8.2% 성장 전망.. 경기회복 수혜주는?” 2013-01-07 11:40:59
것이다. 우선 도농 간 공동개발, 녹색발전, 혁신발전, 포용발전을 4개의 정책 목표로 제시했다. 이에 따라 실천 목표가 중요하다. 중국에서는 첨단산업 육성을 국책산업으로 진행시키고 1400조 원이 들어가는 새로운 도시화 산업, 새로운 정보화, 도시와 농촌 간 균형 있는 발전과 관련된 4개의 화(化)정책을 집중적으로...
현대엠코, 올해 수주 4조원 매출 3.3조원 목표 2013-01-06 21:39:26
부문별 세부 전략을 수립해 2013년 경영목표를 달성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건축?토목부문에서는 외부수주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습니다. 건축부문은 전문화된 공장건설 등 산업시설과 금년부터 발주증대가 예상되는 기술제안형 공사 등의 수주를 추진하고 토목부문에서는 항만?산업단지 등 기존의...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신임대표 내정 2013-01-04 17:50:43
네오위즈에 몸담아 온 인물이다. 네오위즈 전략기획본부와 네오위즈재팬 게임사업본부를 거쳐 네오위즈모바일 대표를 역임했으며, 2011년부터 네오위즈인터넷을 이끌어왔다. 또한, 올 1월부터는 네오위즈게임즈 coo를 맡아 사업 전반을 총괄하고 있다.특히, 인터넷과 모바일, 게임 사업 등 여러 분야를 거치며 쌓은 다양한...
[인사] 홈플러스 ; 동부CNI ; 한국애브비 등 2013-01-04 17:04:33
마진섭▷전무이사 김만응▷전략기획본부장 조순호<부서장급>▷혁신기획팀장 양종구▷협약심사팀장 오상균▷가오슝지부장 이재천▷로스앤젤레스지부장 박재성 ◈하나금융지주◎전보<부장>▷인사전략팀 김재영▷전략기획팀 서문기▷재무기획팀 변재연 ◈한맥투자증권◎신임<전무>▷금융상품영업본부장...
삼성-LG전자, CES 2013서 차세대TV시장 주도권 경쟁 2013-01-04 15:50:01
`TV 디자인의 진정한 혁신을 예고하다`라는 설명과 함께 이미지만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스마트TV F시리즈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새로워진 스마트TV 플랫폼인 `스마트 허브`와 TV 교체 없이 스마트TV를 업그레이드 해 주는 `에볼루션 키트` 등을 선보이며 스마트TV 시장을 주도권을 잡는다는 계획입니다....
[부산·경남]한국선급, 2013년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 단행 2013-01-04 14:31:24
사업전략개발팀으로 명칭을 변경, 재편했다. 또 경영·연구개발(r&d)혁신 태스크포스팀을 혁신기획팀으로 승격하고, 감사실 소속이었던 법무팀도 법무기획팀으로 명칭을 변경, 전략기획본부로 재편했다. 기존의 홍보기획팀은 사업본부로 자리를 옮겨 사업홍보팀으로 개편됐다.함정사업단은 함정검사 본격 착수에 대비해...
미래창조과학부 '작명' 기싸움 2013-01-03 17:20:47
왔다. 지난 정부에서는 과학기술부와 혁신본부, 이번 정부 들어서는 교육과학기술부와 국가과학기술위원회 등이었다. 재정부, 교과부, 지경부 등은 “네이밍부터 밀리면 안 된다”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교과부의 한 관계자는 “유행을 타는 단어를 사용해 부서 이름을 만들면 나중에 또다시 바뀔 수 있는 게 문제”라며...
[인사] 동부하이텍 ; 한일시멘트그룹 ; 한국IBM 등 2013-01-03 16:57:43
이주성▷전략감사부장 고영규▷기획예산부장 우영철▷인사부장 김병주▷연료가스기준부장 곽채식▷강원지역본부 검사1부장 이영욱 ◈한국생산성본부◎승진<본부장>▷미래경영컨설팅본부장 김익균▷인적자본개발본부장 최태영<센터장·팀장·원장>▷생산성정책센터장 이근희▷생산성인증센터장...
<신년사 요지>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종합) 2013-01-03 13:58:35
SK를 만나 새롭게 출범하면서 소극적인 생존 전략이 아니라 적극적인성장 전략을 추구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D램 중 3Xnm에 이어 2Xnm의 성공적인 양산 전개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한층 더강화했고 모바일과 응용복합제품 등 고부가가치 제품의 지속적인 비중 확대를 통해수익 구조를 개선했다. 또한...
음악포털 벅스, 2013년 상품 공개 2013-01-03 13:55:33
상황을 고려해 향후 주력을 스마트폰 전용 상품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메인 상품인 '베이직'의 경우 매월 자동결제시 6,900원으로 경쟁사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음원서비스 2위 사업자로서 음원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이밖에 '베이직' 상품의 기능에 40곡,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