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드 상품] 주유…온라인 쇼핑…내 생활에 맞는 카드는? 2013-09-04 06:59:13
혜택을 제공하는 ‘smart on(스마트 온)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 롯데닷컴 롯데i몰 엘롯데 gse샵 cj오쇼핑 현대h몰 신세계몰 등 백화점·종합쇼핑몰,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이마트몰 홈플러스몰 등 마트몰, 도서 여행 의류 등 전문·개인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등에서...
헬로히어로, 일본서 출시 5일만에 1위 "터졌다" 2013-09-02 19:48:45
지 5일 만에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부문 1위를 차지한 것. 이는 마케팅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돌파한 순위라 더욱 눈길을 끈다. 8월 28일 글로벌 사업으로 일본에 첫 발을 내디딘 '헬로히어로'는 현지 퍼블리셔인 네오위즈게임즈의 자회사 게임온과의 판권 계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국내에서도 런칭 후 애플...
'헬로히어로' 본격 첫 해외 진출, "헬로 일본!" 2013-08-29 00:02:48
중 온라인 게임을 방불케 할 정도로 다른 게임 유저들과의 활발한 실시간 채팅과 더불어 '월드보스'라는 공통의 적 격파 등 게임의 소셜 기능을 강화한 점도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콘텐츠다. '헬로히어로'는 국내 런칭 후 애플 앱스토어 1위와 구글 플레이마켓 3위(전세계 5위)을 기록하며 출시 5개월만인...
돌잔치 초대문자 사기주의, 링크 클릭하는 순간…경찰 "신종수법 주의" 2013-08-28 19:10:17
다운로드가 시작되면서 스마트폰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로 같은 내용의 메시지가 계속해서 퍼져나가기 시작한다. 메시지는 1~2분 안에 수십 통씩 발송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돌잔치 초대 문자 사기에 대해 “스마트폰에 악성코드를 까는 스미싱 사기의 신종 수법으로 보인다”며 “소액결제를 유도해 돈을 빼가거나...
계약 후 꿩먹은 소식, 얌체 중국 퍼블리셔 주의령! 2013-08-24 09:56:50
미룬 채, 킬러 타이틀로 안정적인 캐시카우와 다운로드 증가로 네임밸류 높이기에만 여념이 없는 업체가 중국에는 부지기수로 넘쳐나고 있다. 중국 소식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중국 속담 가운데 '양의 머리를 내놓고서는 개고기를 속여 판다'는 말이 있다. 현재 중국 거대 퍼블리셔들의 이 같은 모습이 속담에 딱...
이 곳이 진짜 ‘청담동 핫플레이스’ 2013-08-20 13:40:43
인상적이다. 올리브 tv의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된 적 있는 숨겨진 핫플레이스로 자체 로스팅된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 마니아 사이에도 입소문이 나 있다. 이와 함께 매장건물 지하에 주차공간이 있어 무료주차 1시간이 가능하다. 에디터 한마디 생과일을 이용한 음료 등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 봄에는 딸기...
[르포]자동차 열전 펼친 '대학생 자작차대회' 2013-08-20 00:08:48
로드를 70바퀴 이상 주행하는 것이 그만큼 쉽지 않았다는 의미다. 바하 부문은 충남대학교 바퀴네개g 팀이 우승을 거머쥐었다. 레이싱 머신의 온로드 경주인 포뮬러도 힘들기는 마찬가지였다. 23개 팀이 등록했으나 가속, 스키드패드, 오토크로스 경기 등을 거치며 다수가 탈락했고, 마지막 내구 경기는 군산대학교...
매그앤매그, 정려원과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2013-08-19 14:08:02
따온 매그앤매그의 새로운 브랜드 요아나는 패션 바이어로 시작해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브랜드 모든 것을 그가 총괄 기획, 운영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이다. 8월29일 론칭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730일간의 요아나 패션 로드 패션과 트렌드 컬처를 접목시켜온 라이프 멀티 셀렉샵...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 모바일 시장 출격 2013-08-16 18:34:00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의 공개서비스를 금일(16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이상, '아이패드 미니'를 보유한 사용자를...
[Biz 스토리⑩]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바꾸다…보상광고 열풍의 주인공 '앱디스코' "재테크 아닌 앱테크 시대" 2013-08-14 07:57:14
앱 다운로드수는 850만건을 넘어섰다. 매출 규모만 놓고 보면 수 많은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중 단연 최고다. 모두 20대 청년이 일군 일이다.정수환 앱디스코 대표이사(28·사진)는 '스타트업'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정 대표가 출시한 모바일 광고 '애드라떼'는 '돈 버는 앱'으로 불리며...